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북팔코믹스, 연애시뮬레이션 게임 ‘두근두근 연습생 연애일지’ 오늘(18일) 론칭

조회수 750 | 루리웹 | 입력 2018.07.18 (16:23:03)
[기사 본문]

북팔코믹스가 신작 연애시뮬레이션 게임 <두근두근 연습생 연애일지>를 7월 18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모바일/안드로이드 버전, iOS 버전 출시예정) 


<두근두근 연습생 연애일지>는 비주얼노벨 플랫폼 ‘시크릿러브’를 운영중인 북팔코믹스에서 제작한 연애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유저가 주인공이 되어 6명의 아이돌 연습생과 연습생 생활을 해나가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다. 스토리 진행시 각기 다른 캐릭터별 에피소드, 생동감 있는 연출, 성우 풀보이스, 이벤트CG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북팔코믹스 관계자는 “최근 해외 인기 연애시뮬레이션 앱들이 국내에 유입되는 동향이 있다. 국내에선 다수에게 익숙하지 않은 연애시뮬레이션 장르이지만, 현재 미연시 게임 재흥의 조짐이 보이고 있고,  아이돌이라는 대중적인 소재를 앞세웠기 때문에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두근두근 연습생 연애일지’ 는 일본 그리고 최근 중국에서 인기가 급증한 스토리 기반의 연애게임과 유사한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이다. 다양한 성격의 캐릭터를 바탕으로 캐릭터를 선택함에 따라 전혀 다른 에피소드를 즐길 수 있으며, 이전 출시 앱보다 한층 다듬어진 UI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어나더, 스페셜 에피소드가 계속 추가되어 앱을 업데이트해 나가는 스토리 셀링 게임으로, 지속적인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