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모바일 타이쿤 게임 ‘곰돌이 호텔 타이쿤’ 사전예약 실시

조회수 1211 | 루리웹 | 입력 2019.02.12 (14:19:55)
[기사 본문]

- 부동산 사기 당한 곰돌이의 곰생역전 호텔경영이야기

- 지겨운 일상에서 벗어나 귀여운 곰돌이와 호텔에서 힐링하자

- 사전예약기념 이벤트로 26일까지 보석 1000개, 골드 20000원 등 지급

- 출시 기념 이벤트 기간에만 얻을 수 있는 ’새 학기 테마 맵’



스튜디오 소개(대표 김대동)는 ‘곰돌이 호텔 타이쿤’이 2월 11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곰돌이 호텔 타이쿤’은 모바일 호텔 경영 게임으로 4층짜리 호텔을 오고 가며 꼬물꼬물 움직이는 귀여운 곰돌이들과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특징인 게임이다.


부동산 사기를 당해 좌절하던 중 정부지원사업을 통해 호텔을 열게 된다는 다소 현실적인 스토리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곰돌이를 도와 호텔을 운영하며 다양한 손님들의 요구를 해결해야 한다. 시바 강아지들이 주문을 받아 요리를 하거나, 꿀벌들을 아르바이트로 고용해 플레이 하는 등 ‘곰돌이 호텔 타이쿤’ 만의 독특한 요소들과 미니게임들로 가득 차있다. 또한 다양한 테마와 로비, 수십 여 개의 방이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호텔을 꾸밀 수 있다.


스튜디오 소개는 ‘유저와의 소통을 위해 유저들이 원하는 테마와 캐릭터가 있다면 카페에서 의견을 받아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다. 애정을 가지고 만든 게임이기 때문에 일회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계속해서 유저들과 함께 성장해가는 게임이고 싶다’라고 하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신규 호텔 테마와 방, 새로운 캐릭터들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곰돌이 호텔 타이쿤은 2월 26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 예정이며 공식카페에서 개발일지,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정식오픈: 2019년 2월 26일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bearhotel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