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SPOTV GAMES 첫 웹드라마 시리즈 ‘어쩌면 오늘 당신에게 일어날 일’, 예고편 공개

조회수 1196 | 루리웹 | 입력 2019.02.14 (14:49:14)
[기사 본문]

- SPOTV GAMES의 게임 소재 첫 웹드라마 시리즈 선봬

- 2월 21일 목요일 오후 7시 첫 방송

- 라우드G 유튜브, 페이스북, SPOTV GAMES TV채널을 통해 공개

- 게임으로 서로에 대해 더 알아가는 청춘남녀들의 이야기를 그려



게임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의 달콤살벌한 연애 스토리가 공개된다. 


SPOTV GAMES의 운영, 제작을 총괄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는 게임 소재의 자사 첫 웹드라마 시리즈, ‘어쩌면 오늘 당신에게 일어날 일’ 예고편을 온라인 게임 예능 채널 라우드G를 통해 14일(목) 오후 7시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어쩌면 오늘 당신에게 일어날 일’은 장거리 연애로 인해 FPS 게임을 통해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의 파란만장한 연애사를 담고 있다. 게임을 좋아하는 평범한 여대생 아윤, 현재 지속되는 관계에 의문점을 가진 희원,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성민까지, 과연 게임으로 일상을 공유하는 세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주연으로는 ‘통통한 연애’에 출연한 정민규가 성민 역할을,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에서 활약한 박시안이 아윤 역할을 맡아 달달한 케미를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어쩌면 오늘 당신에게 일어날 일’은 21일(목) 첫 방송 이후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 공개된다. 라우드G 유튜브(https://www.youtube.com/LOUDG)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OUD.GG/)에서 예고편과 본편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SPOTV GAMES TV채널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는 웹드라마 ‘어쩌면 오늘 당신에게 일어날 일’을 비롯해 예능 프로그램인 ‘자체적으로 발로 만든 광고(자체발광)’, ‘소확잼’, ‘왜냐맨’과 같은 게임 소재 프로그램을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오후 7시에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꾸준히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시청자와 게임 소재 프로그램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이명규 기자   sawual@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