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7일 PS4와 Nintendo Switch로 정식 출시 예정인 '데드셀' 한국어판 출시 예고 트레일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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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라이터랑 이거 스위치로 하면 꿀잼 예약
ㅇ 실제로 많이 범 팀이 한 8명 전후 이고 발매하고 거의 한달 넘게 1일당 만장씩 팜 지금 스팀스파이 집계 안되는데 스팀 판매량만 거의 70~80만장 본거 같음 (한참전) 콘솔 판매량도 있으니 암튼 두당 뿜빠이 하면 억대임
문라이터 PS4판으로 얼마 전 엔딩 본 입장에서는 비추합니다;; 여유롭게 플레이해도 10시간 안이면 거의 모든 컨텐츠 다 즐길 수 있을 정도로 부실한데다가 대부분 로그라이크 게임의 특징인 파고들만한 요소가 없습니다. 장비는 소재를 통해 업그레이드 하는 형식인데 무기간 업글 수치 간극이 너무 커서 난이도 밸런스가 맞지 않습니다. 무기 별 특징은 있지만 게임이 쉬운편이라 조작하는 재미가 없습니다. 특징인 물건 판매 시스템은 그닥 흥미롭지 않구요. 엔딩 스토리는 나쁘다 못해 황당하기 까지 합니다. 무엇보다 가장 큰 문제는 컨텐츠인데 감이 좋으신 분들은 5시간 정도만에도 클리어 가능하실거 같네요. 스팀으로 샀다면 환불하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물론 간단하게 몇시간만 즐길 분들은 한번쯤 구매할만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만원 정도가 적정가라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넵. 이미 재미나게 즐기고 계시군요. 괜히 제 말로 인해 편견이 생기지 않으셨나 모르겠네요ㅎ 즐거운 겜하세요~
문라이터랑 이거 스위치로 하면 꿀잼 예약
루리웹-3547071576
문라이터 PS4판으로 얼마 전 엔딩 본 입장에서는 비추합니다;; 여유롭게 플레이해도 10시간 안이면 거의 모든 컨텐츠 다 즐길 수 있을 정도로 부실한데다가 대부분 로그라이크 게임의 특징인 파고들만한 요소가 없습니다. 장비는 소재를 통해 업그레이드 하는 형식인데 무기간 업글 수치 간극이 너무 커서 난이도 밸런스가 맞지 않습니다. 무기 별 특징은 있지만 게임이 쉬운편이라 조작하는 재미가 없습니다. 특징인 물건 판매 시스템은 그닥 흥미롭지 않구요. 엔딩 스토리는 나쁘다 못해 황당하기 까지 합니다. 무엇보다 가장 큰 문제는 컨텐츠인데 감이 좋으신 분들은 5시간 정도만에도 클리어 가능하실거 같네요. 스팀으로 샀다면 환불하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물론 간단하게 몇시간만 즐길 분들은 한번쯤 구매할만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만원 정도가 적정가라고 생각이 드네요.
참고로 던전 들어가기 - 소재모아오기 - 소재 팔기 및 무기 업그레이드 하기 - 던전 다시 들어간 후 보스 클리어 이것을 4번 반복하면 엔딩입니다. 로그라이크란 이름 붙이기 민망할 정도로 단순한 던젼이 단 4층(일반3층 + 보스1층)만 나오니 컨 좋은 사람은 처음 던전 들어가셔서 바로 클리어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전 천천히 그보다 오래 즐기고 있어요. 왜냐면 무기 이것저것 저에게 맞는거? 써벌려고 돈 벌고 하다보니 오래 걸리더라고요. 그래픽도 좋고 명작까진 아니여도 할만한 게임 같아요 댓글 감사합니다.
루리웹-3547071576
ㅎㅎ넵. 이미 재미나게 즐기고 계시군요. 괜히 제 말로 인해 편견이 생기지 않으셨나 모르겠네요ㅎ 즐거운 겜하세요~
문라이터 개노잼입니다 제대로 찾아보고 구매하시길바랍니다. 발매전 우리가 상상했던 그런 게임이 아님
데드셀제작자 돈 많이벌었겠지 ㄷㄷ
KK110200
ㅇ 실제로 많이 범 팀이 한 8명 전후 이고 발매하고 거의 한달 넘게 1일당 만장씩 팜 지금 스팀스파이 집계 안되는데 스팀 판매량만 거의 70~80만장 본거 같음 (한참전) 콘솔 판매량도 있으니 암튼 두당 뿜빠이 하면 억대임
대박났네요 향후 업데이트하면할수록 구매자는 더더욱 늘테니 허미
장당 만원씩 제작자가 가져간다고 치고 80만 + 콘솔 적잖아 20~40만 해서 대충 100만 치면 100억임 3~4년 개발하고(앞으로 남은 개발기간 대충 더 합쳐서) 10명 안되는 인원이 10억씩 뿜빠이하면 개쩔긴 하죠 물론 10억씩 안나누겠지만 연봉 1억씩만 해도 당분간 게임 2개는 더 만드는데 문제 없음 (사장이 의지가 있는 한)
외국 e샵 한글 지원하려나... Dl로 살건데
이거는 패키지 발매하면 패키지로 사야지
아 이거 아직 안나왔구나 나오면 바로 구매야야지 ㅋㅋ
할로우나이트랑 마리오테니스로 뻐기다가 이거랑 이스8로 갈아타야겠다.. 이스8은 메갈 어쩌고 해도 .. 난 못해본게임이라 거를수가 없음 ㅠㅠ
거를 필요가 없음 일러레가 메갈이니 보이콧하자는 건 루리웹에서나 흔한 반응 그것도 그 사람들이 게임마다 전수조사해서 엄격히 심사해서 거르는 것도 아니고 어쩌다가 적발되면 벌떼같이 달려드는 거라
메갈은 어찌됫건 게임만 재밌으면 돼잖아요 ㅋ 이스 셀세타의 수해이후로 다시 접하는 이스가 돼겠네요..
됫->됐 , 돼잖아요->되잖아요 , 돼겠네요->되겠네요
이 기세로 닼던 스타듀벨리까지 한글화 빨리됬음 좋겠네요.
이것도 할로우나이트 처럼 많이 어렵나요? 아님 레벨노가다로 무쌍이 될수 있는건가요? 어려운건 이젠 힘들어서요 ㅠㅠ...
데드셀 스팀판 기준으로는 어렵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피지컬, 즉 조작 능력이 중요하지만 상점(?) 업그레읻를 통해 점점 강해지므로 갈수록 쉬워집니다. 할로우나이트라 비교 한다면 할로우가 훨~~~씬 어렵다고 말씀 드릴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음... 좀 더 알아보고 도전해봐야겠네요^^
할로우랑은 장르가 달라서 어느쪽이 어렵다고 말씀 드리기 힘듭니다 할로우는 메트로배니아 rpg이고 데드셀은 로그라이크 입니다. 로그라이크는 죽으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지만 시도할 수록 얻을 수 있는 능력치 같은 것들이 있어 죽음을 경험할 수록 캐릭터가 강해진 상태로 시작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또 렌덤요소가 매우 강해 시작할 때 마다 맵이 계속 바뀐다던가 얻는 아이탬이나 상점에 나오는 아이탬들 그리고 아이탬 능력치도 다 렌덤으로 나와 클리어에 운적인 요소도 강하게 작용하는 편입니다. 데드셀은 로그라이크 중에서 케쥬얼 쪽에 속해서 할로우를 하실 정도면 가볍게 하실겁니다. 적이 강하냐 약하냐로 따지면 할로우가 더 강합니다 ㅎㅎ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할로우는 너무 어렵다고 해서 포기했거든요... 건전도 재밋다고 해서 구입했다가 2층 이상은 무리인것 같은 발켠입니다.
2D 닥솔이라는 게임이 이건가요? 소울시리즈 안하는데 이건 어째야 하는지..... 인디게임으로 스위치 계속 하고있긴 한데 ㅠ.ㅠ 요즘도 스위치는 할로우 나이트만 하는데 말이죠 음......
난이도는 그렇게 어렵지 않은데, 로그라이크라서 아이템이나 적 조합을 어떻게 만나느냐 하는 운빨이 좀 필요합니다.
위저드 오브 레전드 재밌게 했는게 그런류인가요? 그럼 기대되네요 >ㅁ<
로그 라이크류가 뭔가요?
로그(Rogue) 라는 CRPG의 시조격 쯤 되는 게임이 있습니다. 세이브 로드가 불가능하고, 한번 죽으면 처음부터 다시하는 극악성을 지닌 게임인데, 이 게임이 인기를 끌면서, 이와 유사한 게임에 로그류(Rogue-like)란 명칭이 붙었고, 하나의 장르화 된 케이스 입니다. 유명한 게임으론 던전크롤,드워프포트리스 같은 게임이 있고, 이것들을 콘솔에 맞게 변형하고, 캐릭터성을 가미한 풍래의 시렌, 톨네코의 대모험 시리즈, 그리고 그 유명한 디아블로 시리즈도 사실 이 로그라이크류의 변형된 하나의 형태라 보시면 됩니다. 요즘은 액션게임과 짬뽕류인 로그 레거시, 데드셀 같은 게임이 요즘 대세(?)죠. 꼭 RPG일 필욘 없지만, 죽으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고, 중간세이브가 없으며, 아이템이나 적의 위치나 맵이 게임할때마다 변하는것은 대부분 지켜지고 있고, 이런 특성을 지니면 로그라이크란 장르가 붙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역시 한글로 나와야~
왜 내손은 트레일러처럼 되지 않는가... 첨에 키마로 적응해서 깨고 패드로 다시할려니 손이 너무 꼬임....ㅜㅜ
패키지판으로 산다!
이겜 길찾기힘든편인가요? 요즘 횡스크롤 해보면 길이너무 꼬여서리
미니맵도 지원해줘서 길찾기는 쉬워요
데드셀은 스위치 DL로 사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