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 받지마자
휴대모드에서 데모게임 받아서 돌리는데
소음이 나길래 그려려니 하다가
휴대모드에서 도저히 집중이 안되고
덜덜 거리는게 마리오 래미스 할때는 좀 크게 들리네요
그래서 검색해본 결과 저랑 비슷한 분들 다수가
불량 판정 받고 교환하신거 같던데
바로 닌텐도 AS 센터에 전화하니
이틀째 전화가 가도 도저히 받지를 않네요 ㅎㅎ
그래서 메일접수 했는데도 답신이 없길래
오늘 인터넷 접수 하려는데
홈피 팝업에는 2주이상 걸릴다고 공지가 나오고 ㅎ
이거 뭐 게임기 사면서
시간 잡아먹고 스트레스 몇일째 받고 있네요
방문접수도 안되
전화도 안받아
메일 보냈는데 답신도 안와
접수해서 이상 없으면 1만원 빼았겨
뭐 이런 이상한 제도도 있나요 ?
이거 믿고 우편 보낼수나 있을지
도중에 분실이나 불량 아니면
보름동안 호갱 되는건 아닌지 —;
팬소음 쿨러소음
당하신분들 어떻게 되셨는지 궁금합니다 ㅜㅜ
일단 보름정도 써보고 그래도 소음 계속나면 그때 접수하려고 합니다. 일단 통화라도 되어야 안심하고 보낼텐데 이건 뭐 현장접수도 안되고 전화도 안되니 뭐 이런게 있나 싶네요 ㅜㅜ
알리에서 사제 쿨러 구매했습니다. 자가수리할라고요
저는 쿨러 돌기 바로전에 무슨 끼룩소리가 자꾸나서 포켓몬할때 계속나길래 메일로 문의넣었더니 한달뒤에답변이..........보내면 된다고는 하는데 귀찮아서 아직 안보내고있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