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렉서스 디자인의 가장큰 문제점은 품위가 없다는거임;;정작 컨샙은 조용하고 낭창하다는건데 디자인은 전혀;;급조한 브랜드인 만큼 아이덴티티가 약해서 그런가 본인들 이미지와 전혀 다른 디자인을 채용해서 아직도 해매는 느낌..이런거 보면 더 늦게 출발한 제네시스는 초반부터 준비를 단단히 한느낌..실내는 이게 맞나 싶을정도로 구식에;;
아무리 개취라지만 정말 저 돈으로 렉서스를 사는분들은 이해가 안감;;스읍
렉서스 디자인의 가장큰 문제점은 품위가 없다는거임;;정작 컨샙은 조용하고 낭창하다는건데 디자인은 전혀;;급조한 브랜드인 만큼 아이덴티티가 약해서 그런가 본인들 이미지와 전혀 다른 디자인을 채용해서 아직도 해매는 느낌..이런거 보면 더 늦게 출발한 제네시스는 초반부터 준비를 단단히 한느낌..실내는 이게 맞나 싶을정도로 구식에;;
아무리 개취라지만 정말 저 돈으로 렉서스를 사는분들은 이해가 안감;;스읍
미친 소리가 아니라 예전부터 자동차 유튜브, 커뮤에선 디자인,실내는 별로라고 욕 먹었는데 ㅋㅋㅋ 처음 듣는 소리면 걍 차에 관심 없는거임
렉서스 디자인의 가장큰 문제점은 품위가 없다는거임;;정작 컨샙은 조용하고 낭창하다는건데 디자인은 전혀;;급조한 브랜드인 만큼 아이덴티티가 약해서 그런가 본인들 이미지와 전혀 다른 디자인을 채용해서 아직도 해매는 느낌..이런거 보면 더 늦게 출발한 제네시스는 초반부터 준비를 단단히 한느낌..실내는 이게 맞나 싶을정도로 구식에;; 아무리 개취라지만 정말 저 돈으로 렉서스를 사는분들은 이해가 안감;;스읍
무생겨써!
일본차는 디자인이 점점 산으로 가네..
미국 환율가 1억 3,050만 원 ㅋㅋㅋ
일본차는 역시 가격이 문제인데 요즘 달러 환율이 미쳐돌아서
전장이 5m이 넘어가는데 휠베이스가 어찌 3m가 안되지
오프로드 지향 바디온프레임 SUV는 비슷한 체급의 모노코크 대비 휠베이스를 짧게 가져가는 성향이 있음. 벤츠 G바겐만 보더라도 GLC보다 덩치는 크지만 휠베이스는 더 짧고 모노코크인 TX는 LX보다 한급 더 낮은 차인데 휠베가 100mm 더 길죠.
북미 중동에서도 환장하는차량이고 나오면 판매량걱정은 할게없음. 이미 알파드도 완판된상황에서 lx가 팔릴까 이 질 알하는건 걍 차알못이지 전세계에서 검증된 판매량과 완성도의 차량인데.
일본차는 디자인이 점점 산으로 가네..
뻥튀기 안전 스팩으로 과징금 폭탄 맞은지 얼마 안되서 눈팅으로만..
그건 내수판매 차량만 그런거임. 안그랬으면 미국 형님이 가만 뒀겠음?
그랬구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ㅠ 미쿡엉님 아니면 제아무리 일본이라도 벌벌떨지..
렉서스 디자인의 가장큰 문제점은 품위가 없다는거임;;정작 컨샙은 조용하고 낭창하다는건데 디자인은 전혀;;급조한 브랜드인 만큼 아이덴티티가 약해서 그런가 본인들 이미지와 전혀 다른 디자인을 채용해서 아직도 해매는 느낌..이런거 보면 더 늦게 출발한 제네시스는 초반부터 준비를 단단히 한느낌..실내는 이게 맞나 싶을정도로 구식에;; 아무리 개취라지만 정말 저 돈으로 렉서스를 사는분들은 이해가 안감;;스읍
와 살다살다 이런미친소리는 처음보네..
아.네네~그냥 개인 의견이니까요 긁히셨으면 사과드리겠습니다 ㅋ
환경보호의중요성
미친 소리가 아니라 예전부터 자동차 유튜브, 커뮤에선 디자인,실내는 별로라고 욕 먹었는데 ㅋㅋㅋ 처음 듣는 소리면 걍 차에 관심 없는거임
급조한 브랜드 치고 그래도 역사가 어느정도 생기고 자리가 잡긴 했다만 내장, 외장 디자인은 제네시스만도 못한건 사실임. 내가 둘다 타봐서 알거든....
랜드크루저가 저래 작았나?
무생겨써!
일본차가 국내에서 참 애매함 그 돈이면 차라리 약간 더 추가해서 독일차 사지라는 말이 나와서
일본은 진짜 물건 하나 정착하면 죽어라 그것만 파서,기기의 안정성은 좋아질지 몰라도 점점 시대 트렌드에 뒤떨어지는 거 좀 어떻게 해야 후발주자한테 안 따라잡히지. 요즘 시대에 자동차 내구성도 다들 상향 평준화가 되어서 렉서스의 장점이랄것도 이제 있긴하나.
루리웹 자동차 게시판 보면 진짜 신포도가 뭔지 느낄 수 있음
미국에서 22년 생산분까지 엔진 문제로 10만대 넘게 리콜 들어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