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팀 아소비가 선보이고 싶었던 플랫폼 액션 게임은 어떤 것이었을까. 그리고 그들이 게임으로 전달하고 싶었던 특별함은 무엇이었을까. 팀 아소비의 니콜라스 두셋(Nicolas Doucet) 스튜디오 헤드&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인터뷰를 통해 이야기를 나눠볼 수 있었다.
호불호 갈리는 몸매류 甲
(5)
|
|
|
|
매콤해물짜장
(2)
|
|
대충 해묵는 광어 회덮밥;ㅎ
(2)
|
|
부산 민락수변공원 금주령 1년후 근황
(22)
|
|
솔직히 게이는 아닌데...manhwa
(12)
|
|
북한에서 쿠데타가 일어나지 않는 이유
(17)
|
|
던파 여귀검[소드마스터]의 의문류 甲
(15)
|
|
@) 쿠노이치
(1)
|
|
푸바오를 바라보는 옆집 오빠
(6)
|
|
ㅈ소 거르는법
(21)
|
|
라오) 리제 그림이에여
(9)
|
|
스노우브레이크] ㅋㅋㅋ 미친겜
(8)
|
|
기존 무료겜에도 트로피 추가하더니 한달에 하나씩만 딸 수 있게 막은건 좀 짜증
정말 잘나올건가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