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대처법요약 = 명함줘바
|
유게이 얼굴도장
추천 30
조회 62283
날짜 2020.05.03
|
pupki-pupki
추천 23
조회 47212
날짜 2020.05.03
|
블랙워그래이몬
추천 7
조회 16161
날짜 2020.05.03
|
유리★멘탈
추천 1
조회 15019
날짜 2020.05.03
|
죄수번호-20002
추천 19
조회 45332
날짜 2020.05.03
|
한니발 빌런
추천 60
조회 101998
날짜 2020.05.03
|
루리웹-8648505755
추천 60
조회 54158
날짜 2020.05.03
|
のぞえり 硝子の花園
추천 0
조회 8355
날짜 2020.05.03
|
Crabshit
추천 32
조회 51158
날짜 2020.05.03
|
유리★멘탈
추천 0
조회 6001
날짜 2020.05.03
|
한니발 빌런
추천 65
조회 45549
날짜 2020.05.03
|
슈퍼루리웹맨
추천 14
조회 27503
날짜 2020.05.03
|
????
추천 0
조회 10561
날짜 2020.05.03
|
Aoi tori
추천 52
조회 53578
날짜 2020.05.03
|
호노베리
추천 9
조회 19002
날짜 2020.05.03
|
페도필리아 죽인다
추천 72
조회 59180
날짜 2020.05.03
|
루리웹-4461750988
추천 23
조회 26793
날짜 2020.05.03
|
귀여운유게이쨩
추천 0
조회 7550
날짜 2020.05.03
|
촉툴루
추천 40
조회 24511
날짜 2020.05.03
|
한니발 빌런
추천 0
조회 5137
날짜 2020.05.03
|
쎆쓰드릴황달
추천 169
조회 89874
날짜 2020.05.03
|
루리웹-7446237552
추천 3
조회 11851
날짜 2020.05.03
|
나유타
추천 0
조회 4297
날짜 2020.05.03
|
둥근테 안경
추천 21
조회 30013
날짜 2020.05.03
|
슈퍼루리웹맨
추천 4
조회 14137
날짜 2020.05.03
|
유리★멘탈
추천 0
조회 7090
날짜 2020.05.03
|
사진이사진일픽쳐
추천 110
조회 84368
날짜 2020.05.03
|
앨릿 마가린
추천 1
조회 8941
날짜 2020.05.03
|
그래 너가 누군지 나도 궁금하니까 어디 이야기나 해보라구~
결국은 명함도 못팔정도의 찐따는 저기에서 진상짓도 못한다는 소리다
지배인 : 아 이분은 저도 좀..
예전 사무실에 쳐들와서 소리부터 지르는 진상 처리법. -> 실제 직책보다 더 높은 사람인것 처럼 사원들이 쩔쩔메는 시늉하며 나를 호출 -> 소리 지르건 말건 정중하게 인사하고 일단 회의실로 안내 -> 오시느라 애쓰셨다고 먼저 차 한잔 드시라고 하면서 거절하거나 말거나 차를 탐 -> 차를 내 주고 한모금 먹게 한 다음 명함을 건넴 이 정도만 해도 95%는 말이 존댓말로 바뀌고 톤이 내려감. 말이 안되는 소리를 해도 속상하셨겠다 화나셨겠다 동의해줌. 그리고 어느정도 말 하고 싶은거 다 하고나면 우리 사정 이야기 함. 그리고 해 주면 좋겠지만 우리도 할 수 없어서 참 안타깝다고 함. 5% 빼고는 대부분 인사하고 그냥 돌아감. 나머지 5%는 어쩌냐고? 경찰부름. 아, 오해할까봐 사족 다는데 이유가 있는 불만제기가 아닌 진짜 문자그대로 진상에 관한 대처임.
저런게 진짜노하우인데
그렇게 생각하지? 성공한집안 1~2대의 진상은 상상을 초월한다 진짜 말그대로 우리랑 사고방식이 달라요다...
그렇죠 땅콩회항 보세요 비행기를 돌리는 초갑지랄을 했는데
명함도 못판 인간이 저기서 까불면 덩치큰 안전요원 아저씨들이 이놈 함
제 생각엔 이 요약이 더 맞을것 같읍니다. 진상처리법 = 상대방에게 진심어린 공감을 해주자
부서고 뭐고 없어. 그냥 들어와서 여기 책임자 나와 ! 이러는 식이거든. 컨설팅 용역 결과에 불만 있는 사람들이 대다수였는데 진상질 하는 사유는 자기도 안되는 것 알면서 소리지르고 악 써서 유리하게 결과 바꾸려는 거. 한 몇년 동안 안되는것은 절대 안된다 원칙으로 갔더니 그냥 와서 하소연이나 하고 가고 우린 안통한다고 소문나서 다른 결정단위인 위원회 쪽으로 가서 위원들 괴롭힌다고 하더라.
그래 너가 누군지 나도 궁금하니까 어디 이야기나 해보라구~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모멘
지배인 : 아 이분은 저도 좀..
게임 : 전번까라
결국은 명함도 못팔정도의 찐따는 저기에서 진상짓도 못한다는 소리다
▶◀겔4스
명함도 못판 인간이 저기서 까불면 덩치큰 안전요원 아저씨들이 이놈 함
ㅋㅋ 니가 글케잘났어? 이리 와서 썰한번 풀어봐라
저런게 진짜노하우인데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3599871068
그렇게 생각하지? 성공한집안 1~2대의 진상은 상상을 초월한다 진짜 말그대로 우리랑 사고방식이 달라요다...
내일부터다이어트한다
그렇죠 땅콩회항 보세요 비행기를 돌리는 초갑지랄을 했는데
??? : 가는길 심심한데 네 이야기나 듣지
사업 안해!
사진에서 인품이 좋아보이시네...
하긴 저정도 호텔에 올 정도면 명함도 삐까번쩍 한거쓰겠지
나름 꿀팁이네 와드 ㅇㄷ
제 생각엔 이 요약이 더 맞을것 같읍니다. 진상처리법 = 상대방에게 진심어린 공감을 해주자
예전 사무실에 쳐들와서 소리부터 지르는 진상 처리법. -> 실제 직책보다 더 높은 사람인것 처럼 사원들이 쩔쩔메는 시늉하며 나를 호출 -> 소리 지르건 말건 정중하게 인사하고 일단 회의실로 안내 -> 오시느라 애쓰셨다고 먼저 차 한잔 드시라고 하면서 거절하거나 말거나 차를 탐 -> 차를 내 주고 한모금 먹게 한 다음 명함을 건넴 이 정도만 해도 95%는 말이 존댓말로 바뀌고 톤이 내려감. 말이 안되는 소리를 해도 속상하셨겠다 화나셨겠다 동의해줌. 그리고 어느정도 말 하고 싶은거 다 하고나면 우리 사정 이야기 함. 그리고 해 주면 좋겠지만 우리도 할 수 없어서 참 안타깝다고 함. 5% 빼고는 대부분 인사하고 그냥 돌아감. 나머지 5%는 어쩌냐고? 경찰부름. 아, 오해할까봐 사족 다는데 이유가 있는 불만제기가 아닌 진짜 문자그대로 진상에 관한 대처임.
어느 부서길레 컴플레인 진상이 따지러 처들어왓데?
이리얼
부서고 뭐고 없어. 그냥 들어와서 여기 책임자 나와 ! 이러는 식이거든. 컨설팅 용역 결과에 불만 있는 사람들이 대다수였는데 진상질 하는 사유는 자기도 안되는 것 알면서 소리지르고 악 써서 유리하게 결과 바꾸려는 거. 한 몇년 동안 안되는것은 절대 안된다 원칙으로 갔더니 그냥 와서 하소연이나 하고 가고 우린 안통한다고 소문나서 다른 결정단위인 위원회 쪽으로 가서 위원들 괴롭힌다고 하더라.
식스센스 이야기를 들어줘 짤
진상 처리법은 뭐 하는 곳 마다 다르겠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인간 취급을 안하면 됨. 그럼 자기가 개 였다는 걸 스스로 인정하더군.
그래서 님 티어가?
표정만 봐도 접객으로 단련된 분이라는 걸 알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