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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BEST
명함 준거 오케이. 스테이지에서 획득하게 할수 있는거 오케이. 근데 2주 남은 이벤에서 그 뒤에 어떻게 얻을지 모르는 판에 이번 이벤 확률 업해도 저번보다 잘 안 들어온다고 하던 판인데 그런 상황에 고인물들도 간신히 깰까말까한 판에다가 넣어놓음. 난이도 조절을 한두번 실패한것도 아닌데 일반 스테이지도 아니고 한정 이벤트용 스테이지에서 저번 고난이도 맵보다 졷같이 만들었다고 단체로 빡침.
이 겜이 파밍하려면 맵 지겹도록 돌아야하는데. 난이도가 씹고인물들도 클리어하기 어려운 맵 나왔거든. 근데 이게 한 두번 이랬으면 상관없는데 예전부터 존나 지적 받은 고질병임.
거기에 사과문은 '이 캐릭의 가치가 높아서 높은 스테이지에 넣은건데 저희가 잘못 생각했네요 ㅎㅎ'로 시작함. 애들은 상위 스테이지에 넣은게 빡치는게 아니라 매번 새 스테이지 나올때마다 난이도 실패로 욕먹고 그 뒤에 고치고를 농담빼고 매번 겪으니까 쌓인게 폭발한거.
지금 날뛰는 이유가 얻는 게 문제가 아니라. 예전부터 고질병 수준으로 지적 받았던 난이도 문제를 이번에 참고 참고 참다가 역대급으로 터진거라. 저 고질병 고치려고 존나 불타는 것도 있음. 이게 한 두번이면 상관없는데 거의 간 보는 수준으로 하니까 빡친 거.
거기다 저 케릭터가 ss급이라 며칠은 게임 오토로 돌려서 1,2개 먹어도 존나 잘 나오는 수준인건데. (솔직히 ss급이니 그 정도로 나오는 확률까지는 이해함) 그런데 그렇게 나오는 확률도 낮으면서 난이도 수준은 고인물도 못 깰 수준의 난이도로 나왔으니 개빡치는 거.
당연히 불타지 이때 이후로 지금까지 전혀 바뀌지 않았다는 증거니까
'월클클'
그건 너무 개찐따 같은데.....
사실 이 모든 난리가 그냥 막줄에 재발 방지를 위해 노력하겠다 그 한줄만 있었어도 일어나지도 않았을 일임
월클클클클 바이러스
슬슬 팝콘 부족한데
주역캐는 얻기쉽게 만드는게 보통 아니던가
지금 씹고인물들도 클리어하기 존~~~~~~나 힘든 맵이 나와서 불타는거.
획득은 쉬운데 육성용 모으기 힘든 거라 문제였지
뽀끄루가 이렇게 몰락하나요
높은 곳에 배치는 할수 있음. 근데 난이도요 소고기 덮밥아.
솔직히 왜 불타는지 모르겠다........
이 겜이 파밍하려면 맵 지겹도록 돌아야하는데. 난이도가 씹고인물들도 클리어하기 어려운 맵 나왔거든. 근데 이게 한 두번 이랬으면 상관없는데 예전부터 존나 지적 받은 고질병임.
이름짓기긔찮다
당연히 불타지 이때 이후로 지금까지 전혀 바뀌지 않았다는 증거니까
전설의 저자병자..
당장 좀 징징거리면 난이도 낮춰주니까 더 저러는거 같기도 함
그냥 죄송합니다 간단하게 말해도 좋을걸 한마디를 왜 붙이는거지?
명함준걸로 부족하다는거임? 아니면 명함 따는거도 존나 힘들다고 징징대는거임?
여러가지 있긴한데 일단 올린게 4과문임
뉴비가 깨기 어려운 맵 정도면 상관없는데. 저 케릭터 얻으려고 돌아야하는 스테이지 난이도가 씹고인물들도 깨기 어려운 수준임.
가오Figh가
명함 준거 오케이. 스테이지에서 획득하게 할수 있는거 오케이. 근데 2주 남은 이벤에서 그 뒤에 어떻게 얻을지 모르는 판에 이번 이벤 확률 업해도 저번보다 잘 안 들어온다고 하던 판인데 그런 상황에 고인물들도 간신히 깰까말까한 판에다가 넣어놓음. 난이도 조절을 한두번 실패한것도 아닌데 일반 스테이지도 아니고 한정 이벤트용 스테이지에서 저번 고난이도 맵보다 졷같이 만들었다고 단체로 빡침.
가오Figh가
거기에 사과문은 '이 캐릭의 가치가 높아서 높은 스테이지에 넣은건데 저희가 잘못 생각했네요 ㅎㅎ'로 시작함. 애들은 상위 스테이지에 넣은게 빡치는게 아니라 매번 새 스테이지 나올때마다 난이도 실패로 욕먹고 그 뒤에 고치고를 농담빼고 매번 겪으니까 쌓인게 폭발한거.
거기다 저 케릭터가 ss급이라 며칠은 게임 오토로 돌려서 1,2개 먹어도 존나 잘 나오는 수준인건데. (솔직히 ss급이니 그 정도로 나오는 확률까지는 이해함) 그런데 그렇게 나오는 확률도 낮으면서 난이도 수준은 고인물도 못 깰 수준의 난이도로 나왔으니 개빡치는 거.
아니꼬운거 묻고 더블 백 파이어 가자 시발 ㅋㅋ
난이도를 ㅈ같이 짜는게 상습이 쌓이고 쌓이다 가슴으로도 막아놨던게 이번에 터진거임. 막말로 어려운 난이도 던전을 챌리져 맵이나 영전에서 냈다? 아무문제 없었음 단순한 징징은 아니야 엄청 참고 쌓인거 터진거야
저래봤자 보상으로 뭐 뿌린다고 하면 우르르 되돌아오는거 아님? 에픽세븐만 봐도...
지금 날뛰는 이유가 얻는 게 문제가 아니라. 예전부터 고질병 수준으로 지적 받았던 난이도 문제를 이번에 참고 참고 참다가 역대급으로 터진거라. 저 고질병 고치려고 존나 불타는 것도 있음. 이게 한 두번이면 상관없는데 거의 간 보는 수준으로 하니까 빡친 거.
지금 저 캐릭을 거의 보상으로 뿌리는 급으로 풀었는데도 불타는거 맨날 난이도 조정실패 해놓고 캐릭터가치 이러고있으니 터진거
사실 저런 난이도로 내도 드랍률을 좀 높이면 손으로라도 먹으려 할텐데 드랍률은 그대로에 난이도만 올리니까 문제
맨날 불타는거보면 진짜 ㅄ같다...특히 갤 저쪽은 어휴 노답수준..
그래서 규동이 닌 오토나 수동해서 풀링되냐고 둘중 하나만 해봐
시발 담부터 안그러겠다고 해도 모자를판에 새끼들이
'월클클'
진짜 자기네가 ㅈㄴ 대단한줄 아는건가;;
저자병자 이후로 얘들이 전혀 변하질 않았네 그래서 전혀 난이도 피드백이 없었던거였고
이번 이벤트는 진짜 넘모 힘들어 저번이벤은 케릭으로 언정도 땜빵이 됬는데 이번 이벤은 진짜 템도 빠방하게 맞춰야하고 차라리 노멀 하드 나눠서 난이도 밸런스 좀 맞췄으면 좋겠음
사과문으로 까이는건 걍 쟤들이 고객 니즈 파악 제대로 못한탓이라 뭐 지들은 걍 저렇게 쓰면 '고랭크 케릭이라 고난이도에서 캐게 해야될줄 알았어요 ㅈㅅ' 정도로 해석할줄 알았지 케릭터의 가치땜에 어렵게 함 = 쉽게캐는 애들은 가치가 없음 = 뭐? 무료로 뿌린애들은 가치가 없다고?? 이런식으로 의미부여해서 확대해석 할거라곤 상상도 못했단거임 ㅋㅋㅋㅋㅋㅋ 쉬벌 이쁜 여자애가 인사만해도 상상으로 손자까지보는 덕후들을 뭘로보고
주땡1
그건 너무 개찐따 같은데.....
사실 이 모든 난리가 그냥 막줄에 재발 방지를 위해 노력하겠다 그 한줄만 있었어도 일어나지도 않았을 일임
막말로, 똑같이 주말 쉬는 9/23패치에 똑같은 보상만 주어진다고 하더라도 글만 잘썼으면 저래 안탔을거라니까 진짜
제일 문제인게 이런 패턴이 오베때부터 지금까지 바뀐게 없음 당장 고쳐야될 버그도 많은데 나아질 기미는 안보이고 이런 사건도 주기적으로 일어나니 이겜엔 미래가 없다고 판단한거
안그래도 전 이벤트들보다 드랍율도 낮은데 저렇게나오면 당연히 불타지
지들이 게임을 잘만드는줄알어!!
고난도 맵은 그냥 1회 클리어 하고 보상 주는 걸로 만들지 왜 파밍 던전을 고난이도로 만들어서 안먹어도 될 욕을 쳐먹지
저저병자이후로 라프콘1이 이렇게 금방 올줄이야
비추빔 모야ㅋㅋ
Tailtail
월클클클클 바이러스
요즘 갓겜충들 라오로 집합해서
ㅋ
불구경이 더 잼있네
꼬접한다는 글에 선동되서 접으면 옛날 소전 처럼 ㅄ취급 당할거니까 보상받고 개선 기다리면 될듯 ㅋ
소전도 심심하면 이벤 난이도(주로 그 놈의 상대평가)로 욕먹던데 비슷한 건가
ㅇㅇ 비슷한거. 소전은 얼마나 지나서 그 난이도 난리가 났는지는 모르겠는데 지금 반년 조금 넘은 겜이 우중이 마냥 '어 깨네? 이건 어떻게 되는지 함 보자 ㅎㅎ. 덤으로 니네가 먹고 싶은 애도 여기 넣어주지'하는 거임.
그리고 소전은 실시간 전투로 가끔 정신나간 피지컬로 깨는 모습을 보여주잖아? 라오진의 손컨은 그런게 아니라 결국엔 턴제 전투에 사용스킬,대상만 정해주는거라 원천적으로 적을 상쇄시킬 덱이 안 만들어지면 답이 없음, 근데 이번 신규맵의 난이도는 힐러없는 겜 주제에 모든 탱커(회피,깡방,체력돼지,속성저항탱,받는피해감소탱)가 못 버티는 맵을 만들어놨음, 손컨, 전투중 수복(자원이 더 많이 들어감)으로 어찌저찌 깬다쳐도 드랍률이 극악이라 수십판으로는 택도 없는데, 수복비 내가면서 겜 돌리기가 쉽지 않음
지금까지 왔으면 밸런스든 뭐든 안정적으로 게임 운영할 단계아닌가?? 아직까지 내부적으로 뭔가 정리가 안되었나?
예전에 저 게임은 유저를 qa로 알면서 뭔 소통이냐라고 뭐라했더니 나 같은 아재는 린저씨겜이나 하라고 여기서 그러던데 ㅋㅋㅋㅋㅋㅋ 유저가 알아서 피드백주겠지 하는 태도가 뻔히 보이는데 소통은 뭔놈의 소통이야 ㅋㅋㅋㅋㅋㅋ 10년차 프로그래머인지 클라이언트 헛짬밥 먹은 직원도 말귀를 못알아듣던데 무슨....
나 지금 든 생각인데, 소전은 라이코 없었으면 지금쯤 섭종했을거 같아.
저건 다른것보다 난이도가 꾸준히 오르는대서 오는 문제겟지. 이런 추세로 가면 다음 이밴트때 쯤에는 정말 얻기 힘들거라는 불안이 자리 잡으면서 기존의 불만이랑 같이 터진거라고 본다.
대단해 참
갈은거 어차피 스티커로 하게 해준다는거 보고 갈은거 아님?
나올 때부터 지금까지 달라진 게 하나도 없어
난 이겜 전투력이라는게 왜 있는지 모르겠어 전투력이 시발 1만이상 차이나도 뒈짓하드만
운영 ㅂㅅ이라 접었는데 아직도 저 지랄이네. 갓겜충들이 비추 주는 것도 여전하네
4ex도 못 깨서 데미지가 없다. 6ex에서 주는지도 몰랐음 엌ㅋ
ILL_HY_HL
다른겜은 가챠로 개판나면 여기는 신규맵 난이도로 유저 간봐서 개판남
ILL_HY_HL
난이도 조절 실패로 망해버린 모바일 게임이 꽤 많아서. 이런 난이도 문제 많이 민감함.
라오는 암만 생각해도 접길 잘했어
명함이라도 줬으니 됐지 않냐던 쉴드도 많더군요. 경쟁겜도 아닌데 뉴비가 똑같이 파밍하러 가면 안되는건가..=_=
내가 라오 안해봐서 그런데 소전으로 비유하면 어느 정도임?
간단히 말하면 요새 라오진은 소전 링크를 같은캐로 먹여야하거든 코어가 아니라?그 링크를 하기위해서 소전 이벤트 히든을 소전 명함먹듯이 파밍을 하라는거야 5개먹을때까지
아 이해했어 한마디로 신규캐를 히든 랭킹전에서 파밍하란 미친짓을 한 거구나
이그젝틀리 정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