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격투게임이라는 장르에 한정했을 때
솔직히 그 갓겜 드볼파보다도 캐릭터 특성이라는 점 하나 만큼은 정말 잘 살렸다고 생각함
드볼파는 난이도 조정을 정말 잘했지만 MVC류 게임이라 하다보면 플레이가 비슷비슷함
KOF류 게임인 죠보딸은 캐릭별로 해야될게 아주많이 다른 편이라 다양성 하나 만큼은 드볼파 이상이라 봄
그 외의 다른 모든게 드볼파보다 후진 똥겜이지만ㅋㅋㅋㅋ
기획 의도 하나는 괜찮았다고 생각함 정말로
그걸 븅신같은 밸런스 + 조또 무성의 텍스트만 있는 스토리 + 오질라게 많은 버그로 븅신겜을 만들어 놓은 새끼들...
그러고서 나온게 아오헤인데 이건 문제점은 없는데 걍 게임 자체 구성이 노잼임, 속도 느려터진 나루티밋 스톰 왜 하고 있는데ㅋㅋㅋㅋ
죠보딸 좀만 더 성의 있게 만들었으면 그래도 어느 정도 인기는 있었을거라 생각해서 참 아쉬움
eoh도 차라리 asb같은 횡스크롤 격투 게임으로 만들고 더 보완하는 식이었음 좋았을텐데
내 생각도 그럼 그냥 만들기 쉽고 ㄱ술 별거 안들어가는 방식으로 만든거 같은데 진짜 하면 할수록 노잼이라서...
죠보딸 그때의 인기만 생각하면 잘 나왔으면 지금도 멀티 플레이어가 있었겠지....
아직도 멀티가 있기는 하지 디스코드 해야 되지만
죠보딸은 스토리만 진짜 연출 개쩔게 내놨으면 밸붕이고 뭐고 매출은 쩔었을듯
인정 밸런스 졷븅신이어도 에오헤급 스토리만 탑재 되어 있어도 에오헤보다 훨씬 인기 많았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