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뭔 개소리야.
미쓰비시 차를 그대로 가져와 팔아서 따박따박 로열티 바치던게 현대인데
뭔 부품만 박아.
깔려면 알고 까.
그리고 여전히 미쓰비시 부품 쓰는 거 있고
애초에 우핸들 국가도 아닌데 현대차 주유구가 오른쪽에 있는 것도 모두모두 미쓰비시 때문인데 뭐
2000년대 중반까지만 해도 미쓰비시 차를 고대로 팔던게 현기인데
뭔 개소리야.
미쓰비시 차를 그대로 가져와 팔아서 따박따박 로열티 바치던게 현대인데
뭔 부품만 박아.
깔려면 알고 까.
그리고 여전히 미쓰비시 부품 쓰는 거 있고
애초에 우핸들 국가도 아닌데 현대차 주유구가 오른쪽에 있는 것도 모두모두 미쓰비시 때문인데 뭐
2000년대 중반까지만 해도 미쓰비시 차를 고대로 팔던게 현기인데
기술이전받았으니까
뭔 개소리야. 미쓰비시 차를 그대로 가져와 팔아서 따박따박 로열티 바치던게 현대인데 뭔 부품만 박아. 깔려면 알고 까. 그리고 여전히 미쓰비시 부품 쓰는 거 있고 애초에 우핸들 국가도 아닌데 현대차 주유구가 오른쪽에 있는 것도 모두모두 미쓰비시 때문인데 뭐 2000년대 중반까지만 해도 미쓰비시 차를 고대로 팔던게 현기인데
기술이전받았으니까
현대가 미쓰비시한테서 배워서 차만들었거든
구아방 이전 차 아녀?
어느정도냐에 따라 다르지. 막말로 볼트 너트마져도 독자규격인 데는 드물잖아? 호환가능한 부품이 몇개있어도 이상할거 없지.
엘란트라, 1세대 쏘나타, 1-2세대그랜저, 갤로퍼 등은 미쓰비시 부품이 들어가긴 했음
아닌데 갤로퍼는 미쓰비시찬데. 1, 2세대 그랜저도 미쓰비시 찬데
뭔 개소리야. 미쓰비시 차를 그대로 가져와 팔아서 따박따박 로열티 바치던게 현대인데 뭔 부품만 박아. 깔려면 알고 까. 그리고 여전히 미쓰비시 부품 쓰는 거 있고 애초에 우핸들 국가도 아닌데 현대차 주유구가 오른쪽에 있는 것도 모두모두 미쓰비시 때문인데 뭐 2000년대 중반까지만 해도 미쓰비시 차를 고대로 팔던게 현기인데
그리고 에쿠스 1세대도 공동개발이야 ㅇㅇ
95년식 이전에는 부품 혼용 되었음 예를 들면 그당시 쏘나타2에 미쓰비시 이클립스 엔진 그대로~ 올라갔었음
중국 체리자동차에서 내놓은 QQ 는 모든 부품이 마티즈와 호환이 됐지. 무려 엔진까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