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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기레기가 쓰래기인것도 52시간제 때문임
거의 10년전부터 직원복지 챙겨줘서 52시간 해줬었나보네 ㅋㅋ 갓기업이네
사람 더 고용하면 되지않음?
평일저녁에 가족이 깨어있는걸 거의 본적도 없던 때에는 왜 망했을까?
지금 당장 기자들이 십분의 일로 토막나도 세상에 아무 이변도 없을걸
근로시간 짧은 거랑 잼없는 게임나오는거랑 무슨 상관?? 그저 개발자가 못 만든거지..
90%가 아니라 99%를 없애버려도 별 차이 없을듯
아니 그래서 해외 명품 AAA급 게임 만드는 기업들은 다 근로기준법 준수 안하는 악질 기업들이냐고 지들이 싸구려 양산형 모바일게임 밖에 만들지 못하는 기획력을 탓해야지 근무시간을 탓하면 어쩌냐 주 52시간 제한 풀어주면 국내 게임사가 AAA급 게임 만들겠냐? 어림도없지 지들이 ㅈㅗㅈ같이 만들어놓고 뭔 개소리야
오해를 불러오는 거지같은 주52시간, 주68시간이라는 용어부터 금지시켜야함. 근로기준법상 우리나라의 법정 근로시간은 주40시간임. 40시간을 초과하면 연장근로수당이 가산되고. 주52시간 = 40시간 + 연장근로 허용한도 12시간. 주68시간 = 40시간 + 연장근로 12시간 + 토일요일 휴일특근 16시간. 주52시간도 모자라서 주68시간 허용을 요구하는 기업은 일주일에 7일 출근시키겠다는 소리. 24시간 공정 가동하는 조선소, 제철소 아니면 일반 기업은 해당조차 안됨. 기레기하고 게임회사 사장은 다 죽여서 광장에 거꾸로 메달아야함.
게임 만드는거 어렵지 하지만 4~5년만에 나올 게임을 1~2년만에 제작하고 기획하고 출시하니까 퀄리티떨어지고 양산형으로 나와서 망하는거지 솔찍히 천천히 만들고 다듬었으면 대작 몇개는뽑고 계획비용다회수하고 흑자 열라볼텐데 무조건 빨리만들어라 압박주니까 게임 출시하자마자 망하지 ㅉㅉ 출시하는것도 문제이지만 출시하고 게임기획자들 다짤라버리는것도 문제임 게임 출시하고 대박만나면 크루즈여행보내준다 강남에 큰아파트하나주겠다 속이고 출시하면 해고하잖아 게임의 생명은 운영인데 짤라버리면 게임이 버티겠어 ? 바로 망하지 그걸 주 52시간 주근무때문에 망했다고 하는건 다 개소리임
사람 더 고용하면 되지않음?
기록안하고 70시간도 시킬곳에..
거의 10년전부터 직원복지 챙겨줘서 52시간 해줬었나보네 ㅋㅋ 갓기업이네
근로시간 짧은 거랑 잼없는 게임나오는거랑 무슨 상관?? 그저 개발자가 못 만든거지..
52시간 근무제? 업무 효율은 탄력적인 인력배치와 효율적인 업무 분배로 충분히 향상될수 있다. 한사람한테 일이 몰리도록 지시하거나, 업무 할 사람이 없어서 한사람 일이 가중되서 효율이 급락하는거지.
명예로운 죽음
사실 기레기가 쓰래기인것도 52시간제 때문임
52시간 동안 이슈거리 찾으러 인터넷이나 클릭질하고 있을테니 문제되는거 맞을듯.
개발자 양모씨의 야근없이 창의적게임못만든다는 개소리이후 쟤네는 오만가지 소리 다붙여서 핑계 만드는듯
넥슨 카이저 트라하 엑스 이거 연달아 나와도 망했는데 이게 근무시간 문제냐? 노잼겜에 운영 개판으로 망했잖아
슨넥은 게임 안 만들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당장 기자들이 십분의 일로 토막나도 세상에 아무 이변도 없을걸
버터하임
90%가 아니라 99%를 없애버려도 별 차이 없을듯
쓰레기 똥글들이 사라지는데 왜 차이가 없냐
아니 그래서 해외 명품 AAA급 게임 만드는 기업들은 다 근로기준법 준수 안하는 악질 기업들이냐고 지들이 싸구려 양산형 모바일게임 밖에 만들지 못하는 기획력을 탓해야지 근무시간을 탓하면 어쩌냐 주 52시간 제한 풀어주면 국내 게임사가 AAA급 게임 만들겠냐? 어림도없지 지들이 ㅈㅗㅈ같이 만들어놓고 뭔 개소리야
외국 게임업계는 주100시간 일하나?
ㅋㅋ 헐값에 오래 일시키는게 당연하다듯이 지껄이네
학생회장 한나
적은 인력수로 최대한 타이트하게 일정잡아서 소화시키고 그렇게 해서 나온 결과물의 수출액을 두고 그걸가지고 한국기업의 자랑이라고 떠벌리는데... 어이가 없던
저게 말이야 쓰레기야
아 페어리테일은 시발 주 52시간을 7년전부터해서 결국 오베한번도못하고 망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이이발새끼들아 변명을정도껏해야지
페어리테일이레 페리아 연대기 시발
뭔 제조업도 아니고 저딴걸로 변명은...
게임 만드는거 어렵지 하지만 4~5년만에 나올 게임을 1~2년만에 제작하고 기획하고 출시하니까 퀄리티떨어지고 양산형으로 나와서 망하는거지 솔찍히 천천히 만들고 다듬었으면 대작 몇개는뽑고 계획비용다회수하고 흑자 열라볼텐데 무조건 빨리만들어라 압박주니까 게임 출시하자마자 망하지 ㅉㅉ 출시하는것도 문제이지만 출시하고 게임기획자들 다짤라버리는것도 문제임 게임 출시하고 대박만나면 크루즈여행보내준다 강남에 큰아파트하나주겠다 속이고 출시하면 해고하잖아 게임의 생명은 운영인데 짤라버리면 게임이 버티겠어 ? 바로 망하지 그걸 주 52시간 주근무때문에 망했다고 하는건 다 개소리임
놀랍게도 업계인들도 자신의 실패를 52시간으로 돌리면 편하다는걸 알고 있다
그 52시간 던파 메이플에 썼으면 그런말 못할건데 X신들
평일저녁에 가족이 깨어있는걸 거의 본적도 없던 때에는 왜 망했을까?
언제부터 52시간 지켜줬다고? 혹시 52시간이라는게 일주일 근무시간이 아니라 일년 휴식시간 말하는거임?
주간 100시간 일하면 게임 기획력이 좋아지나?
(간장게장 거리 기사짤)
52시간 전에도 쩌는 게임은 못만들었던거 같은데...
펄어비스는 잘만 신작게임 내던데
값싸게 공장찍어 내듯이 못만든다고 징징거리는 수준
기레기들 진짜 누굴 개홍어 죠스로 보나 ㅋㅋ 52시간 확립되면서 번개 회식 등 음주가무가 줄고 여가시간 늘면서 게임업계 기회가 왔는데도 오토게임 현질게임 처만드니까 모바일 게임시장성장이 멈칫한거지 줘도 못먹어놓곤 ㅋ 기레기가 거하게 한턱얻어먹었나..
넥슨한테 얼마나 쳐받앗으면 저딴걸 써주냐ㅋㅋ
일단 시발 경영쪽이 제작쪽에 관여하지 말아라 시2발련들아 니네 자식교육이나 더 관여해 ㅈ병2신새2끼들
기레기는 어떻게 우나요?
52시간제하면 게임할 시간이 늘어나서 전체 시장 자체가 커지지 않을까? 게임만 재미있으면 들어가는 비용에 보다 매출 증가 효과가 더 클텐데...
하루에 8시간 근무하고 주 5일 일하면 40시간... 52시간이면 산술적으로 나눈다면 일일 10시간 24분이란 이야긴데... 법정 근로시간을 어기겠다는 소리를 너무 당당하게 하는거 아닌가?
해석:노예 새키들 굴려서 박봉을주고 최고의 결과를 얻으려 했으나 이사키들 머리만 커지고 이런놈들 많아저서 신입을 받기는 싫고 돈은 벌고 싶은데 요즘도 키트팔이 잘되니 앞으로도 그럴것이다. 돼지새키들 ㅋㅋㅋㅋㅋ 변명할것은 없으니 기레기친구들 좋아하는 주52시간으로 언플할것이다.
요즘 20대 신입은 2교대 하라고하면 시켜도 안할껄요? 세대가 바뀌었는데 저런거 강요하면 자연 도태되서 없어질꺼임 ㅇㅇ
근데 다른걸 떠나 나름 신작들 죽쓰는거 보면 겜 업계가 성장동력 많이 죽은거 같긴 함. 52시간은 그냥 아쉬운 소리 해보는거라 치고 앞으로 딱히 머 기대작이 안보임
펄어비스
게임을 무슨 쌍팔년도 제조공장 돌리는거처럼 만들 생각하고 있으니 제대로 된게 나올리가 있나
국산게임이 망한건 윗대가리들이 게임엔 관심없고 사행성으로 돈벌생각 밖에 없기 때문
오히려 게임 만드는 대기업들 다 조지고 인디게임 만드는 애들 지원하면 괜찮은 게임 나올듯
게임도 조온나 못만드는데 망하는게 당연하지 남에꺼 베끼는거 밖에 못하는데 이젠 베끼는것도 못함
오해를 불러오는 거지같은 주52시간, 주68시간이라는 용어부터 금지시켜야함. 근로기준법상 우리나라의 법정 근로시간은 주40시간임. 40시간을 초과하면 연장근로수당이 가산되고. 주52시간 = 40시간 + 연장근로 허용한도 12시간. 주68시간 = 40시간 + 연장근로 12시간 + 토일요일 휴일특근 16시간. 주52시간도 모자라서 주68시간 허용을 요구하는 기업은 일주일에 7일 출근시키겠다는 소리. 24시간 공정 가동하는 조선소, 제철소 아니면 일반 기업은 해당조차 안됨. 기레기하고 게임회사 사장은 다 죽여서 광장에 거꾸로 메달아야함.
그 마영전도 잘만들어놓곤 병림픽만 하다가 지금은 연어들도 안하는 망겜이 되었지..
펄어비스는 52시간 해도 신작 겁나 잘뽑든데?
52시간도 사실 짧은 시간이 아님 주5일 근무제 하루 8시간 정상 근무하면 40시간인데 52시간 풀로 일하면 저녁식사 시간 제외하고 9시 출근해서 저녁 8시 40분 퇴근이니까 야근 꽤 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