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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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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2 멀티샷 = 한줄 쏘는 아이콘 스트레이트샷 = 전방향 쏘는 아이콘
헐 나 이제 알았어
디파일러 마운드와 스파이어의 사운드는 아무리봐도 서로 바뀐게 맞는데 여전히 요지부동
Strafe를 단일 대상(혹은 허공)에 쓰면 딱 왼쪽처럼 나가는데 타겟이 여럿 있으면 오른쪽처럼 나가지...
저거때문에 처음 맵 에디터 가지고 놀때 많이 헷갈렷엇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건물 디자인 바꿨는데 아이콘도 고쳐야 하지 않을까? ???: 누가 이런 작은 그림에 신경쓰겠어요? 그냥 내죠.
베타때 머신샵
베타때 파일런
머신샵 아이콘
파일런 아이콘
헐 나 이제 알았어
ㄹㅇ?
저거때문에 처음 맵 에디터 가지고 놀때 많이 헷갈렷엇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아2 멀티샷 = 한줄 쏘는 아이콘 스트레이트샷 = 전방향 쏘는 아이콘
아 이것도 좀 이상하긴 했지 ㅋㅋ
난 그냥 화살 하나로 여러개 공격해서 화살촉이 겹치고 스트레이프는 그냥 빠르게 연사하는거라 여러개 화살 쏘는거라 화살대가 여러개인 줄
아 그런거였음 어쩐지 설명 읽어도 아이콘이랑 전혀 매치가 안되더라ㅋㅋㅋㅋㅋㅋㅋ
반닥붕
Strafe를 단일 대상(혹은 허공)에 쓰면 딱 왼쪽처럼 나가는데 타겟이 여럿 있으면 오른쪽처럼 나가지...
스트레이프라 팔라딘 질 같은거였던가?
ㅇㅇ 팔라딘 질의 아마존 활 버젼 같은 느낌 타겟이 여러개 있으면 아마존-윅 마냥 슈슈슈슈슉 연사, 타겟이 단일이거나 허공에 쏘면 직선으로 3점사... 마나는 꽤 빨아먹는데 데미지 뻥튀기 효과는 있었음
스트레이트가 아니라 스트레이프...
스트 뭐요?
나는 이거 쏠때 화살 짤라서 쏘기 때문에 저런 모양 아이콘 인줄 알았는데...
페이즈블레이드 로 질 을 구사해 패면 볼만했음...물론 뵨태같은 스마이트 딘 에게는 안되지만 질딘으로 우버디아 11초 만에 잡음....후에 스마이트 딘으로 1.5초 걸림
솔까 질딘은 성능 <<< 로망이지 둔기 들고 패면 소리조차 호쾌
두다다다다가가ㅏ다가다가가가가가가가가가각 -죽음-
(사방팔방으로 패던 팔라딘 본인이)
와 이제알았네 ㅋㅋ
와!~고쳐진거 이제알음
??? 이런 오류가 있었나?
디파일러 마운드와 스파이어의 사운드는 아무리봐도 서로 바뀐게 맞는데 여전히 요지부동
ㅇㄱㄹㅇ 그 결과 스파이어랑 그레이터 스파이어의 사운드가 서로 안 어울림
응 진짜? 사운드가 어떻길래
디파일러 마운드에서 뮤탈 하품하는 소리가 들림
근데 아무리봐도 디파일러 마운트랑 그레이트스파이어 소리 바뀐거같은데 그것도 수정됨?
파일런 아이콘
깡스파이
베타때 파일런
깡스파이
머신샵 아이콘
깡스파이
베타때 머신샵
깡스파이
???: 건물 디자인 바꿨는데 아이콘도 고쳐야 하지 않을까? ???: 누가 이런 작은 그림에 신경쓰겠어요? 그냥 내죠.
맵에디터 좀 만져본 사람에겐 유명한 오류였지 ㅋㅋㅋㅋ
난 베타때는 레어, 하이브가 서로 반대여서 그런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하이브 변태 버튼이랑 와이어프레임은 베타 레어 걸 쓴 거더라 이놈들 어지간히 귀찮았나보구만
롤 대자연의 힘이랑 워모그도 바뀐거 같은데...
베타때 흔적이 많이 남아있긴 하구나
이런거 은근 많음. 디아블로2 액트4에서 이주얼 퀘랑 헬 포지 퀘 이미지도 서로 바뀌어있음.
오올.. 디아2 리마스터 된다면 이것도 고쳐야겠네
히드라가 침뱃는건 안고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