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 몇시간밖에 안돌려봐서 더 해봐야겠지만 일단 뭐 느낀점만 나열하자면
자랴
맵빨 오지게 받음 이게 8m내에 있는 모든 아군에게 방벽부여 되는게 은근 자주 안나오는게
딜러가 셋이 되면서 날파리가 셋이 되다보니까 애새끼들이 주변에 있는 경우가 없음
그나마 파고 들어와서 우리힐러 죽이려는 둠피 견제용으로 자주 쓰이는 정도
아니면 점령맵에서 버틸때 쓰던지
라인
얘는 반대로 화물맵에서 자주 쓰임
뭐 원래 수레끄는 할배 이긴 했는데 그쪽으로 좀 더 상향받은 느낌..
점령맵에서 하면 으어 시벌 우리팀이 뒤에 없어!!!! 하고 끝남
이 시벌 날파리 새끼들 방벽 뒤에서 힐 좀 받으라고 오더를 백날 때려도 들어쳐먹질않아 시발것들
디바
매트릭스 자체가 상향먹으면서 딜러 보조하며 들어가기 개편함
아머도 상향받아서 적당~히 버틸만도 하고 (물론 1초컷이되던게 1.5초컷 된게 전부임)
윈스턴
시바 다시 만들어 새끼들아
호그
힐금 ㅁㅁ는것도 쉬워짐
점령맵이나 화물 한타 상황에서 장판 깔아두고 쿰척쿰척 몇번만 해도 힐금임
대신 딜 너프된게 좀 커서
끌어와서 원콤 때려도 트레풀피도 못잡음 이젠
늘 그랬듯 궁극기 게이지 셔틀인건 여전한데 대신에 좀 유틸성이 생겨서 거의 3힐이나 다름없는 상황도 나옴
그리고 솔져는 쓰레기가 되어버림 (원래 쓰레기지만)
시그마.오리사
방벽상향이 크게 와닿지가 않음 딜러가 셋이 되면서
걍 포커싱으로 야 방벽!! 한번 외치면 바로 깨짐
햄찌
유일하게 상향 못받은 앤데 얘는 원래 역할이 어그로핑퐁질에
이번패치 이전에도 '아 시발 저 쥐새끼 애지간히 안뒤져' 소리 듣던 애라서
큰 변화는 없음 대신에 좀 더 조심하며 다녀야지 이젠 적쪽 날파리가 셋이다보니
로드호그 콤보 125+25(평타) 150이라서 트레는 원콤이 나는 게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