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4시간반정도 플레이해봤는데 그래픽 기복이 상당히 심합니다. 날림 작업이 상당히 많아요
플레이내내 저해상도 텍스쳐와 각진 모델링이 상당히 거슬리는데요 멀리보이는 철제구조물의 디테일은 수준급인데 정작 가까운곳 디테일이 많이 떨어집니다.
특히 아파트주변 바닥 텍스쳐가 부분 부분 해상도가 떨어지고 아파트방문이 아예 텍스쳐로딩을 못한 채 출력되는등 버그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7번 슬럼가에서 그나마 텍스쳐가 이상없는 곳이 고양이 찾아주는 서브미션 받는 놀이터가 텍스쳐퀄리티가 정상 출력되구요 나머지 구간들은 곳곳에 버그성 그래픽마냥 질이 떨어지는게 많습니다.
기대가 컷는데 실망감도 너무 크네요 세븐스 헤븐 테이블 뒤쪽 술병이랑 텍스쳐퀄리티 보고 현타씨게 오네요 몇몇곳들 보면 텍스쳐랑 모델링 불러오는 버그가 있는것 같구요 패치가 시급합니다.
할인하면 사야겠네...ㄷㄷ
일단 꽤 급하게 진행된 프로젝트인듯 했고 최적화를 위해 많이 희생한듯. 보통은 눈에 안보이거나 보여도 티안나는 부분을 걷어내는게 보통인데 그건 죄다 시간들여서 해야 하는 것들이니.
그게 아니라 텍스처 로딩 버그인거 같던데
실제 개발기간이 알고싶네 뭘하면 자기네 간판타이틀을 저렇게 날림으로 만들지
그래픽 보면 그 시간 동안 놀았나싶다. 회사 내부적으로 뭔가 문제가 있나 봐
텍스처 로딩 자체가 안 됨 걍 깨진 상태로 나오는 느낌인데 분명 데이원 패치한다고 했는데 안 한듯?
근데 그걸 제외하고 나머지도 텍스쳐가 그렇게 좋은 느낌은 아니더라
텍스쳐 로딩 버그는 맞는거 같은데 이게 고치려면 하나 하나 보고 수정해줘야 하는 그런 손이 많이 가는 종류의 버그일 수도 있음 그러면 게임 전체를 테스트 하고 고쳐야 하니깐 시간이 걸릴 지도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