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성 구성도 뭔가 기획은 거창했던거 같은 흔적은 보이는데,
막상 주요 게임 컨텐츠는 타임어택, 극딜 메타 투성이고.
기믹용으로 아주 자암깐 필드에서 보여주는 활용법은 막상 전투에선 활용되기 힘든것들 뿐이고.
그 때문인지 기술 자체에 유틸성이 있는 캐릭들은 제한적으로 쓰임세가 있을 뿐...
최종 컨텐츠 취급받는 연월에서는 거의 고착화되는 구성으로 운용됨.
아 물론 이건 스팩으로 딜찍누 되면 어느정도 풀리겠지만...
뭐 어차피 업뎃으로 조지는게 폰겜 수준이니까 그러려니 하려다가도
...하면 할수록 덕질 겜 아니였으면 개까였을 유사 겜 수준인 거 같다.
그러니까 빨리 여캐 내놔 시바ㄹ.
컨이 너무 빡세면 폰으로는 정말루 못해버려...
ㄹㅇ 너희의 존재 가치는 여캐를 필드에서 돌아다니게하는것이다 미호요쉑덜아
맨들맨들 검스여캐 보고 참아
컨이 너무 빡세면 폰으로는 정말루 못해버려...
여러가지 제약 상황은 이해함. 다른 제작사들이 왜 굳이 이쪽에 꼴박 안하는지는 감이 옴. 폰을 포기하던지 어중간하게 하던지인데. 뭐, 나름 자신이 있었을지도.
ㄹㅇ 너희의 존재 가치는 여캐를 필드에서 돌아다니게하는것이다 미호요쉑덜아
맨들맨들 검스여캐 보고 참아
이미 충분히 보고 즐겨서..ㅠ
그와 별개로 이거 최종적으로 지금 월드맵의 거의 5,6배 수준으로 확장될텐데 그거 어떻게 감당할지 궁금하네.
ㄹㅇ 나도 궁금함. 과연 어느정도 모양세가 잡혔을때의 최적화나 덩치가 어떨지. 게임적으로 피로도가 어찌 해결될지. 폰으로도 가능할지..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