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3D게임 과도기의 개쩌는 3D 게임이긴 한데
마리오64는 확실히 지금하기엔 카메라가 너무 불편해
마리오 뒤통수에서 카메라 달고다니는 김수한무 패고 싶을때가 한두번이 아니여
반면에 시간의 오카리나는 지금 해도 카메라 때문에 빡치는 일이 없이 자연스럽게 돌아가
플랫포밍과 어드벤쳐의 차이가 있는걸 감안해도 시간의 오카리나는 카메라 정말 잘 잡은것 같음
근데 PS1판 툼레이더 잠깐 해보니까 마리오64 카메라가 선녀 같드라
둘다 3D게임 과도기의 개쩌는 3D 게임이긴 한데
마리오64는 확실히 지금하기엔 카메라가 너무 불편해
마리오 뒤통수에서 카메라 달고다니는 김수한무 패고 싶을때가 한두번이 아니여
반면에 시간의 오카리나는 지금 해도 카메라 때문에 빡치는 일이 없이 자연스럽게 돌아가
플랫포밍과 어드벤쳐의 차이가 있는걸 감안해도 시간의 오카리나는 카메라 정말 잘 잡은것 같음
근데 PS1판 툼레이더 잠깐 해보니까 마리오64 카메라가 선녀 같드라
Z주목 있냐 없냐가 크지
시간의 오카리나가 카메라 잘 잡았다라; 나는 시오가 그런점이 단점이고 한계라 생각했는데 그래서 이고렙터라는 과거 유튜버의 고전게임 비교 분석 영상에서도 그걸로 상당히 비판한걸로 기억함. 그런 비판점을 avgn이 무주라의 가면에서만 까는건 좀 너무하다 싶기도 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