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단 시절 특성트리를 지금까지 그대로 사용하고 있다는 것.
몇몇 클래스는 그래도 격아 - 둠땅 거치면서 유물무기 스킬 편입도 해주고 이것저것 편의를 많이 봐줬지만.
야드 같은 씹1장1애 클래스는 그딴거 없이, 쓰레기 특성들이 둠땅까지 질기게 살아남았음.
수드도 시1발 조또 병1신 1같은 달광선 둠땅 들어서야 삭제해주고 이상한 특성 하나 추가시켜줬는데. 그거 아무도 안쓰지 ㅎㅎ....
군단까지만 해도, 매 확팩마다 스킬이랑 특성을 완전히 갈아엎어서.
소확팩 패치때도 완전히 바뀐 스킬과 특성에 적응하는 재미가 있었는데.
소격아부턴 그런게 전혀 없어졌지....
오히려 소격아, 소둠땅 땐. 잘만쓰던 유물무기 스킬이랑 타락 등등 있던걸 뺏어가는 병1신 짓을 저질러서
분명 두근두근해야할 소확팩인데도 게임이 씹노잼이 되어버렸을 정도임.
도대체 이 병1신 같은 특성 트리를 언제까지 울궈먹을 생각인지 존1나 궁금해질 지경이야.
아직도 이해 안가는게 왜 60특성은 추가를 안하는 걸까
예전에 이안 인터뷰한거 있는데 액티브 스킬 늘어나면 와라버지들 피로해져서 일부러 추가안한다고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