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버 퀸 넬슨 “구제불능” “너무나 멍청한 회전비, F1 요크 300-400도인데 반해 테슬라 모델 S 플래드는 900도”
스티어링 휠 돌리다 포스 터치 건들여 경적이나 울리는 멍청함
NHTSA가 이것을 승인했다는 것을 믿을 수가 없어
“테슬라 요크 스티어링 휠이 가변비나 회전비를 변경했는지 궁금하다”라는 보지 타타레빅의 질문
스캇 핏츠제럴드 “당연히 안했다” 답변
-------------------------------------------------------------------------------------------------------------------------------
뭔 레이싱 할것도 아니고 양산차에 저걸 넣는다는게 이해가 안되기는 했음 ㅋㅋㅋㅋ
저러면 존나 불편할텐데 F-1카는 운전석도 좁아서 핸들을 조금만 틀어도 각도가 넓어서 가능하지.. 굳이 파는 차에 저걸 달다니.. 뽀대 빼곤 아무런 효과도 없는..
이름이 보 뭐?
저러면 존나 불편할텐데 F-1카는 운전석도 좁아서 핸들을 조금만 틀어도 각도가 넓어서 가능하지.. 굳이 파는 차에 저걸 달다니.. 뽀대 빼곤 아무런 효과도 없는..
그냥 꼴리는거 쳐박은 디자인이지 실사용 기능 버리고
900도를 어떻게 돌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