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파인애플피자
추천 0
조회 1
날짜 23:56
|
정신세상
추천 0
조회 6
날짜 23:56
|
Hodback
추천 0
조회 10
날짜 23:56
|
루리웹-3196247717
추천 0
조회 1
날짜 23:56
|
사료원하는댕댕이
추천 1
조회 11
날짜 23:56
|
센티넬라
추천 1
조회 53
날짜 23:56
|
ᡤᠣᠯᠮᡳᠨ ᠠᠯᡳᠨ
추천 0
조회 17
날짜 23:56
|
메시아
추천 1
조회 54
날짜 23:55
|
날으는붕어빵
추천 0
조회 35
날짜 23:55
|
BlazingDonut845
추천 0
조회 15
날짜 23:55
|
M9A2
추천 2
조회 41
날짜 23:55
|
루리웹-1017405027
추천 0
조회 34
날짜 23:55
|
아이디닉네임비밀번호
추천 0
조회 47
날짜 23:55
|
☆더피 후브즈☆
추천 3
조회 116
날짜 23:55
|
타카가키 카에데
추천 3
조회 44
날짜 23:54
|
aespaKarina
추천 2
조회 134
날짜 23:54
|
su2su2
추천 1
조회 72
날짜 23:54
|
칼퇴의 요정
추천 4
조회 143
날짜 23:54
|
메이めい🛸💜
추천 0
조회 55
날짜 23:54
|
루나이트
추천 2
조회 113
날짜 23:54
|
토와👾🪶🐏
추천 2
조회 66
날짜 23:54
|
루리웹-5415345406
추천 4
조회 171
날짜 23:54
|
라스트리스
추천 0
조회 70
날짜 23:54
|
감람도트
추천 2
조회 69
날짜 23:54
|
쾌청솔라빔
추천 0
조회 34
날짜 23:54
|
Lota
추천 1
조회 38
날짜 23:54
|
범성애자
추천 0
조회 31
날짜 23:54
|
루리웹-8218530081
추천 0
조회 153
날짜 23:54
|
요즘 설계가 지저분하다는 게 괜히 하는 말이 아녀 적당히 간소화할 수 있는데 쓸데없이 이거저거 쑤셔넣어서 복잡하게 만듦
글이야기로는 우리가 보기엔 간단해보이지만 실제 코딩이 어렵다는건데..
그래도 복잡한만큼 매력적인 플레이를 가능케 만드는건 아닐까
그게 잡다한 옵을 존나게 쑤셔박았기 때문에 생기는 일이란거야
글쎄 나는 스킬 두 개를 억지로 한 칸에 집어넣은 걸로 플레이의 다양성을 확보했다는 건 창의성이 부족한 자의 변명이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