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원신이 어떻게 보면 부분유료형 rpg 게임의 이상향에 가까움, 그냥 게임으로써가 아니라 개발환경과 재무조건에서
결국 운영이 지속되는 게임은 엔딩이 나면 안 되니까 월드가 계속 살아있다는 느낌을 줘야 하고 이게 끝나면 안 되면서 계속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야 함
반복컨텐츠라는 것은 개발자가 그런 새로운 걸 만들어내기까지 시간이 소요된다는 현실적인 이유때문에 만들어진 요소이고
그런데 원신같은 경우는 게임에 애정이 짙은데다가 돈까지 많은 씹덕이 만드는 게임이다 보니 늘 새로운 이벤트를 폭격기마냥 퍼부음
반복컨텐츠의 비중과 텀이 상대적으로 적어지고 진짜 무슨 원신 개발공장 몇 개 세워두고 찍어내는 마냥 계속 새로운 걸 집어넣어서 유저가 월드에서 계속 새로운 무언갈 할 수 있게 조성함
이런 소모적인 새 컨텐츠 창출은 아무리 고자본이라도 채산성이 안 맞아서 하기 힘든데
진짜 효율과 재무관리에 크게 민감하지 않은 돈 많고 자기가 만드는 게임 좋아하는 씹덕이 만들다 보니 그걸 크게 안 따지고 개발함
자기 게임을 너무 사랑하는데 돈 까지 엄청 많은 씹덕이 돈 들가는 거 크게 신경 안 쓰고 자기가 만들고 싶은 대로 다 만들었는데 그게 대중에게 적중까지 한다? 이 희소한 조건이 전부 맞아들어가는 게임을 앞으로 만들 수 있을까 싶음
원신이 어떻게 보면 부분유료형 rpg 게임의 이상향에 가까움, 그냥 게임으로써가 아니라 개발환경과 재무조건에서
결국 운영이 지속되는 게임은 엔딩이 나면 안 되니까 월드가 계속 살아있다는 느낌을 줘야 하고 이게 끝나면 안 되면서 계속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야 함
반복컨텐츠라는 것은 개발자가 그런 새로운 걸 만들어내기까지 시간이 소요된다는 현실적인 이유때문에 만들어진 요소이고
그런데 원신같은 경우는 게임에 애정이 짙은데다가 돈까지 많은 씹덕이 만드는 게임이다 보니 늘 새로운 이벤트를 폭격기마냥 퍼부음
반복컨텐츠의 비중과 텀이 상대적으로 적어지고 진짜 무슨 원신 개발공장 몇 개 세워두고 찍어내는 마냥 계속 새로운 걸 집어넣어서 유저가 월드에서 계속 새로운 무언갈 할 수 있게 조성함
이런 소모적인 새 컨텐츠 창출은 아무리 고자본이라도 채산성이 안 맞아서 하기 힘든데
진짜 효율과 재무관리에 크게 민감하지 않은 돈 많고 자기가 만드는 게임 좋아하는 씹덕이 만들다 보니 그걸 크게 안 따지고 개발함
자기 게임을 너무 사랑하는데 돈 까지 엄청 많은 씹덕이 돈 들가는 거 크게 신경 안 쓰고 자기가 만들고 싶은 대로 다 만들었는데 그게 대중에게 적중까지 한다? 이 희소한 조건이 전부 맞아들어가는 게임을 앞으로 만들 수 있을까 싶음
원신 이미지가 좋은편은 아닌데 저때만큼은 이러니 망하지 소리들었던 가성비 드립
어쩌면 노리고 저렇게 썸네일 지은걸 수도 있지.
원신이 어떻게 보면 부분유료형 rpg 게임의 이상향에 가까움, 그냥 게임으로써가 아니라 개발환경과 재무조건에서 결국 운영이 지속되는 게임은 엔딩이 나면 안 되니까 월드가 계속 살아있다는 느낌을 줘야 하고 이게 끝나면 안 되면서 계속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야 함 반복컨텐츠라는 것은 개발자가 그런 새로운 걸 만들어내기까지 시간이 소요된다는 현실적인 이유때문에 만들어진 요소이고 그런데 원신같은 경우는 게임에 애정이 짙은데다가 돈까지 많은 씹덕이 만드는 게임이다 보니 늘 새로운 이벤트를 폭격기마냥 퍼부음 반복컨텐츠의 비중과 텀이 상대적으로 적어지고 진짜 무슨 원신 개발공장 몇 개 세워두고 찍어내는 마냥 계속 새로운 걸 집어넣어서 유저가 월드에서 계속 새로운 무언갈 할 수 있게 조성함 이런 소모적인 새 컨텐츠 창출은 아무리 고자본이라도 채산성이 안 맞아서 하기 힘든데 진짜 효율과 재무관리에 크게 민감하지 않은 돈 많고 자기가 만드는 게임 좋아하는 씹덕이 만들다 보니 그걸 크게 안 따지고 개발함 자기 게임을 너무 사랑하는데 돈 까지 엄청 많은 씹덕이 돈 들가는 거 크게 신경 안 쓰고 자기가 만들고 싶은 대로 다 만들었는데 그게 대중에게 적중까지 한다? 이 희소한 조건이 전부 맞아들어가는 게임을 앞으로 만들 수 있을까 싶음
Nc는 평생 리니지만 갖고갔으면 조켔다.
이것도 비추가 박히는거보면 원신까들은 답이 없내 그냥
원신 이미지가 좋은편은 아닌데 저때만큼은 이러니 망하지 소리들었던 가성비 드립
어쩌면 노리고 저렇게 썸네일 지은걸 수도 있지.
저건 그냥 대놓고 노린거지
Nc는 평생 리니지만 갖고갔으면 조켔다.
ㅁㅊㄴ이 별거냐 저게 ㅁㅊㄴ이지
그래서 리니지 끌어안고 회사가 죽어가는중이지
원신이 어떻게 보면 부분유료형 rpg 게임의 이상향에 가까움, 그냥 게임으로써가 아니라 개발환경과 재무조건에서 결국 운영이 지속되는 게임은 엔딩이 나면 안 되니까 월드가 계속 살아있다는 느낌을 줘야 하고 이게 끝나면 안 되면서 계속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야 함 반복컨텐츠라는 것은 개발자가 그런 새로운 걸 만들어내기까지 시간이 소요된다는 현실적인 이유때문에 만들어진 요소이고 그런데 원신같은 경우는 게임에 애정이 짙은데다가 돈까지 많은 씹덕이 만드는 게임이다 보니 늘 새로운 이벤트를 폭격기마냥 퍼부음 반복컨텐츠의 비중과 텀이 상대적으로 적어지고 진짜 무슨 원신 개발공장 몇 개 세워두고 찍어내는 마냥 계속 새로운 걸 집어넣어서 유저가 월드에서 계속 새로운 무언갈 할 수 있게 조성함 이런 소모적인 새 컨텐츠 창출은 아무리 고자본이라도 채산성이 안 맞아서 하기 힘든데 진짜 효율과 재무관리에 크게 민감하지 않은 돈 많고 자기가 만드는 게임 좋아하는 씹덕이 만들다 보니 그걸 크게 안 따지고 개발함 자기 게임을 너무 사랑하는데 돈 까지 엄청 많은 씹덕이 돈 들가는 거 크게 신경 안 쓰고 자기가 만들고 싶은 대로 다 만들었는데 그게 대중에게 적중까지 한다? 이 희소한 조건이 전부 맞아들어가는 게임을 앞으로 만들 수 있을까 싶음
이것도 비추가 박히는거보면 원신까들은 답이 없내 그냥
노린거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