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감옥 세우면 해골들 벽앞에서 멀뚱거리는거라던지
골렘 도발 누르면 길 못찾고 몹한테 비벼져서 버버버벅 거리는거라던지
묘한데서 몬가몬가임....
디아3에 너무 익숙해서 그런가 디아2 느낌나는 이번작은 좀 불편하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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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가 멍청해졌음
솔직히 해골은 그렇다쳐도 골렘 돌진도발은 돌진할땐 충돌 무시판정 넣을만했는데.. 미묘한 디테일 부족이 계속 신경쓰임 ㅋㅋㅋ
가끔 골렘이 오브젝트 주위로 삥삥달리기만하다가 끝나더라고
이거 ㄹㅇ임. 디3에선 골렘스킬쓰면 지형무시하고 (디4에선 저지불가라는데 저지당함 ㅋㅋ) 점프뛰면서 or 소환되면서 해당지역에 스킬 뿌리는데, 디4는...
사실 2때에도 그래서 텔포 썻던거도 있고... 3에서는 소환수들 충돌무시 판정도 판정인데 애초에 막히는것들이 적기도 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