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로제타 인터뷰 먼저 보고
지금 유튜브에서 개발 영상 쭉 둘러보는 중인데
확실히 지금 가장 비슷한 게임을 꼽으라면 낙원에 가까운거 같음
대신 이쪽은 좀더 총기류가 많고 좀비사냥할 맛이 나게 하는 쪽이고
일단 프리알파 티저보면 힘, 지구력같은 능력치도 있고
아이템 수납할때 약간의 테트리스도 요구하는거 같고
퀵슬롯도 보이고
빤쓰같이 생겼는데 빤쓰일지는 모를 보관공간도 있음
총기류는 간단히 말해서 연사로 긁어버리기에는 힘든 총기들만 구현한거 같은데 이건 상당히 괜찮다고 봄
아마 이게 그 익스트랙션 슈터이면서도 개발자분이 말했던 긴ttk 중의 하나인거 같은데
여기에 아마 체력 구조가 어떤 방식으로든 원샷킬이 안나는 구조면 확실하게 긴ttk 인 게임이 될듯
이래나 저래나 ㅈ고수가 헤드 원탭으로 작살내는 게임이면 유입이 힘들거든
시1발 어차피 원큐에 뒤질텐데 스트레스받게 그겜을 왜함?이 되버리니까
이런식으로 ttk를 길게 가져가면서 원거리 무기가 흔한 상황이면
낙원때는 흔히 연출되던 근접무기 vs 근접무기 + 똑같은 이동속도라서 내가 달리면 넌 영원히 내게 닿지 못해 같은 상황도 많이 줄어들어서 좋을듯
그나저나 이런 익스트랙션 슈터는 사실 헤드 원탭이고 나발이고 탈출구 존버가 제일 끔찍한데 이건 어떻게 해결하려나
타르코프 해봤으면 알겠지만 기분좋게 나가려고 d2 진입하는 순간 충수같은거 터지면 바로 게임 끄게되는데 ㅋㅋ
낙원때는 탈출구에도 좀비 배치해서 그런걸 좀 막은 편이긴 했는데 그래도 있더라
뭐 낙원도 미워도 이제 테크알파니까 어떤 부분이던간에 완벽을 기대하긴 힘들지만
확실히 기대할만 한거같음
시1발 테스트 일정 떴을때 친구한테 얘기듣고 스팀 페이지까지 갔었는데 그때 신청할걸
400명이네? 시간도 많이 지났네? 에이 물건너갔으~하고 있었는데 천오백까지 더 뽑았을 줄이야...
로제타 방송에서.테스트키 몇개 준다 했으니 노려봐
수많은 으른양들을 뚫고 어떻게 받냐구~
그건 그랗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