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스텔라블레이드) 일본 선행플레이 리뷰어들 말하는 공통적인 단점이 탐색이네

일시 추천 조회 968 댓글수 3


1

댓글 3

패치로 수정해줘

용사님 | (IP보기클릭)220.122.***.*** | 24.04.25 01:49

데모판하면서 나도 좀 느끼긴 했음 스캔 인터벌이 좀 약간 너무 길어... 스캔 안하면 오브젝트를 찾기가 어려울 정도로 오브젝트의 시인성이 좋은 편이 아닌데, 스캔의 지속시간은 짧은데 인터벌이 길다보니 불편함

Crabshit | (IP보기클릭)1.225.***.*** | 24.04.25 01:50

갓오브워 라그나로크가 식생이랑 오브젝트 분간이 안되서 고대비 구분으로 해주는 옵션 넣어주던거 기억나네 ㅋㅋ

앵무새 언니 | (IP보기클릭)106.101.***.*** | 24.04.25 01:51


1
위로가기

1 2 3 4 5

글쓰기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