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진짜 예전엔 차가 굴러만 가고 깜빡이만 켜지면 되지.. 하다가
어쩌다보니 5년마다 차 급 높히면서 차에 관심 생기고, 고급차들 시승해보면서 가성비는 떨어질지언정 비싼 차일수록 차이는 있구나 확 느껴지던데
일반적으로 어느정도 차 이상이면 사치품으로들 생각할 지 궁금해졌으..
나도 진짜 예전엔 차가 굴러만 가고 깜빡이만 켜지면 되지.. 하다가
어쩌다보니 5년마다 차 급 높히면서 차에 관심 생기고, 고급차들 시승해보면서 가성비는 떨어질지언정 비싼 차일수록 차이는 있구나 확 느껴지던데
일반적으로 어느정도 차 이상이면 사치품으로들 생각할 지 궁금해졌으..
스포츠카라던가 초고가 차량이 사치품 아닐까
50cc이상
차를 끄는 사람의 소득이나 재산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기준이라는걸 만들기 힘듬
그렇개 말 하기엔 롤렉스는 사치품이라는 객관적이라는 인식이 있지.. 객관적으로 납득 가능한게 어느급이냐 하고 사람들 의견들 물어봄거고..
용도따라 다를듯 영업직은 차 급수로 상대에게 주는 인상이 바뀔거라 나름 생계수단일듯
이게사람인가
연애도 사치인 세상이라구
준대형부터 사치품아닐까
근데 또 본격적으로 가성비차 / 성능특화차 나뉘기 시작하는게 준대형차라 국산도 사치로 봐야하나 싶기도
가족많으면 준대형도 사치라 하기 애매해짐 거의 필수품 수준
가족이 없는 저는 어떻게 하죠
그럼 준중형 ㄱㄱ
제네시스 같은 고급 브랜드부턴 사치품이지
심플하게 고급 브랜드를 내세우는 라인부터가 사치품이라고 보는게 편한가
ㅇㅇ 나는 그렇게 생각함 제네시스 렉서스 아우디 이런 차량들
뼈대나 엔진은 어차피 돌려쓰는거고 차이점은 내외장재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