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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우야 아이오닉5 싸대기 후리겟는데?
가격만 합리적으로 나오면 엄청 팔리긴할듯
앞으로 세워지는건 의미없는데
그건 맞긴 하지 저렇게 세워서 타는 사람 없으니까
EV5는 트렁크 바닥이 테이블이 되는 기능도 있어서 그럴듯.
시트 접히는것도 그렇고 플랫하게 되면 차박이나 이런거에 유리하긴 하더라
전기차는 리클라이닝 레그룸보다 좌판 높이부터 해결해야 됨 배터리 깔려서 높아지는 만큼 좌판 높이가 낮아져서 허벅지 붕 뜸 아니면 휠베이스를 오지고 지리게 LWB처럼 늘려서 허벅지 안 뜰 정도로 레그룸을 왕창 늘리거나
거진다 배터리 하부에 2열 플랫해서 어쩔수 없는데 허벅지 붕떠도 불편하게 붕뜨냐 그나마 편안하게 붕뜨냐가 중요한듯
루프를 안높일거면 차라리 좌판 자체를 기울여서 맞춰주던가 EV6, 아이오닉5, 6 전부 이게 너무 맘에 안듬 센터터널 박히고 레그룸 타이트한 후륜차가 더 편했음
100키로 아저씨가 앉아도 저정도 공간이면 애들 태우기 딱좋다 중국이서도 실주행거리 600나오던데 글로벌판은 배터리 84인가 넣는다던데 주행거리 낭낭할듯 내 다음차는 이거다
국내 인증도 500넘긴 할듯 가격도 개인적으로 생각보다 가격 싸게 나올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