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구독해봤다가 생각보다 별로 안좋고
기능 다 따로나눠놔서 이거 쓰려면 A프리미엄을 구독하셔야하고
저건 B프리미엄 구독하셔야 쓸수있음 ㅎ
이지1랄해서 걍 구독취소 환불요청하려하니까
채팅으로 직접 1대1로 말하라더니 말하니까
계속 딴소리하면서
'야 내가 기분이다 구독기간 늘려줄테니 걍 환불하지말고 계속쓰자'
이런 소리하네
프리미엄 구독해봤다가 생각보다 별로 안좋고
기능 다 따로나눠놔서 이거 쓰려면 A프리미엄을 구독하셔야하고
저건 B프리미엄 구독하셔야 쓸수있음 ㅎ
이지1랄해서 걍 구독취소 환불요청하려하니까
채팅으로 직접 1대1로 말하라더니 말하니까
계속 딴소리하면서
'야 내가 기분이다 구독기간 늘려줄테니 걍 환불하지말고 계속쓰자'
이런 소리하네
어디든 환불 쉽게 해주는데는 아마존 쿠팡말고 없음
쿠팡도 서비스 해지는 구질구질 함 ㅋㅋ..
매출을 유지하려는 영업행위 아니겠습니까
회유책은 어디든지 다 있지 해달라고 밀어부치면 해줄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