쭉찢기더라
어지간한 게임들은 다 그렇더라고
아마 이분야를 창시하고
순두부란 개념을 만든놈은 워3의 핏로드일듯
힘이 높아서 체력이 높지만
기초방어력과 민첩스텟이 낮아서
높은체력에 움찔대다가도
막상 패보면 죽죽다는 피에
별거아니란 인상을 주게된 원인
이건 스타크래프트도 그런데
불과, 기초방어력 1이 붙고말고는
탱킹에 지대한 차이를 준다
총내구도 200이 넘는 스카웃은
방어력이 0이라
쉽게 아작나는데
발키리는 2를 달고나와서 좀체 안죽는것처럼
메딕도
P.s:발키리 방어력 고침
발키리는 아머2임..
헐
핏로드는 올래 힘캐라 민첩이 딸림 대신 스킬로 커버침 공격력 감소
워3은 힘에서 파생된게 체력이랑 재생력인데 도타2에서는 탱커캐릭들이 피돼지들도 있지만 재생력으로 버티는 애들도 많아서
그래서 그런가 비슷한 캐릭이 많아 ㅋㅋ
방어력이 많은가? 방어관통 체력이 많은가? 최대체력퍼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