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 :3
추천 0
조회 1
날짜 20:19
|
유머없는유게이
추천 0
조회 1
날짜 20:19
|
루리웹-6441140856
추천 0
조회 1
날짜 20:19
|
!
추천 0
조회 14
날짜 20:19
|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추천 0
조회 8
날짜 20:19
|
남던
추천 0
조회 34
날짜 20:19
|
828
추천 0
조회 16
날짜 20:19
|
나무심는 빌런
추천 1
조회 19
날짜 20:19
|
피자플래닛의외계인
추천 0
조회 16
날짜 20:19
|
킬링머신고나우
추천 0
조회 10
날짜 20:19
|
루리웹-3341283729
추천 0
조회 23
날짜 20:19
|
대영 팬더
추천 0
조회 29
날짜 20:19
|
루리웹-7543747808
추천 0
조회 39
날짜 20:19
|
6KG우유통
추천 0
조회 23
날짜 20:19
|
고추참치마요
추천 0
조회 12
날짜 20:18
|
도플부엉이
추천 1
조회 17
날짜 20:18
|
위 쳐
추천 0
조회 18
날짜 20:18
|
김캐리어
추천 0
조회 22
날짜 20:18
|
토코♡유미♡사치코
추천 0
조회 12
날짜 20:18
|
Medand
추천 0
조회 7
날짜 20:18
|
Rakio
추천 0
조회 11
날짜 20:18
|
스크라이
추천 0
조회 61
날짜 20:18
|
냥념통탉
추천 0
조회 94
날짜 20:18
|
김곤잘레스
추천 0
조회 31
날짜 20:18
|
루리웹-3003642906
추천 2
조회 107
날짜 20:18
|
루리웹-3876098018
추천 0
조회 92
날짜 20:18
|
냄들알리오
추천 0
조회 111
날짜 20:18
|
7rxd64dee55
추천 0
조회 61
날짜 20:17
|
근데 차에서 뭘 볼게 아니라면 기아가 맞다고 봄. 솔직히 운전자 입장에선 저정도가 충분함 나머지는 너무 커, 특히 대시보드랑 물리버튼 없애고 저지랄하는건 더 싫음...
그냥 죄다 테슬라 베이스로 디자인 한 거잖어...
40년만에 깔끔해진 계기판이군 ㅋㅋ
트렌드가 깔끔한걸로 가네
중국에만 팔 것도 아니고
현대 빼고 다 테슬라 따라가는 것 같은데
현기 전기차 전략은 테슬라식 인포테인먼트 보단 차 자체의 공간 활용의 재정의에 올인하고 있더라고 가장 쉽게 확인 할 수 있는게 현대 st1 이랑 기아 pbv인데 컨셉 자체는 오히려 현기쪽이 차를 집 대신으로 쓰게 만들겠다는 의도를 노골적으로 풍기고 있거든
트렌드가 깔끔한걸로 가네
센터콘솔 높은걸 선호하는건 의외인데
40년만에 깔끔해진 계기판이군 ㅋㅋ
게임에서만 보고싶은 계기판
콘솔에 백화점을 차려놨네
두번째는 사이버펑크인줄
세번째는 운전대에 노래방 리모컨 달아놓은거 같네.
중국에서 않만들면 보조금을 안주는데 국내 업체의 중국 진출이 의미있나
하긴 트럭처럼 앞좌석에 3명 탈것도 아니고
중국시장은 저걸 좋아하는데 미국 유럽은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긴 하다
루리웹-2809288201
중국에만 팔 것도 아니고
딴건 그냥저냥이라 치고 L7 저건 사고나면 보조석 탄사람은 그냥 뒤지란건가?
진짜 에어백 어디감 ㅋㅋㅋ
??? : 어차피 인민의 목숨 우리가 알바 아니야
난 센터콘솔보다 와이드 디스플레이가 깔끔해보야서 좋든디
테슬라 스타일 기반으로 이것저것 시도하는 거지
근데 확실히 현대 기아가 소비자 원하는거 무시하고 지네들 고집 피우는게 좀 있음
그냥 죄다 테슬라 베이스로 디자인 한 거잖어...
아이폰 베이스로 디자인 했다고?
불편할 것 같은데..
근데 OTT넣고 할거면 16:9비율로 가는게 나을거같은데 국내에서도 티빙그런거 지원하는데 정작 화면은 길쭉하잖아
현기 전기차 전략은 테슬라식 인포테인먼트 보단 차 자체의 공간 활용의 재정의에 올인하고 있더라고 가장 쉽게 확인 할 수 있는게 현대 st1 이랑 기아 pbv인데 컨셉 자체는 오히려 현기쪽이 차를 집 대신으로 쓰게 만들겠다는 의도를 노골적으로 풍기고 있거든
이번 중국 모터쇼에 ST1 컨셉카 같은거 없었다더라. 못베껴서 안나왔나봄.
지리였나? 지커였나? 비슷한 컨셉의 밴은 하나 나왔더라고 갠적으론 현기의 컨셉쪽이 자율주행만 되면 만사 장땡이라는 테슬라보다 더 낫더라고
근데 차에서 뭘 볼게 아니라면 기아가 맞다고 봄. 솔직히 운전자 입장에선 저정도가 충분함 나머지는 너무 커, 특히 대시보드랑 물리버튼 없애고 저지랄하는건 더 싫음...
그치만 기아도 OTT지원하잖아
ㅇㅇ 와이드 디스플레이는 운전자 중심이라 혼자 다닐땐 저게 더 좋던데 중간에 태블릿 배치한건 조수석에서 마누라 유튜브보라고 있는 컨셉인가
주행보조 할때 큰화면으로 인식 잘하는지 보는게 도움이 됨 현기는 이게 되고 있는건지 잘안보임
물리버튼 없애는게 젤 ㅂㅅ같음
화면 크면 내비 보기 참 좋아. 난 내차에 안드로이드올인원 9인치로 달았는데 내비보기 좀 불편해서 13인치로 바꿨는데 슬쩍 곁눈질만 해도 잘보여서 좋더라고.
물건을 팔려면 소비자 니즈에 맞춰야지 뭐 어쩌겟어
현대 빼고 다 테슬라 따라가는 것 같은데
ㅇㅇ중국에서는 테슬라 방식을 더 첨단으로 받아들여져서 버튼 없고 스크린 큰 걸 선호하더라고
이미 전기차 트렌드는 테슬라가 주도하고있음 현기가 존나 못따라 가고있는거임
테슬라 버튼없애는거 ㅈ같은데 원가절감뽕으로 다 따라함
운전자 시야 상에서는 현대쪽이 더 괜찮은거 맞음 게다가 물리버튼 자리 냅둔다는 가정하에 저렇게 큰 디스플레이 넣으면 물리버튼 다른곳으로 치워야하는거고 중국에서 현대차가 잘 안팔리는건 그냥 가격문제가 가장 크지 싶은데 현지에서는 ㄹㅇ 가격경쟁이 안될텐데 보조금 차이때문에
전기차로는 영화도 보고 싶은데 와이드 인포는 아무 능력이 없으니.... 현대기아가 못하는게 아니라 업데이트 상품 남겨놓는다고 생각됨 저 와이드 인포도 굳이 때놧다가 붙였다가 이음새 없애주고 그다음 하나로 만들고 이거 어려운것도 아닌데 천천히 하는거보면 ㅋㅋ
https://m.clien.net/service/board/cm_car/16412872 현기가 추구하는 게 아마 이런 방식인 것 같음 v2l 줄테니 거기에 플스든 엑박이든 암거나 꽂아서 놀라고ㅋㅋ
외부기기 가져다 꽂는게 맞는것 같긴 함 센터 콘솔도 결국은 컴퓨터인데 시간에 따라서 스팩 떨어지는건 당연한거고 전기차 수명 생각하면 필요한 부분은 사용자에 의해서 교체되는게 맞음
베댓처럼 그냥 아이패드 꽂을수 있게 깔끔한 마감만 해도 문제없지 않나 싶음 ㅋㅋ
컨셉 디자인은 방향성을 확실히 보여주는데 양산 디자인은 아직까진 전통적인 실내 구성이더라고 뭐 그건 그거고 v2l 선보인지도 좀 됐고 하니까 슬슬 가전 회사들이랑 협업해서 차량용 가전도 좀 내놓고 아이패드라든가 큰 모니터 깔끔하게 수납하고 거치할 수 있게끔 해줬음 싶긴 해
과연 저게 좋을까?
나는 불호 테슬라도 저래서 싫은디
나는 ev5좋아 보이는데 아이오닉7도 기대중 근데 전기차라 일단 보기만 함
현대 내부 잘뽑는단 말도 잘못하면 옛말 되겠네 무슨 5년은 차이나는 연식 같냐
만약 현기가 최첨단 기어변속 시스템을 넣으면 다들 어떤 반응을 할까..
현기차 내부 잘뽑는다는건 공간크기를 말하는 거임. 내장재 재질은 제네시스 나오기 전까지 좋은 소리 못들었어.
저게 사진만 이쁘지 쓰는사람입장에선 개 욕나오는 배치임. 의외로 운전하다 보면 중앙 버튼류 누르는게 적지않은데 (공조장치, 엉따/차 등등) 운전중에 제대로 안되는건 개커...
차에서 쉴때 큰화면으로 넷플이나 유튜브 볼때 좋긴 하더라 근데 내차는 구형 아톰 cpu라 로딩 느린게 단점
중국시장에 맞춰서 차를 만들라는게 좀 꼴받는데
중국을 떠나서 테슬라 괜히 따라 하는게 아닌게 작년 모델Y가 단일 차량 기준 전세계 판매 1위 근데 모3 하이랜드 변속도 터치로 했어야 했나;;
그런차 차로 안봄
각종 공조장치 터치 해놓으면 극혐하면서 가운데 센터페시아에 타블렛 같은 스크린 만 놔두면 왠만한 조작은 다 저 터치스크린으로 한다는거자나 그냥 보기에는 최신식 같고 편한데 나중에 가면 어떤 실생활 경험치를 만들게 되는지 궁금하네.
고속도로 갈때 축사옆으로 한번 지나가봐야 함ㅋㅋ 버튼눌러서 신속하게 내기순환으로 바꾸지 않으면 똥내 다 들어옴 참고로 필터 아무리 좋은거 써도 안걸러지더라 저거는...
너무 테슬라따라하기라..개성없는거같음
센터콘솔 너무 크면 운전할 때 방해됨
현지화 실패인가...?
ev5는 내연기관차 실내의 연장이라는 느낌이지.. 난 근데 올드한 느낌이 더 좋더라.
모든걸 터치스크린 안으로 몰아넣은 올인원 디스플레이가 미래냐고 하면 글쎄올시다 인데 충전 시간이든 쉬는 시간이든 화면으로 뭘 소비한다는 관점에서 지금 현기차 비율은 빵점이긴 하죠. 하다못해 내비 볼때도 가로로 긴건 별 도움도 안되는..
문제는 저중에서 차는 테슬라 제외하고 현기 따라올 차가 없다는거. 아이패드 거치대 달고 설치하든가
지랄은 ㅋㅋㅋㅋ 중국애들이라고 딱 타보면 현기 전기차가 훨씬 좋은 차라는거 모를리가 있나. 그냥 비싸서 못사는거야. 저따위로 겉만 그럴듯한 중국 전기차들 가격이 얼만지나 알아보고 말하는 건가.
그리고 어딜 감히 EV6나 아이오닉5 랑 비교를 해. 그럴수 있는 전기차는 전세계에 아직 테슬라 뿐임. 코나 랑 니로 EV 나 이기고 나서 올라와라.
그치 ev5보다 작은 중국차가 중국현지에서 더 비쌈
사람이 직접 운전하는 차면 물리버튼은 꼭 있어야 운전에 집중 할 수 있을듯
도요타는 협업이 아니고 전기차 기술이 없어서 어쩔수 없는거로 아는데
저게 좋은가 조작하기에는 불편해보이던데
남들 다 스마트폰처럼 화면 큰걸로가는데 혼자 피쳐폰같네
현기가 현재로썬 중국판매 아웃오 브안중이고 간만보는거같은데, 중국애들 egmp 베껴다가 특허 ㅈ까하는데 언제든 발뺄준비하는게 맞다고봄.
이미 중국 공장 수출 기지로 만들려고 하는중이더라 ev5도 해외 수출중
공조장치 터치패드에 쳐박아놓는게 얼마나 좇같은지 한번만 써보면 바로 알텐데
아무리 중국 트렌드로 로컬 라이징 해도 중국애들 이제 현기차 절대 안삼 제네시스 아무리 잘나와도 홍치 사는것처럼 걍 중국 내수 접고 중국 공장은 수출 기지로 하는게 현명해보임
한한령에 EGMP 그냥배껴다쓰고있는데 간만 보는게 맞지. 어짜피 중국판매 ㅈ박아도 글로벌3등인데
체급은 비슷한놈들인가?
근데 중국 시장도 따라잡으려면 중국형모델도 따로 내놓는게 좋다고 생각하는데.
공조장치는 훨씬 편한대 bmw8은쓰레기고 8.5는 그나마 구실은 하는 정도 테슬라는 저위에 어떤분이 쓴거처럼 내외부 공조 제외하곤 운전중에도 겁나 편함 왜냐면 송풍시트가 없어서 기능하나가 적음 ㅋㅋㅋ
ev5보다 비싸고 자체는 한급아래인 현기 가성비 씹어먿는다고 조선족이 치켜세우는 byd의 아토3보고와라 ㅋㅋㅋ 저말 싹들어갈거다
저 짤특. 저기에 가격 안적혀있다. 왜냐 애초에ev5보다 한참윗급에 중국내에서도 천만원이상비싼것들인데 이걸1:1도 비교해놓고 ev5가 딸린다 시전할려고 만듬.ㅋㅋㅋ byd 송만 잠깐검색해도 ev5중국가격보다 천만원 이상 비쌈.ㅋㅋㅋ aito m7검색해보니 4500부터 시작이네 ev5는 중국내에서 2500부터 시작이다.... k3랑 그랜저급 비교해놓고 중국차보다딸리네 ㅇㅈㄹ하는짤
그렇게 이야기하면 오히려 현기차 욕하는거임. 저거 기함급인 EV9이랑 패밀리룩이거든 그냥 디자인 지향점이 다르다고 봐야...
애당초 ㅋ 중국산 저 태블릿 때려박은 디자인 매우 전장으로서 별로임 ㅋ
다른 건 차의 느낌이 잘 안나. 특히 저 테슬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