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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근전은 용서해도 스토리가 회생불가야 진짜
첫 콘솔작이니 뭐 첫 술에 배부르기가 더 힘들지. 근데 시프트업이랑 네오위즈는 해냈네? 너는 왜 그랬니?
시프트업이랑 네오위즈는 이미 게임 개발 경험이 많은데 저기는 데드스페이스 개발자가 주도했을 뿐 회사 자체는 신생이라 입지가 전혀 다르지
의의 아무리 망했어도 DLC까지 다 내놓고 망했다 근데 처참하게 망해서 아무도 DLC가 나온줄 모른다
칼리스토 프로토콜은 한국 퍼블리싱이지 한국게임은 아니자나
그럼 배그는 국산이야 외국산이야?
외국인 디렉터를 데려왔을 뿐 한국회사 한국직원들이 개발했으니 한국게임이지
보니까 타격감은 쩔던데...걍 액션물로 컨셉 잡고 냈으면 더 나았을지도
근데 전작이 데드여서 ip가져와 놓고 섞일 수 없이 실패한게 문제였음
성공하면 한국게임 실패하면 미국게임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