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ㅅㅂ 국내에서 1년에 100개 팔리면 많이 팔릴재고를
풀필먼트하는 ㅁㅊㄴ이 어딧어???
물류의 가장 기본인 ABC재고관리로 해도 직구하는 물품들은 C등급이하로 재고순환이 거의 없는 물품일게 뻔한데
그리고 자동화 효율화한다는데
국가마다 포장규격 물류도구 규격 다다른데 그걸 뭔수로 규격화 표준화해서 자동화 돌릴껀데 ㅁㅊㄴ들아
국내에서 제일 자동화 잘됐다는 현대차랑 모비스도 결국 서열 업무라는 이름으로 하청줘서 규격박스에 갯수 맞춰서 수작업으로다 옮겨담고
큰건 전용 적재렉에다 순서 맞춰서 다시 창고랑 조립라인에 투입하고 있는데
ㅅㅂ 국내에서 1년에 100개 팔리면 많이 팔릴재고를
풀필먼트하는 ㅁㅊㄴ이 어딧어???
물류의 가장 기본인 ABC재고관리로 해도 직구하는 물품들은 C등급이하로 재고순환이 거의 없는 물품일게 뻔한데
그리고 자동화 효율화한다는데
국가마다 포장규격 물류도구 규격 다다른데 그걸 뭔수로 규격화 표준화해서 자동화 돌릴껀데 ㅁㅊㄴ들아
국내에서 제일 자동화 잘됐다는 현대차랑 모비스도 결국 서열 업무라는 이름으로 하청줘서 규격박스에 갯수 맞춰서 수작업으로다 옮겨담고
큰건 전용 적재렉에다 순서 맞춰서 다시 창고랑 조립라인에 투입하고 있는데
화장실
우리나라 물가 상승에 지대한 공헌을 한 게 중간유통 관련된 쓰레기들이지
중간에 자동화를 넣으면서 일자리 퇴출까지 완벽
정작 알리 테무에겐 사전에 알려줌 ㅋㅋ
ㅅㅂ 국내에서 1년에 100개 팔리면 많이 팔릴재고를 풀필먼트하는 ㅁㅊㄴ이 어딧어??? 물류의 가장 기본인 ABC재고관리로 해도 직구하는 물품들은 C등급이하로 재고순환이 거의 없는 물품일게 뻔한데 그리고 자동화 효율화한다는데 국가마다 포장규격 물류도구 규격 다다른데 그걸 뭔수로 규격화 표준화해서 자동화 돌릴껀데 ㅁㅊㄴ들아 국내에서 제일 자동화 잘됐다는 현대차랑 모비스도 결국 서열 업무라는 이름으로 하청줘서 규격박스에 갯수 맞춰서 수작업으로다 옮겨담고 큰건 전용 적재렉에다 순서 맞춰서 다시 창고랑 조립라인에 투입하고 있는데
인구가 한 3억은 되는지 알겠음ㅋㅋㅋㅋ
크흑 화장실 ks를 못따서
우리나라 물가 상승에 지대한 공헌을 한 게 중간유통 관련된 쓰레기들이지
중간에 자동화를 넣으면서 일자리 퇴출까지 완벽
그리고 시스템 유지보수 비용을 핑계로 추가적인 가격 인상까지
정작 알리 테무에겐 사전에 알려줌 ㅋㅋ
화장실
샤이중도
크흑 화장실 ks를 못따서
나랏님은 화장실이 아니에요
인구가 한 3억은 되는지 알겠음ㅋㅋㅋㅋ
ㅅㅂ 국내에서 1년에 100개 팔리면 많이 팔릴재고를 풀필먼트하는 ㅁㅊㄴ이 어딧어??? 물류의 가장 기본인 ABC재고관리로 해도 직구하는 물품들은 C등급이하로 재고순환이 거의 없는 물품일게 뻔한데 그리고 자동화 효율화한다는데 국가마다 포장규격 물류도구 규격 다다른데 그걸 뭔수로 규격화 표준화해서 자동화 돌릴껀데 ㅁㅊㄴ들아 국내에서 제일 자동화 잘됐다는 현대차랑 모비스도 결국 서열 업무라는 이름으로 하청줘서 규격박스에 갯수 맞춰서 수작업으로다 옮겨담고 큰건 전용 적재렉에다 순서 맞춰서 다시 창고랑 조립라인에 투입하고 있는데
풀필먼트 갖추고 장사하는 상품이면 이미 kc인증 받고 국내서 열심히 장사하고 있지 ㅋㅋㅋ
그리고 무인유통물류센터??? 그거 결국 그 센터에 입차하는 물류기사들한테 지게파타고 파레트 상하사하는것 부터 각각 낱개의 물품까지 상하차업무 짬때린다는 소리아니야??
풀필먼트 ai 니들 시장 조사도 안하고 요즘 뜨는 말 막 갖다붙인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