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볶음면 자체로는 너무 매운맛때문에 호불호가 급격히 갈렸음.
그래서 나온 레시피가 치즈,계란 섞기였는데
삼양에서 까르보 불닭을 내면서 그런 사람들까지 먹기 시작하니까
불닭볶음면 관련 판매량도 덩달아 뜀.
실제로 불닭볶음면 붐이 온건 몇년 전이지만, 실제로 판매량이 미친듯이 뛰기 시작한건
까르보 불닭 이후다.
불닭볶음면 자체로는 너무 매운맛때문에 호불호가 급격히 갈렸음.
그래서 나온 레시피가 치즈,계란 섞기였는데
삼양에서 까르보 불닭을 내면서 그런 사람들까지 먹기 시작하니까
불닭볶음면 관련 판매량도 덩달아 뜀.
실제로 불닭볶음면 붐이 온건 몇년 전이지만, 실제로 판매량이 미친듯이 뛰기 시작한건
까르보 불닭 이후다.
원래는 한정판만 팔려 그랬는데 너무 인기가 많아서 정식판매가 됐다지
원래는 한정판만 팔려 그랬는데 너무 인기가 많아서 정식판매가 됐다지
불닭은 얼마못먹겠는데 까르보는 미친듯이 들어가더라
까르보 의외로 신라면보다 스코빌지수가 낮댔나 ㅋㅋ 물론 국물없는 라면이라 체감은 훨씬 크지만
https://www.pressman.kr/news/articleView.html?idxno=24275 불닭브랜드 연도별 판매량 추이 보면 까르보 불닭출시[2017년 12월] 이후로 판매량이 많이 오르긴 했지만 그전에도 많이 팔리긴 했음.
17년도부터 해외에서 많이 팔렸는데 그게 바이럴이 되서 국내에서도 더 많이 먹게 된 영향도 있을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