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던 디자인 자체는 재미있게 잘 만들고 로그라이크성 늘려서 좋긴함
개사기 합성 기프트들 못얻고 가는건 솔직히 뼈아프긴한데
너무 쌔니깐 가져간건 뭐 참을만함
그거와 별개로 디자인만 좋고 카드팩마다 밸런스가 잘못된듯
기믹 없는 보스는 없지만 그 기믹이 강제되는 애들이 몇몇 있는데 걔네가 난이도 올리는데 한몫함
그리고 환상체 선택지에서 추가로 우리가 시비걸고 싸우면 보상 더 받는거 있긴한데
이건 괜찮긴한데.... 나중가면 클탐 줄어든다고 안할듯
불상한테 시비걸었다가 불상 그대로 기믹전까지 구현된거보고 너무 오래 시간 끌렸음
이정도의 생각정도인데 어차피 임시 너프 한번 했고 너프 더 할테니깐 크게 걱정은 없네
늘 그렇듯 거던 나올때마다 1300광기는 기본으로 뿌리게 되네
다 괜찮은데 제발 탁류 삭제만 해줬으면 좋겠다ㅋㅋㅋㅋ 아니면 마비까지 포함해서 계산해주던가 너무 귀찮음ㅋㅋㅋ
그런 애들 포함해서까지 좀 난이도 차가 최신일수록 심해진다 생각함
아 그런거까지 포함이면 ㅇㅈ이지ㅋㅋㅋㅋ
이벤트 보스들은 체력 낮아서 전체적으로 할만 하든데
내가 어제 호흡덱 한번하고 나머지는 침잠으로해서 그른가 보스 체력이 너무 많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음 체력선택지를 잘 안고르는편이라 5000 이런걸 못봐서 그런가
체력은 나도 그정도로 선택지 망가진적은 없긴한데 아마 예시로 나오는 나선이 원래도 거굴철에서 피통 많았던거 생각하면 보스마다 차이가 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