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믹도 단순한 1장 몹은 합위력 쎈 거 말고는 뭐 없어서 이기면 장땡인데
반격 달고 나오는 4.5 게딱지, 5.5 그 새끼 이런 놈들은 진짜 노답임
회피 없으면 수비해도 맞아 죽고
합쳐서 이기면 반격에 맞아 죽음
보스 기믹도 피통이 적당하면 어찌저찌 되는 놈의 깡스펙을 ㅈㄴ 높여놔서 개노답 3형제 같은 건
에고 기프트로 사기 못 쳤으면 옛날 불상마냥 안 잡는게 나을 정도 라니 말 다 했지
갈수록 적이 쎄지는데 그걸 감안해서 후반부 적은 적당 수준으로 만들어야하는 걸 매번 장작만 집어넣으니..
우리야 1300광기 달달하고 말지만 거악귀 아닌 이상에야 불 타는게 정상이긴 함
적당히 패시브 몇개 없애고, 페이즈 줄이고, 기믹 줄이고 해야하는데, 그냥 스펙 수치만 적당히 조정하고 내니, 스토리에서 한번 깨면 되는게, 계속 해야하는 파밍컨텐츠에서 피로도가 보통이 아님
적 슬롯이 무조건 많을 수 밖에 없는 전투도 제발 좀 고치면 좋겠는데... 이번 바바야가 10슬롯 보고 아주 황당했지 수치 조정할 거면 적의 체방, 흐트선 좀 잘 생각하고 하면 좋겠어
쥰은 진짜 만날때마다 불쾌해서. 아니 이딴 반격기믹 넣을거면 최소한 집중전투로 내놔야하는거 아니냐고
김삿갓보다 이 시키 전투가 체감상 더 어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