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멍청이가
CPU명령어가 언리얼5 엔진코드를 못받아들여서 터진다느니 앞으로 인텔cpu에선 언리얼5게임을 못한다느니
그거 완전히 틀린말임
언리얼5에서 터지는 문제를 자세히 말하자면 언리얼5의 압축해제 미들웨어인 oodle에서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인데
CPU가 작동전압/소비전력/발열 등을 너무 낙관적으로 예측하기 때문에 오류가 터지는건데, 쉽게 말하자면 걍 고전압/고클럭 때문에 발열을 버틸수가 없으니 CPU가 뻗는다는 소리임.
대충 굳이 언리얼5가 아니어도, 언리얼5와 비슷한 환경의 고전압/고클럭을 때려박는 상황을 만들면 똑같이 터진다는 소리다.
그래서 비주얼스튜디오, 리얼벤치, 시네벤치 같이 짧은시간에 고전압/고클럭을 때려박는 시뮬레이션을 가정하고 돌려봤을때 언리얼5처럼 똑같이 터짐.
13세대랑 14세대에서만 터지는게 아니고 인텔울트라/11세대에서도 한두건씩 터지는 사례가 있는것도 이에 기인한걸수도 있음.
걍 모든 문제는 인텔 CPU의 고전압/고클럭이 때려박히는 차력쇼가 순정세팅이었다는게 문제임
인텔은...서비스 종료다.
12세대 이전 14나노 시절에도 코어만 늘리다가 발열로 맛이 갔는데 지금도 차력쇼 하다가 cpu를 서서히 죽이는군
인텔은...서비스 종료다.
인텔...주식... 사?
돈 버릴꺼면 나 줘
12세대 이전 14나노 시절에도 코어만 늘리다가 발열로 맛이 갔는데 지금도 차력쇼 하다가 cpu를 서서히 죽이는군
빔 매그넘 C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