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클린D.루즈벨트
추천 0
조회 1
날짜 20:31
|
|
칼라이트
추천 0
조회 7
날짜 20:31
|
|
토코♡유미♡사치코
추천 0
조회 9
날짜 20:30
|
|
카제로스2
추천 0
조회 16
날짜 20:30
|
|
베ㄹr모드
추천 2
조회 84
날짜 20:30
|
|
겐
추천 0
조회 11
날짜 20:30
|
|
코우_
추천 0
조회 55
날짜 20:30
|
|
메시아
추천 1
조회 32
날짜 20:30
|
|
루리웹-4324473838
추천 3
조회 64
날짜 20:30
|
|
잉여고기
추천 0
조회 16
날짜 20:30
|
|
lunar_eclipse
추천 4
조회 94
날짜 20:30
|
|
유키카제 파네토네
추천 0
조회 56
날짜 20:30
|
|
메론맛폴라포
추천 7
조회 212
날짜 20:30
|
|
Wildmark☄️🔥⚒
추천 1
조회 76
날짜 20:29
|
|
아틱폭스
추천 2
조회 52
날짜 20:29
|
|
짭제비와토끼
추천 2
조회 26
날짜 20:29
|
|
lunarcell02
추천 0
조회 44
날짜 20:29
|
|
십장새끼
추천 2
조회 95
날짜 20:29
|
|
보추의칼날
추천 1
조회 80
날짜 20:29
|
|
라젠드라
추천 1
조회 62
날짜 20:29
|
|
비염인간
추천 1
조회 82
날짜 20:29
|
|
????
추천 0
조회 60
날짜 20:29
|
|
춘전개조되면닉바꿈
추천 1
조회 143
날짜 20:29
|
|
댓글아이콘 설정
추천 0
조회 106
날짜 20:29
|
|
가챠하느라밥이없어MK-II
추천 0
조회 38
날짜 20:29
|
|
똥싸개2
추천 0
조회 37
날짜 20:29
|
|
철인87호
추천 1
조회 70
날짜 20:29
|
|
Kasumigaoka_Utaha
추천 1
조회 111
날짜 20:29
|
프로그래머를 따로 구해서 기획서만 쓰기로 해보자. 자, 플레이타임 8시간을 설정할 때 필요한 보스전은 몇 개 정도고 그 보스가 공격을 휘두를 때 공격 모션의 타이밍, 공격 범위의 크기, 형태를 캐릭터의 조작체계를 기준으로 설정하고 또, 피격당했을 때 피해량 처리 연산이라던가 혹은 전투 종료 후 보상아이템 로직과 보상아이템 사용 시 캐릭터 능력치 성장 등을 어떻게 줄 것인가? 수학이 안들어간다고?
의외로 수학을 알면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경우가 있긴하다. 몰라도 다른 해결책을 찾는건 가능해서 생각이 안드는 것 뿐.
그 기본도 못하면 안하는게 나은거란다 짜식아
프로그래머를 따로 구해서 기획서만 쓰기로 해보자. 자, 플레이타임 8시간을 설정할 때 필요한 보스전은 몇 개 정도고 그 보스가 공격을 휘두를 때 공격 모션의 타이밍, 공격 범위의 크기, 형태를 캐릭터의 조작체계를 기준으로 설정하고 또, 피격당했을 때 피해량 처리 연산이라던가 혹은 전투 종료 후 보상아이템 로직과 보상아이템 사용 시 캐릭터 능력치 성장 등을 어떻게 줄 것인가? 수학이 안들어간다고?
의외로 수학을 알면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경우가 있긴하다. 몰라도 다른 해결책을 찾는건 가능해서 생각이 안드는 것 뿐.
수학을 어디다 씀? 이라고 인터넷에 글을 쓰는 것 자체가 모순이지 수학이 없었으면 인터넷을 할 수조차 없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