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 최고 존엄.jpg
(11)
|
|
kbo) 한화 근황
(9)
|
|
|
|
와타모테) 근친
(12)
|
|
둠에 나오는 최상위 악마.jpg
(14)
|
|
해운대랑 동급인 서울의 봄 .jpg
(18)
|
|
백수들이 입에 달고 사는 말 .jpg
(18)
|
|
L노벨 6월 예정작
(4)
|
|
오늘자 독산역 사건 터질뻔한 사연
(70)
|
|
조선시대 오네쇼타 부부의 첫날밤 설화
(21)
|
|
암약)마왕군의 짬처리 부대
(32)
|
|
의외로 희귀하다는 모쏠...
(48)
|
|
빵상 아줌마 최신 근황
(23)
|
|
다른회사도 비슷하지 최저 줘놓고[최저 이상주는데는 존나빡셈] 뭔...
미지막까지 가스 라이팅 하는거 봐
알바 수준의 조건인데 그럼 알바하려는 사람만 오지
숨막힌다 숨막혀
누구나 나은 배려를 받길바라지만 그 누구도 거기에 대한 책임은 지고싶어하지 않지....
18..........진짜 이건.............
예전이나 지금이나 차이는 없다는게 현실이지
누구나 나은 배려를 받길바라지만 그 누구도 거기에 대한 책임은 지고싶어하지 않지....
다른회사도 비슷하지 최저 줘놓고[최저 이상주는데는 존나빡셈] 뭔...
환타포도맛
알바 수준의 조건인데 그럼 알바하려는 사람만 오지
18..........진짜 이건.............
미지막까지 가스 라이팅 하는거 봐
돌고래다! 이건 유게 새벽반의 은유인가
숨막힌다 숨막혀
저거 그거 아님? 기자들이 일체험해서 노동환경 취재기사
예전이나 지금이나 차이는 없다는게 현실이지
상담 시간 저거 때문에 괜히 전화 한 사람 입장에서는 부랴부랴 해치워지는 느낌이 들 때가 있어 왜 그러나 생각해봤는 데 저런 이유겠거니 싶더라고
그리고 업무의 외주화는 결국 책임 전가하면서 하청에게 경쟁을 부추기는 짓거리 같아
콜센터 알바 3달하면서 느낀 서러움이 인생에서 거쳐간 여러 직업의 불합리함 중 탑티어임.. 개진상 연속 2콜 받으면 진짜 때려치고 싶어짐. 물론 평범한 고객을 진상으로 만들고 콜센터로 방패막이하는 회사 프로세스가 더 나쁨.
나같으면 알바수준의 돈을주니 알바가 맞죠 하고 나왔다 ㅋㅋㅋ 나갈때도 가스라이팅하는건 뭐야 ㅈ같게
나간다 하니까 이쪽에는 발 붙이지도 말라던 팀장 떠오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