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캐릭터 컨셉은
pc 던파 다크나이트 하고 같음
콤보 스탯을 쌓고
콤보 스탯의 끝 기술이 폭딜임
피던의 다크나이트 같은 경우는
자신이 콤보를 디자인 가능함.
그렇기 때문에 피던 다크나이트는 실패를 반복하면서
자신의 콤보를 디자인 가능함
하지만 윈드시어는 콤보 디자인이 안됨.
네오플이 지정한 대로 스킬을 꼬라박아야 함.
그래서 다른 캐릭터에 비해서 슈아 비중이 엄청나게 높음.
그리고 아까 말했든이 딜 메카니즘이 다크나이트하고 똑같다고 했는데
콤보 넣다가 끊기면은 딜이 나가리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많은 딜을 내는 45제 스킬을 넣기 위해서는
국힙원탑 말대로 맞다이로 맞으면서 딜을 꼽아넣을 수 밖에 없음.
일던에서는 맞다이로 맞으면서 딜을 꼽아넣을 수 있음
근데 레이드 등 특수 던전에서도 그렇게 처맞으면서 딜이 될까?
버서커도 아닌데 ㅋㅋㅋㅋㅋ
딜을 생각해서 처맞으면서 딜을 넣는다 - 코인 난사함
생존을 위해서 콤보를 적당히 끊는다 - 딜이 날라감
이런 환상적인 병-신의 양자택일이 남음
캐릭터를 허수바이만 치면서 만들었다는게 학계의 중론
엘븐만들어
차라리 엘븐이 낫겠다 ㅋㅋㅋㅋㅋ
정작 다른 직업인 와베는 이거 미쳤나 싶을 정도로 맞아가면서 화력뿜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