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geett
추천 0
조회 1
날짜 20:51
|
심장이 Bounce
추천 0
조회 7
날짜 20:51
|
에르타이
추천 0
조회 1
날짜 20:51
|
마스터군
추천 0
조회 1
날짜 20:50
|
탱바
추천 0
조회 4
날짜 20:50
|
HMS Belfast
추천 0
조회 8
날짜 20:50
|
장발토끼
추천 0
조회 3
날짜 20:50
|
중복의장인
추천 0
조회 8
날짜 20:50
|
Exhentai
추천 0
조회 11
날짜 20:50
|
퍼펙트 시즈
추천 0
조회 16
날짜 20:50
|
Oasis_
추천 0
조회 40
날짜 20:50
|
듐과제리
추천 0
조회 36
날짜 20:50
|
빌마르크
추천 2
조회 47
날짜 20:50
|
날으는붕어빵
추천 0
조회 3
날짜 20:50
|
펭귄부리귀엽
추천 0
조회 7
날짜 20:50
|
둠기릿 둠파파
추천 1
조회 40
날짜 20:50
|
린드4
추천 3
조회 60
날짜 20:50
|
브브브븝
추천 0
조회 19
날짜 20:50
|
루리웹-4805677947
추천 2
조회 59
날짜 20:50
|
Pochinki
추천 3
조회 29
날짜 20:50
|
도롱둥이
추천 0
조회 23
날짜 20:49
|
THE오이리턴즈!
추천 0
조회 54
날짜 20:49
|
여캐팬티탐구자
추천 1
조회 58
날짜 20:49
|
박카스스카박
추천 0
조회 35
날짜 20:49
|
C.Latte
추천 1
조회 60
날짜 20:49
|
밀떡볶이
추천 3
조회 147
날짜 20:49
|
소소한향신료
추천 1
조회 54
날짜 20:49
|
토와👾🪶🐏
추천 1
조회 38
날짜 20:49
|
그게 일본항공사들은 비싸게 받았고 우리나라 항공사들은 경쟁 졸라 치열해서 가격이 쌌던것
일본살아서 설명하자면… 일본은 공항이용료 유류할증비가 한국 2-3배임 일본 -> 한국 가는 비행기 값이 한국 -> 일본 가는 비행기보다 1.5배 비싼이유도 이것
저 정도 가격차면 꿀팁이 아니라 필수 수준이네..
차이 너무 심한데?
엥? 왜 2-3배나 차이가 나는거지?
일본은 항공사들이 단합이라도 함?
나리타나 하네다 공항 구조가 별로라 항공사에서 인천을 허브로 많이쓰는건가?
엥? 왜 2-3배나 차이가 나는거지?
Minchearster
그게 일본항공사들은 비싸게 받았고 우리나라 항공사들은 경쟁 졸라 치열해서 가격이 쌌던것
후미카 쿰척쿰척
일본은 항공사들이 단합이라도 함?
자본주의 사회에서 가격은 대부분 수요와 공급, 규모의 경제랑 경쟁으로 설명이 되는듯...
생각해보면 나는 서울부산 정도밖에 안가지만 케텍스랑 가격 비슷하거나 운좋으면 더 싸기까지 한게 엄청 저렴하긴하네
단합이라기보다 우리나라는 대형허브에 몰빵해서 규모의 경제를 만들었고 대한항공/아사나기가 경쟁체제인것도 있다고 하드라고 왜놈들은 하네다/나리타 이원화 되어있어서 분산된것도 크고 지방에서도 출발을 하니까 우리나라는 무조건 인천 출발이라서 저렴하게 할수 있데ㅐ
원래 자국 항공사가 자국민한테 제일 비쌈
담합
아사나기는 일부러쓴거지?
아사나기..
담..담합.. 담합이라고 단합이 아니라. 하...
들켰구만 기래
결국 어디가 더 기업 입장에서 "아이ㅆㅂ 저새끼들때문에 가격 내려야 팔리잖아" 가 되는지가 관건이구나
네? 아사나기요?
단합을 왜 해 ㅋㅋ 담합을 하지.
잘못 타이핑 했음
그래서 대한항공 이랑 아시나아 합병이야기 나왔을때 모두가 걱정한거 그거야 대한항공->진에어 , 아시아나->에어서울,에어부산 LCC도 이런데 합병되면 나라도 가격올릴거 같음
비싸게 받아도 북새통을 이루는 공항이라 굳이 요금이 쌀 이유가 없음
mbc가 먼저 했어!
담합도 단합이 되어야 하는건 맞지
쟤넨 Ana jal 경쟁 안하나 ㄷㄷ
아사나기?
원래 국적기(자국)이 가장 비쌈. 울나라에선 대한, 아시아나가 비싼게 당연한걸로 아는데 외국인 쪽에선 지네 나라보다 훨쌈....근데 2~3배는 심하네..
와 개비싸네
차이 너무 심한데?
나리타나 하네다 공항 구조가 별로라 항공사에서 인천을 허브로 많이쓰는건가?
수요와 경쟁에서 나오는 차이일듯
일단 하네다 같은 경우는 이미 국내선도 같이 쓰는지라 포화상태. 나리타는 활주로 하나 더 짓고 터미널 1개 더 짓기 전까진 기형적인 구조로 확장불가. 그래서 그런가바
그리고 인천공항 자체가 전세계 기준으로도 엄청나게 큰 공항이기도 해서 한번에 수용할수 있는 항공기들이 많기도 하지
와 가격차이 미쳤네
와 저건 심하게 차이나는데
자릿수부터 바뀌네
저 정도 가격차면 꿀팁이 아니라 필수 수준이네..
왤케쌈?
일본살아서 설명하자면… 일본은 공항이용료 유류할증비가 한국 2-3배임 일본 -> 한국 가는 비행기 값이 한국 -> 일본 가는 비행기보다 1.5배 비싼이유도 이것
왜이리 비싸졌음?
대충 10년쯤 전에 일본 항공사들이 ‘우리 항공권 쌉니다!’ 해놓고는 유류할증료를 티켓값보다 더 비싸게 받았었지
항공사 문제가 아님 법적으로 저리 받으란 거
거기다 오사카 공항은 공항이용료가 세계 탑 5위안에 드는곳이라 오사카에서 비행기타면 가격은 더 매미돌음
일본사는사람들에게 팁이라면 한국 일본 왕복권자체가 한국출발로 끊으면 1.5배싸닌까 자주한국가는 사람은 편도로 한국가는 표끊고 한국 출발로 한국 일본 왕복표를 끊으면 돈 많이 아낌
대체 왜 또 돈을 하 늘에 태우십니까?
이제는 수수료 딸린거 때문에 그냥 최저가 카드사할인받고 왕복길게끊어서 중간에 스케쥴 변경하는게 더 싸게먹힙니다!
얀뇨무치킨 개귀엽네 ㅋㅋ
중무역의 나라라 관광객도 중계하네
근데 비행기값 때문에 중간에 타국가에 경유해서 가는건 흔하지않나..? 일본에선 잘 안하던건가
유럽가면서 중간에 uae나 카타르같은데 경유하긴 하는데 그건 단순히 거리 문제 때문에 찍고 가는 거니까... 한국에서 일본은 코앞인데 유럽가면서 일부러 들를 필요가 없는거지 티켓 가격이 정상이면
한국-유럽도 직항 대신 중간에 중국 한 번 들르면 가격 겁나 내려감.
저가항공때문인가 했는데 아시아나네?
우리나라는 저가항공사도 유럽 취항해서 경쟁때문에 싼건가?
차이 많이나네
일본 극내 교통비도 비싸니 해외여행가자 ! 어? 해외여행도 한국들럿다가 가는게 다 저렴하네? 이게 무슨.
미친 뭐야
23만엔?? 편도인데 저 값은 미친거 같긴 한데 ㄹㅇ
원래 자국에서 자국 항공사를 이용하는게 비싼데 저렇게 차이나는 건 크네.
내가 독일 유학 다닐때만 해도 국내 항공사보다 JAR이 싸서 나리타 들렀다가 프랑크푸르트 가는 비행기 끊었는데 완전 바꼈네
곧 영국처럼 기차보다 비행기가 더 싸지는 마법을 보겠군
JAL 이나 ANA가 한국FSC보다 비싼 건 사실임
그거보다 한국에서 런던행이 백만원도 안한다고?
편도니까
a380이 원래 허브 공항간 연결 할려고 덩치 키웠다가 생각외로 수요 없어서 대한항공서는 전량 퇴역 시켰는데 유럽 갈 일본인들 몰려와서 유럽 헝공 수요 터지면 a380 퇴역시킨게 좀 억울할지도
380 굴러다님... la행 매일 두번 시발
대한항공 A380은 2층이 전부 비즈니스인게 문제임
신칸센보다 비행기가 더 싸지는 마술을 보여쥬지
야, 150만원 상당을 아낄수 있다고? 거기에 하루정도 다른 외국도 맛보고? 이건 필수 수준인데
가격차이 미쳤네 ㅋㅋㅋ
지금 검색해보니 진짜 100만원이하네
나는 이번에 미국을 저거랑 반대로 갔다왔는데 우리나라 국적기 직항이 200만원돈에서 최저가 180만원돈인가였는데, 일본 국적기 130만원에 도쿄(하네다) 경유해서 갔다옴 저게 일본만 해당되는게 아닌거 같음
이미 큐슈 사는 사람들은 다 알아서 인천찍고 감 ㅋㅋㅋ 일본 직항편이 비싼건 비지네스 출장 수요랑 일본어가 통하는 자국항공사 수요가 아직도 건재하거든 ㅋㅋㅋ
반대로 한국에서 미국 갈 때 일본 들리면 더 쌈 미국행 비행기는 일본이 더 싸거든
중국을 거치면 뭐든지 싸진다... 물론 동방항공의 ㅆ레기 같은 처리를 한번 겪으면 다시 안타게 되지
인천, 김포 경유하는게 너희 내국선 보다 싼던적도 있었어
직항보다 경유가 비싼건 졸 흔한일이라..
비행기값은 졸라 희한하게 책정되서 인천에서 프랑스 가는거보다 인천에서 프랑스 찍고 스페인 가는게 더 쌈.. 난 아직도 이유를 모르겠음
도착시간에 따른 금액 차이임 오후 11시 도착은 가장 비선호 시간이라..
인천~프랑스 까지 같은 비행기임 막말로 프랑스 가서 마드리드 가는거 제끼면 아래표가 더 싸다는거
그러니까 아래표 마드리드 도착시간 봐바 오후 11시 도착이라 싸다고..
내말은 금액 책정이 수요공급으로 책정된다는거임. 샤를드골 몇시 도착인지 모르겠는데 비선호 시간대인거임
기차를 타는게 아니라 인천~드골(A비행기 스케줄) 드골~마드리드(B비행기 스케줄)가 있는데 A만 타는거 보다 A+B가 더 싸다고 이거 때문에 A+B를 끊어서 A만 타는 애들이 있는데 이걸 꼬리 짜르기라고 함
스케줄 자체가 같음 인천 출발시간 도착시간이 같잖아
맞네 경유할인이 좀 쎄게 드간건가
https://mobile.missyusa.com/mainpage/boards/ .asp?id=talk9&page=341&category=0&key_field=&mypost=0&key_word=&idx=6642110&ref=333458&step=1&level=0 아에 그거 노리고 그런표만 알려주는 전문 사이트가 존재함
직항은 비쌈 경유하는 뱅기는 다른 목적으로 경유하고 겸사겸사 손님도 태우는 경우가 많아서
가격 차이 존나 심한데
일본엔 양념치킨이 없나?
예전에 유럽갈떄 일본 경유가 싸서 그렇게 갔는데 어느세 역전됬지
자국기는 원래 비쌈+경유 뭐 이런걸로 가격차가 나긴 할듯 그런데 갭이 좀 크긴하네 ㅋㅋ
이건 케바케라 그렇게 따지면 일본에서 중국 경유나 중동 경유가 더 쌀텐데
중국을 거치면 그 ㅈ같은 동방항공을 타야 된단 말이지..
일본인들 해외 나갈때 하네다 나리타가 아니라 인천에서 간다는 얘기는 옛날부터 유명하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