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론
추천 34
조회 3763
날짜 08:04
|
빠사삭
추천 14
조회 1072
날짜 08:02
|
당글둥글당근
추천 32
조회 5928
날짜 08:01
|
스파르타쿠스.
추천 36
조회 3669
날짜 08:00
|
루리웹-죄수번호1
추천 75
조회 7417
날짜 07:56
|
AnYujin アン・ユジン
추천 54
조회 8508
날짜 07:56
|
오나가나오나가나
추천 51
조회 5150
날짜 07:54
|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추천 127
조회 11911
날짜 07:49
|
무해한유게이
추천 79
조회 10651
날짜 07:47
|
맥도날드버거 만만세
추천 59
조회 9955
날짜 07:44
|
초고속즉시강등머신
추천 65
조회 11699
날짜 07:44
|
ABC님
추천 68
조회 5439
날짜 07:41
|
하라크
추천 30
조회 3270
날짜 07:40
|
리틀리리컬보육원장
추천 144
조회 17059
날짜 07:40
|
루리웹-8463129948
추천 103
조회 14641
날짜 07:39
|
SCP-1879 방문판매원
추천 60
조회 12032
날짜 07:39
|
AnYujin アン・ユジン
추천 65
조회 7948
날짜 07:38
|
SCP-1879 방문판매원
추천 62
조회 11827
날짜 07:36
|
AnYujin アン・ユジン
추천 65
조회 13068
날짜 07:36
|
AnYujin アン・ユジン
추천 94
조회 8947
날짜 07:34
|
방귀대장풍풍이
추천 95
조회 11841
날짜 07:33
|
휴식아티스트
추천 91
조회 12774
날짜 07:31
|
맥도날드버거 만만세
추천 37
조회 9259
날짜 07:30
|
하즈키료2
추천 36
조회 6498
날짜 07:28
|
안경모에교단
추천 33
조회 5046
날짜 07:26
|
TS녀양산공장
추천 34
조회 6315
날짜 07:25
|
냠냠냠뇸
추천 95
조회 13278
날짜 07:24
|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추천 27
조회 4077
날짜 07:24
|
패배선언 ㅋㅋㅋㅋ
일하면서 진상새끼들 상대할때 책임자 불러오랬는데 내가 책임자라서 나라니까 계속 책임자 불러오래는거야 나니까 나한테 얘기할거 아니면 꺼지라니까 조용히 가드라
싫은데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리내리기
??? : 응 조빱새끼 컷이야
쫄?
神がかった私の対応に 니까 직역에 가깝지 않음?
벚꽃 모몽가
소금 대응은 시오 아닌가요?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벚꽃 모몽가
神がかった私の対応に 니까 직역에 가깝지 않음?
벚꽃 모몽가
엥? 저거 신들린 대응이 맞지 않음? 뭐가 잘못된거야?
모르겠음 원문도 신들린 대응이라고 쓴 거 같은데 뭔가 다른 표현이 있나바
그니까.. 다들 ㅊㅊ한거보면 뭔가 있는건가? 싶은데.. 아무리봐도 해석 이상한건 없는데...;;
벚꽃 모몽가
진짜 몰라서 그러는 건데 풀이 해석좀 나로선 신들린 대응 말고는 모르겠어
벚꽃 모몽가
진짜 잘못된 거야?
망간나트륨
소금 대응은 무미건조하게 대응한다는 말아니었음??
벚꽃 모몽가
神がかった対応을 神対応으로 잘못 이해한 것 같은데.. 문맥상으로도 그럴 수가 없음. 그리고 이건 아마추어니까 상관없지만 케이블에서 나오는 번역 보면서 항상 생각하는 건데 프로라면 좀 사전 좀 찾아보면서 번역했으면 좋겠음. 고독한 미식가 정도면 번역에 신경쓰는 편인데도 とてもじゃないが 나 くせもの 를 그냥 자기가 멋대로 이해하고 오역하더라고. 네이버 사전 잘 되어 있어서 그냥 한글로 입력해도 잘 나오는데, 프로 번역가면 그거 찾아보는 시간 좀 아까워하지 말았으면..
패배선언 ㅋㅋㅋㅋ
싫은데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리내리기
폭탄제거반
쫄?
???:응 아냐 너가 꺼져
하아.. 네놈은.. 딴사람 바꿔주라..
일하면서 진상새끼들 상대할때 책임자 불러오랬는데 내가 책임자라서 나라니까 계속 책임자 불러오래는거야 나니까 나한테 얘기할거 아니면 꺼지라니까 조용히 가드라
???: 네 녀석에 윗사람을 소환해서 곤란하게 만들어주마... 엇! 이건 계획에 없던건데...쭈글...
??? : 응 조빱새끼 컷이야
저를 쓰러트려야 다음 직원을 만날 수 있습니다.
너랑은 말이 안통해 말이....... (네 말빨때문에 제대로 진상짓을 못하잖아 책임져)
그럼 또 대응할수있겠지.. 현재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이며...
???:고객님은 제 선에서 해결 가능합니다.
???: 날 쓰러트려야 다른 직원과 통화가 가능할거다
진짜 전문가
불방망이 휘두르는 강타자 고의사구로 거르는 느낌
‘콜센터 [매니아]’는 도대체 무슨 전화를 얼마나 해 댔기에 받는 호칭임???
난 아직 준비가 안 됐다
군바리때 소대 의무병이어서... 오분대기 의무병 ㅈㄴ 오래했는데, 한번 꼬여서 한 두세달 정도 오분대기만 하고 있던 적 있었어 어느날 오대기 점검 울려서 튀어갔더니 당직사령이 싱글벙글 하며 있다가 나 보더니 또 너냐? 하고는 한숨 푹 쉬더니 재미없어 올라가 그러더라...
맞든 틀렸든 뭔가 이유가 있는 진상이면 그래도 어떻게 설득이라도 해보겠는데 간혹 지랄 그 자체가 목적인 진상이 걸리면 답이 없더라.
아마 저 케이스가 그 지랄이 목적인 케이스일건데 그거 잘 방어하는게 저 사람 특기인가봐 ㅋㅋㅋ
콜센터 진상 전담 직원이 들은 말.jpg // 진상상대인데 잘할수가있는건가? 대단해
쫄아쓰!!
상급자 전환 시 비용 발생하면 없어 질려나
진상 상대는 벽이랑 대화하는것 처럼 느끼게 해주는게 제일이지 지가 속터져서 전화 끊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