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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나오는데 처신잘하라고
야 아무리 그래도 7월 4일부터 주기 시작한다는건 너무 노골적인거 아니냐 ㅋㅋㅋㅋ
이건 뭔대?
몰라 ?? 저때 준다는거아님??
원신으로 표현하자면 금색은 한정뽑기 권 녹색은 일반 뽑기권 노란 십자는 한정무기뽑기권.
젠레스 나오는데 처신잘하라고
클베 해보니 젠레스 막 성공은 못하겠드만 액션이 화려한데 너무 단순해서 졸리더라
그거완전 붕괴네
? 붕괴가 훨씬 컨맛이 좋은데
붕괴보다 구리면 도대체가...
걍 무자선 qte겜임 내가보기엔 액션 초보자도 하게 만들려고 한거같은데 음......... 그래도 너무 라이트하게 만들었어
라이트해야 대중성을 잡는거임. 모바일 게임시장에선 이건 증명된 수식.
그래서 재미가 없다고 라이트도 재밌게 만들어야지 뇌빼고 하게 만들거면 걍 오토넣지?
그래서 재미없다는 건 개인 의견이고. 라이트라도 재미있게 만들라는 건 곧 '보는 연출'만 좋게 하면 된다는 거야. 파판16에서도 오토로 해주는 기능들을 액세서리로 만들었더니 대호평이었던거 알지? 편하게 해주되 보는 맛만 있게 해주면 장땡인거야. 특히 조작 키가 많으면 그게 오히려 불편함이 되는 모바일까지 포함하는 게임이면 더더욱. 그래서 명조가 조작키 하나 더 많다고 모바일 유저들이 불편호소하잖아. 키는 되도록 줄여야되니까 라이트가 가속화 될 수밖에 없음.
개인의견이라 하는데 클베 공통의견이 지루하다 였는데? 나혼자 주장도 아니고 클베 인원들 공통적으로 지루한 전투를 이야기했는데 이게 내 개인적인 의견올까?
그 사람들이 다수인게 아니잖아. 그리고 전투의 라이트화는 말 그대로 단순조작에서 오는 지루함은 피할 수 없음. 그래서 그런 부분을 보완하는게 연출 같은 시각적 부분이고 그런 걸 보완하려고 ZZZ도 좀 화려하게 보이려고 노력하는 건 보임. 지루함을 느끼는 태반은 솔직히 탐사 부분(TV부분)일거고 3차 CBT상으로는 패링 손맛 쩐다라던가 키를 너무 눌러 손 아프다던가 하는 쪽이 주류였던 거 같음.
야 아무리 그래도 7월 4일부터 주기 시작한다는건 너무 노골적인거 아니냐 ㅋㅋㅋㅋ
ㅋㅋㅋㅋ
사료 달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