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쌔 그저 시간 갈아넣는 인간들의 징징일뿐
게임엔 아무런 문제 없다기엔
갑옥 수급량이량 요구량 개 창렬된건 사실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리고 구제퀘스트가 뭐 게임사가 적절하게 디자인한 뭐시기라면 왜 다시 기간제로 돌아갔음?
계속 열어주기라도 하던가
이거야말로 기간안에 구제퀘 빡쌔게 하세요 아님?
그리고 어차피 고인물기준으로 컨텐츠를 계속 제공해봐야 효율이안나옴. 뭔소리냐면 컨텐츠라는게 계속 공급되도 마치 약을 흡입할수록 반응이 줄어들듯 게임의 컨텐츠의 재미도 동일한 종류의 컨텐츠에 대해서 일정수준을 넘어가면 크게 재미를 못느끼는거지.. 그래서 굳이 무리하게 고인물 잡으려고 하기보다는 고인물들은 걍 숙제컨텐츠만 하던가 딴겜하러 가라고 냅두는게 나음.
몬헌은 스펙업하는 rpg가 아니라
여러 무기들 조작과 팀원들의 협동에서 오는 즐거움으로 하는 액션겜인데
공방 레어8짜리 화속 건랜들고 일반 바바콩가 신호퀘스트 하나 들어갔더니
200랭대 한명이 나한테 쌍욕하더라
장비 세팅 그 따구로 하고 오냐구
욕 필터링도 안돼고
정작 그 놈 프로필 봤더니 대검만 하더라
결국 토끼공듀들이 할거없다고 빼애액 거리는 걸 굳이 맞춰줄 필요 없이 내부 통계상으로 정규분포곡선 그려서 가장 많은 분포에 따라가는게 맞음. 이럴때 쓰라고 통계배우는거고.
토끼공듀들은 어떻게 해줘도 만족 못 시키고 어차피 어떻게 해도 남을 애들임 유입이랑 라이트에 맞추는게 맞아
걔네 지들은 안그런다고 생각하는데 기본 마인드부터가 고인물사양에 맞춰져있어서 대부분의 유저층을 차지하는 '평범한'플레이어 기준으로 생각하는 법을 모름
원래 어디든 썩은물들 하는말은 반쯤 무시하는게 맞음
엘든링보면 고인물들 엿먹일수록 잘팔림 ㅋㅋㅋㅋ
썩은물은 알아서 컨텐츠 만들어서함
원래 어디든 썩은물들 하는말은 반쯤 무시하는게 맞음
십장새끼
걔네 지들은 안그런다고 생각하는데 기본 마인드부터가 고인물사양에 맞춰져있어서 대부분의 유저층을 차지하는 '평범한'플레이어 기준으로 생각하는 법을 모름
썩은물들 아우성듣고 만든거치고 멀쩡한게 있나
엘든링보면 고인물들 엿먹일수록 잘팔림 ㅋㅋㅋㅋ
게임사 : 자 여기 멋지고 성능좋은 마법과 소환수를 드릴께요 고인물이 받아들인 의미 : 쫄? ㅋ
토끼공듀들은 어떻게 해줘도 만족 못 시키고 어차피 어떻게 해도 남을 애들임 유입이랑 라이트에 맞추는게 맞아
아 더럽게 할거 없네 이게 겜이냐!! (수백시간 넘는 플레이 시간)
게다가 토끼공듀상당수는 어짜피 찾아보고 있다가 신규 업데이트 하면 다시 돌아옴.. 진짜 겜사입장에서는 겜만 잘 만들면서 신경 거의 안써도 되는 부류임.
??? : 아니 와일즈 할거 더럽게 없잖아!!!(헌랭 100을 넘기며, 나온지 일주일도 안됨)
썩은물은 알아서 컨텐츠 만들어서함
근데 말은 저렇게 해도 계속 겜하는 츤데레들 아님?
결국 토끼공듀들이 할거없다고 빼애액 거리는 걸 굳이 맞춰줄 필요 없이 내부 통계상으로 정규분포곡선 그려서 가장 많은 분포에 따라가는게 맞음. 이럴때 쓰라고 통계배우는거고.
펙트)다
시그마 4 안에 들어가는걸 범주에 넣고 설계하라고 배우지 bm이든 제품이든 광고든 뭐든
토끼 공듀 만족시키는건 Pvp정도시
꽤 꾸준히 했다고 생각한 내가 오늘 헌랭 40 되고 메신 시나리오 끝났음 이제 뭐해야 되나 싶은데 대체 저 사람들은 뭘 하깅래 벌써 할게 없단건지 모르겠음
이제 남은 스펙업용 컨텐츠가 아티어무기 종결뽑기,장식주 파밍정도인데 효율을 생각하면 알슈 아님 마가라 이지선다라서 더 빨리 질린듯
효율따라서 잡다보니까 잡을애들이 좀 가닥이 많이 좁혀지는게 있는데 아무리 그래도 쉽다 소리 나올 그런건 아님 확실히 애들 패턴은 옛보다 많이 상향됨
헌랭 300 넘으면 다른 무기도 파고 타임어텍도 하고 자체 콘텐츠를 만들라고...
.....
어차피 토끼공주들은 업뎃하면 바로 돌아올거고 한달기간동안 신규유입들 익숙하게 만들고 사냥의 노예로 만들면 게임사 입장에서 이득이겠지
토끼겅듀 와드 ㅋㅋㅋ 게임이 너무 소수 코어 유저만 신경쓰면 성공 할 수 없지
근데 갑옥 수급 자체가 전작들 대비 ㅈ박은건 사실이긴 해서
나도 미친듯이 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아티어 무기 한개도 종결 못냈음 ㅋㅋ
난이도가 매번 초반에 쉬운것도 뉴비들 배려라고 제대로 언급하더라 고인물? 확장팩으로 해결하면됨을 보고 납득함
옛 기준으론 배포퀘 현 기준으론 아본 썬브가 이미 보여줬거든
고인물은 무시하는게 맞아 그들은 만족을 못하거든
일단 이런 커뮤에 들어오는 사람은 이미 고인물이란 거야
그리고 저 영상에서도 보면 어쩌피 무기 한두개 파고 징징거리고 갈놈들은 dlc 안하고 망겜거리면서 갈것이고 진득히 하던놈들이 매운 dlc를 맞이 할꺼라는 내용도 덧붙여있음 ㅋㅋㅋㅋㅋㅋ 징징이들 너무 잘알더라
어차피 토끼공쥬들은 지구멸망 직전에도 게임해줄 친구들이라 걔네들에 맞춰서 운영하면 안돼
글쌔 그저 시간 갈아넣는 인간들의 징징일뿐 게임엔 아무런 문제 없다기엔 갑옥 수급량이량 요구량 개 창렬된건 사실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리고 구제퀘스트가 뭐 게임사가 적절하게 디자인한 뭐시기라면 왜 다시 기간제로 돌아갔음? 계속 열어주기라도 하던가 이거야말로 기간안에 구제퀘 빡쌔게 하세요 아님?
개발자 본인이 아닌이상 결국 자기 지식을 베이스로 한 해석의 차이임 애초에 요구 경험치 곡선 지랄나서 엔컨은 갑옥 구제퀘 백날해도 주인/고어/알슈고재 갈아서 바꾸는거보다 갑옷 경험치 적음
그리고 어차피 고인물기준으로 컨텐츠를 계속 제공해봐야 효율이안나옴. 뭔소리냐면 컨텐츠라는게 계속 공급되도 마치 약을 흡입할수록 반응이 줄어들듯 게임의 컨텐츠의 재미도 동일한 종류의 컨텐츠에 대해서 일정수준을 넘어가면 크게 재미를 못느끼는거지.. 그래서 굳이 무리하게 고인물 잡으려고 하기보다는 고인물들은 걍 숙제컨텐츠만 하던가 딴겜하러 가라고 냅두는게 나음.
와일즈의 게임마감이 아쉬운건 맞지만 어차피 몬스터 잡는 게임인데 좀 더 여유를 갖고 알슈뺑뺑이만 하지말고 다른 몬스터들도 잡아가며 소재 쌓는 재미도 있다고 생각해 ㅎㅎ
알슈만 잡는 거 지겹다 왜 알슈만 보상 높냐 하는 것도 사실 출시 한 달 만에 새로 나올 추가 엔드 컨텐츠(캡콤 피셜 상위 역전 개체보다 강한 개체)가 그 해결책인데 토끼겅듀들이 빨리 달려서 그런 게 맞긴 함.
몬헌은 스펙업하는 rpg가 아니라 여러 무기들 조작과 팀원들의 협동에서 오는 즐거움으로 하는 액션겜인데 공방 레어8짜리 화속 건랜들고 일반 바바콩가 신호퀘스트 하나 들어갔더니 200랭대 한명이 나한테 쌍욕하더라 장비 세팅 그 따구로 하고 오냐구 욕 필터링도 안돼고 정작 그 놈 프로필 봤더니 대검만 하더라
몬헌에서 다른사람 장비보고 뭐라고 한다??? 뉴비인데 본인이 잘난줄 아는 분류 ㅋㅋㅋ 애초 남에 장비를 왜보고 있어 헌팅한 다음에면 어떻게 셋팅했나 궁금해서 보는경우는 있어도 사냥전에 본다? 뉴비거나 모지리거나 둘중 하나임
그건 그거고 갑옥 얻기 너무 힘들어.... 존나 짠돌이처럼 줌..
와~ 김실장님이다~~~~ 블랙기업!(직원이 사장님 퇴근 안 시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