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일러레로 시작해서 이런 저런 경험을 쌓고.. 회사를 창업해서 돈이 되는 과금게임을 2개나 성공시킨다고 해보죠.
2개나 성공시켰고, 이제 사업은 안정단계고.. 기업상장도 앞두게 되고.. 그런데 갑자기 돈이 될지,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모를 콘솔쪽 액션게임을 만든다는 선택
과연 사회물을 먹을 만큼 먹은 성인 중에 이런 선택을 할 수 있을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김형태에 대한 안 좋은 이야기도 많은데, 이번 스텔라 블레이드로 적어도 그는 어릴 적 로망을 잊지 않은, 뚝심을 가진 개발자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마 최초가 아닌가 싶은데요, 우리나라 개발자 가운데 단순히 돈이 되는 게임으로 부를 손에 넣은 것만이 아니라 본인이 만들고 싶은 게임으로 유저들의 찬사를 받는, 명예를 가지게 되는 개발자 말입니다.
스텔라5쯤가면 챕터끝날때마다 디렉트 바이 김형태 자막올라갈겁니다 돈을 벌만큼 번 창작자들의 꿈은 더 큰돈보다 명예일 수 있죠
김형태도 전형적인 기업인 입니다 잘한거는 칭찬하면 되지만 아닌건 냉철하게 비판해야함 피씨놈들이 너무 극혐이라 이 게임 잘되었으면 하는 바람도 있지만 김형태 이사람이 좋아지는건 아님 데차 말아먹은거는 정말 큼
A Hideo Kojima Game.. ㅎ
니케가 잘 벌어서 돈에 여유가 있는거죠 최초 아닙니다. P거짓 만드는 사람들과 데이브더다이브팀 있잖아요.
국산게임이 전세계 반피시 선봉장이 되었으니 대단한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메타 피시 리뷰어들 점수테러 상관없이 밀고나간 추진력이 대단하네요
스텔라5쯤가면 챕터끝날때마다 디렉트 바이 김형태 자막올라갈겁니다 돈을 벌만큼 번 창작자들의 꿈은 더 큰돈보다 명예일 수 있죠
A Hideo Kojima Game.. ㅎ
국산게임이 전세계 반피시 선봉장이 되었으니 대단한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메타 피시 리뷰어들 점수테러 상관없이 밀고나간 추진력이 대단하네요
니케가 잘 벌어서 돈에 여유가 있는거죠 최초 아닙니다. P거짓 만드는 사람들과 데이브더다이브팀 있잖아요.
김형태도 전형적인 기업인 입니다 잘한거는 칭찬하면 되지만 아닌건 냉철하게 비판해야함 피씨놈들이 너무 극혐이라 이 게임 잘되었으면 하는 바람도 있지만 김형태 이사람이 좋아지는건 아님 데차 말아먹은거는 정말 큼
근데 이제 가챠 모바일쪽은 비전이 없는게 맞아요. 끝물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