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며칠전에 일본 아마존을 통해 물건을 구입했는데 오늘 '롯데글로벌로지스'측에서 개인정보 오류로 통관이 지연된다는 문자가 와서 통관정보 입력 사이트에 접속하니 아래 스크린샷처럼 페이지를 찾을 수 없다는 표시와 함께 접속이 되지 않네요.
구글이나 네이버 검색으로도 관련 문제를 찾을 수 없고 오늘 '개천절'이라서 접속이 안되는지 알 수가 없네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할지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문제가 되는 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Mobile = http://www.lotteglogis.com/mobile/customsupdate
PC = http://www.lotteglogis.com/home/company/service/air/update
여기 접속 안되면 내일 해당 관세사에 전화해보세요. 그게 제일빠릅니다. 관세사는 관세청 수입통관조회에서 검색해보시면 나오거나 문자나 카톡이 와있을수 있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안 그래도 내일 전화해볼까 생각을 하던 참이었습니다. 문자로는 연락이 어렵다면서 가급적 사이트를 통해 하라길래 질문 게시판에 글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언제부터 접속이 안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오늘 통관 관련 문자보고 확인하니 이렇네요...
자주 저러는 거 같던데. 관세사에 전화하시면 곧바로 확인하고 수정가능하실겁니다. 그게 제일 빨라요.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