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렇게 출시 할꺼임
1. 택티컬커맨더스2
- 택컴2 출시와 동시에 모바일로도 할수있게 크로스플랫폼으로 제작
- 메카닉 + SF + 전략 빠돌이들 모을수있음
2. 테일즈위버2
- 그래픽은 젤다의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급으로
3. 바람의나라2
- 시점은 쿼터뷰형식으로
4. 마비노기2
- 예전에 만들었던 그딴 쓰레기 마비노기2 아레나 이딴거말고 진정한 마비노기2를 만드는거임
- 마비노기2 컨셉은 마영전의 액션과, 마비노기의 생활과 모험을 합치는거임
5. 카트라이더 오픈월드
- 월드형식으로 만들어서 레이스할수있게만듬
- 예전에 있었던 레이시티, 스키드러쉬 형식으로 개발
6. 드래곤네스트 리마스터 + 클래식
7. 마영전 클래식
- 지금 서비스 하고있는 마영전 그대로 나둠
- 에피소드1, 3을 에피소드2 방식으로 개편
- 게임 방향성을 콜라곰 잡았던 방식을 그대로 따라감
- 물약 먹는 모션 롤백
- 공속은 올릴수있으나 올리기 어렵게 변경
p.s : 던파2(가명 bbq)에 인원 집중 시켜서 빨리 출시하게 할꺼임
음 재밋어 보이지만 회사 운영 못하는건 알겟음
음 재밋어 보이지만 회사 운영 못하는건 알겟음
관짝에 쳐 넣을려고 살리려는 거지?
망전 시즌 1 3을 제일 ㅈ같은 시즌2처럼 바꾸겠다고? ;; 살려줘라 제발
사실 지금쯤되는기간이면 온라인 후속작이 나오고도 남았어야하는데 그럴생각은 없고 모바일 진입은 하고싶고 ip는 썩을대로 썩어서 더이상 써먹지도못해서 새로운거 터트리는게 빠를껄 기술력을 맘껏 펼치기는커녕 프로젝트선에서 목긋고있는데 노답쓰
선자리가 달라지면 풍경이 달라진다고 대가리되면 똑같은짓 반복함
지금 넥슨보면 모르겠냐 제대로된 기획자 없고 인력배분 개판나서 게임들이 나사 빠지는거지 컨셉이 잘못잡고 가는게 아니야. 기존 과금 방식을 탈피할려다가 조진 케이스도 있고
그래도 커츠펠 재밌어 보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