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두각시 서커스
감독:니시무라 사토시 (요괴소년 호야 감독)
메인 애니메이터:
칸노 요시히로
칸노 토시유키
히라야마 타카아키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전쟁편
감독:오노 마나부 (경계선상의 호라이즌, 트랜스포머 갤럭시포스 감독)
액션 작화감독: 칸노 요시히로
도로로
감독:후루하시 카즈히로(건담 UC 감독)
전희절창 심포기어XV
감독:오노 카츠미 (유희왕 오룡즈, 유희왕 앜파 감독)
메인 애니메이터:
오오쿠보 요시유키
사카모토 슌타
하뉴
빈란드 사가
감독:야부타 슈헤이(이누야시키 감독)
메인 애니메이터:쿠도 아키코
죠죠 5부
총감독: 츠나 나오카츠 (이누x보쿠 시크릿 서비스 감독)
감독:
키무라 야스히로 (죠죠 4부, 삼자삽엽 감독)
타카하시 히데야 (경녀(...), 복면 노이즈 감독)
액션 디렉터:
카타야타 타카히토
이와사키 야스토시
스즈키 칸타
여기까지 너무 많이올려서 나머지 한번더 올릴거임.
댓글로 원하는애니 몇기의 몇화의 원하는 장면 있으면 신청바람.(특히 모브사이코나 불꽃소방대 그리고 히로아카는 선택장애와서 못만듬)
이건 저번에 신청 들어온거 만든거.
여기 2탄 만들었다:https://m.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45444713
웃음벨
꼭서는 씨1발....공들인 전투씬은 좋았는데...1쿨만 더 주지 망할놈드랑....
꼭서 도로로 막짤 이3개가 개쩐다
도로로가 액션은 제일 취향이었음
소아온 퀄리티 뭐냐 ㄷㄷ
가토는 원래 꼭두각시를 안쓰는 권법가 캐릭터라.
도로로처럼 속도감있으면서 뭉개지는 작화가 제일 좋아
액션이 아니지만 저게 없으면 죠죠가 아니다
거짓말을 하는 맛 이군
TVA가 아니라 극장판인줄 알았네
서커스 개살벌하네;;
꼭서 도로로 막짤 이3개가 개쩐다
소아온 퀄리티 뭐냐 ㄷㄷ
꼭서하고 액션 담당한 사람이 같음
꼭서 움짤하고 소아온 움짤에 나온 액션 전부 같은사람이 한거임
준준이
TVA가 아니라 극장판인줄 알았네
도로로가 액션은 제일 취향이었음
비스타즈, 겐간 아슈라, 울트라맨도 꽤 좋음
거짓말을 하는 맛 이군
액션이 아니지만 저게 없으면 죠죠가 아니다
도로로처럼 속도감있으면서 뭉개지는 작화가 제일 좋아
빈란드사가 저게 주인공이 만해 하는 그건가
블랙클로버도 작년엔 쩔었다 들었는데 진짜야?
그것도 만들어둠
가끔 작화모음 영상같은거 보면 애니메이터 역량이 중요하긴 한거같음
살면서 본거중에 제일 인상깊은건 요시나리 코우 작화 모아놓은 거였는데
삭제된 댓글입니다.
네모 건달
솔직히 죠죠가 보통 러쉬 먼저 날려서 때리면 이기는 형식이라서 액션 자체가 아주 좋지는 않지만 그걸 설명하는 과정이나 인물묘사, 계략같은걸 잘 표현해서 그렇거든요..
네모 건달
킹크림슨 작화개쩜 ㄹㅇ
아앗 도도로 정주행중인데 약스포 당했다 ㅜㅠ
막짤 뭐임? 맞아도 멀쩡할꺼면 왜피한거야
간단히 말해서 이따위 건 걍 피할수 있고 맞아도 노상관 ㅋ 우리 집단한테 깝치지마셈 이런거
삭제된 댓글입니다.
그런눈으로보지말아주세요
나 아님 나는 움짤만듬
꼭서는 씨1발....공들인 전투씬은 좋았는데...1쿨만 더 주지 망할놈드랑....
액션도 밋밋하고 짤린 것도 많은 요괴소년 호야에 비하면 장족의 발전이야... 그나마
근데 귀멸 19화도 한자리 차지할수 있지 않을까?
만듬
꼭서는 진짜 1쿨만 많았어도.....
웃음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서 저런거보고 이거보니까 졸라웃기네ㅋㅋㅋ
근데 왜 저 아저씨는 꼭두각시로 안싸우고 본인이 직접 싸우는거임???
게데베데
가토는 원래 꼭두각시를 안쓰는 권법가 캐릭터라.
정확히는 권법의기가 잘먹히고 섬세하지않아서 꼭두각시를 못다룬다나
어흠,,그러니까 굳이 꼭두각시를 안써도 싸우는게 룰위반(?)이 아닌거란 얘기인거쥬?? 만화를 안봐서 설명해주셔도 잘 모르겠네요 답글 감사합니다!
ㅇㅇ 사실상 예외케이스 같은거
꼭두각시를 쓰는 이유는 자동인형의 특성을 이용해서 자동인형이 성능을 100% 내지못하게하는 효과가 있어서 쓰는건데 저 캐릭터는 작품내에 몇 안되는 맨몸 인간 흉기라 맞다이가 가능해서 그럼.
귀멸칼날 17화 젠이츠 벽력일섬 / 19,20화 히노카미카구라, 잔잔한물결 귀멸칼날 애니 진짜 잘 나왔는데 짤은 하나도 없어서 아쉽다
전부 만들어둠 나중에 올릴거임
5등분이나 기타 인기작 라노벨 애니들은 왜 저렇게 안 만들었을까. 원작은 돈도 많이 벌었을태고
도로로 보다가 하차했는데 재미있나요?
마미 후타미
ㅇㅇ
마미 후타미
ㅇㅇ
마미 후타미
ㅇㅇ
꼭서 애니 나왔을 때 유게에서 뭐 말 많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ㄱㅊ게 나왔나보네?
작화퀄리티는 엄청남 근데 40권 이상의 원작분량을 겨우 3쿨에 쑤셔넣음
작화는 좋은편임 몇몇 전투씬 존나 허술한게 거슬리긴 하는데 힘 줘야할 곳에 집중해서 그런듯
킹멸의 갓날이 없잖아
소아온 전쟁편이 그렇게 퀄이 쩜? 유게에선 스테이 쿨밖에 못봤긴한데
스테이 쿨 밈 때문에 그렇지 앨리시제이션 1부도 액션신은 좋았음
하나같이 끝내주는 액션들이네
막짤은 무슨 애니야?
막짤은 모브사이코100 2기였나
저거보고 만화책으로 저장면보면 한숨만 나온다 모브는 애니로봐야함
진짜 도로로 과제 기한이 3일인가 4일인가 남았는데 1화 보고 재밌어서 밤새 본 애니...정말 오랜만에 개쩌는 걸 봄. 연출이나 액션 캐릭터 다 좋았지 크
너는 스크랩이다
드볼19년아니였나
극장판 빼고 만듬 나중에 극장판도 만들거임
도로로는 진짜 작품 잘 만들었음
빈란드사가도 진짜 잘만들었더라...
애니업계가 확실히 힘 빠졌다 느끼는게, 짤들 보면 다 작화 자체는 안정되고 프레임도 많아서 고퀄 같지만 카메라 위치가 거의 고정임. 예전엔 인물 주변 빙빙 돌면서 가까이 붙었다가 멀어졌다 하면서 싸우는 씬들도 있었는데... 카메라가 좀 움직인다 싶으면 움직이는 와중엔 조연급 캐릭터들은 카메라 밖에 배치한다거나 하는 식으로 작화 난이도 내린거가 티가 남. 시간이랑 돈 좀 팍팍 썼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