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주의 경험치고 노템이고 이런거 아님.
오히려 이건 후발주자였던 히오스한테 오히려 장점으로 작용했으면 했지 단점은 아님. 실제로 이때문에 유입된사람도 많았고
문제는 얘네 패치가 존나 늦는데다가 밸패도 ㅂㅅ같이 하는게 문제지
그리고 밸패 내용도 레딧에 너무 휘둘림.
리리가 너프되서 사장된거도 레딧의견에 휘말려서 그런거.
특성이 고착화되서 특성을 패치한다? 고착화된 특성을 죽임.
근데 유저라면 알고 있을거임. 고착화된 애들은 대부분은 그 특성이 아니면 개쓰레기가 되서 다른 특성을 탈 수가 없는거임 다른 특성을 상향해야 맞는건데
그리고 얘네는 패치를 했을때 뒤따르는것들은 생각을 안함
이속패치나 경험치구슬 패치를 예로 들수 있는데
전체적으로 이속 상승 패치가 되면서 거기에 맞게 투사체 속도도 조정되야 하는데 안함 그덕에 논타겟 영웅들은 난이도 급상승
그나마 한참 뒤에 패치해준게 알타 오줌줄기만 속도 상향해줌
경험치 구슬도 마찬가지.
몸약한애들은 필연적으로 멀리서 경치를 먹어야 하는데 돌격병 죽으면 경험치 구슬 드랍해서 이걸 먹게하는걸로 바꿔서 원거리에서 몹먹거나 몸이 약한 길잃은바이킹 같은애들은
경치 수급못할정도 그나마 좀 지나서 막타로 먹으면 경치 걍 들어오게 바꿈
지금 히오스는 애증만 남았네 아휴
뭐야 경험치는 이제 드랍으로 먹게 됐어? ㅋㅋㅋㅋ 기울어가는 게임 버티기도 힘들게 됐네
경험치 구슬이라고 생김 엿같음
구슬떨어지게 바뀌긴했는데 생각보다 멀리있어도 구슬이 끌려오긴함. 어디까지나 생각보단이지만..
그것도 패치 직후엔 날라오다가 시간 다되서 사라지는거 까지 있어서 얘네가 진짜 생각이 없구나의 진수를 보여줬지
경험치 구슬로 ㅈ망한 바이킹 아직도 그대로임?
예전엔 빠대서 재미로라도 봤는데 지금은 그것도 없음
아니 뭐 버프 해준거 없음?ㅋㅋㅋ
에... 없어요!
2.0 이후 시작한 라이트유저지만 밸패는 진짜 신규 영웅마다 개사기고 좀 유지하다 사기캐되고 딴 영웅들은 리워크말곤 거의 안건드는 느낌
리웤이라도 좀 자주나오면 몰라 태사다르 다음 리웤대상이라고 말한지가 언젠데 벌써 해가 넘어가버렸음
담시즌은 롤백하겟지 그때나 할꺼야 ㅜ
히오스 가장큰 문제는 블쟈가 만든거임 다른 회사가 아이피 빌려서 만든거면 어휴 블쟈는 왜 저런애들한테 이런걸 맞겼지 ㅅㅂ 빨리 블쟈가 만든거 나왔으면 좋겠다 ㅎㅎ 거리고 있을텐데 블쟈가 만들고 기술력이나 운영력에 문제가 심각하다는걸 알걱해줌
그러게나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