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냥남자사람
추천 182
조회 271108
날짜 2021.09.24
|
그을음
추천 61
조회 77458
날짜 2021.09.24
|
허무주의
추천 226
조회 196507
날짜 2021.09.24
|
되팔렘꼴통절단기
추천 20
조회 55546
날짜 2021.09.24
|
S.A.T.8
추천 8
조회 13350
날짜 2021.09.24
|
핵인싸
추천 930
조회 424000
날짜 2021.09.24
|
별빛 단풍잎
추천 5
조회 17187
날짜 2021.09.24
|
찐쿠아
추천 20
조회 29224
날짜 2021.09.24
|
Jade_2
추천 42
조회 187547
날짜 2021.09.24
|
닭도리탕 비싸
추천 26
조회 61285
날짜 2021.09.24
|
유우타군
추천 22
조회 65796
날짜 2021.09.24
|
가챠하느라밥이없어
추천 3
조회 6091
날짜 2021.09.24
|
니미핸드릭스
추천 29
조회 39547
날짜 2021.09.24
|
길가에e름없는꽃
추천 2
조회 8915
날짜 2021.09.24
|
루리웹-2122312666
추천 147
조회 72132
날짜 2021.09.24
|
긴박락
추천 3
조회 9383
날짜 2021.09.24
|
타카가키 카에데
추천 14
조회 19421
날짜 2021.09.24
|
꼬르륵꾸르륵
추천 3
조회 14763
날짜 2021.09.24
|
등대지기 공대생
추천 0
조회 9825
날짜 2021.09.24
|
no.777
추천 6
조회 14542
날짜 2021.09.24
|
루리웹-7309663092
추천 70
조회 64901
날짜 2021.09.24
|
이사령
추천 15
조회 21070
날짜 2021.09.24
|
달걀조아
추천 4
조회 7825
날짜 2021.09.24
|
얼
추천 3
조회 6165
날짜 2021.09.24
|
MK.II
추천 7
조회 12967
날짜 2021.09.24
|
고수달.
추천 3
조회 12498
날짜 2021.09.24
|
『EDEN』
추천 4
조회 5346
날짜 2021.09.24
|
Julia Chang
추천 80
조회 38352
날짜 2021.09.24
|
본문
BEST
제네시스도 현대로고 박았으면 지금만큼 안팔렸을듯...
로고만 바꾼것
Killed In Action 을 타고 다닌다고 하면 다들 이상하게 생각하지
그만큼 잘 나왔단건가?
지금부터 스포츠카 만들어서 이미지 천천히 바꾸는거보다 해외 고급브랜드중에 규모 작은 회사 인수합병해서 파는게 더 빠를걸
고급차 브랜드가 저가 보급형 안만드는이유+보급 양산차 브랜드가 고급차 만들어 팔기 힘든 이유
각잡고 잘만들었음 ㅇㅇ 한데 g70이 더 잘만듬
세상에나...
제네시스도 현대로고 박았으면 지금만큼 안팔렸을듯...
놀랍게도 해외에서는 제네시스로고 박힌 G70보다, E로고조차 아니고 기아 로고박힌 스팅어가 훨씬 더 잘팔림
이게 베플이라니....참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잘 나왔단건가?
ㅇㅇ
aqua siesta
각잡고 잘만들었음 ㅇㅇ 한데 g70이 더 잘만듬
스팅어 나오면서 기아 이미지가 달라졌다는 소리가 있을 정도지. 다만 G70은 출시 첫 해에 북미 전 세그먼트 포함한 올해의 차에 선정 되었을 뿐이지만.
차알못이라서 다른거 다 재치고 봐도 디자인만 봐도 진짜 존나 이쁨
근데 G70은 좀 좁다던데 맞음?
아냐 잘만들기는 스팅어가 더 잘만듬 후열공간도 G70은 경차냐며 욕쳐먹는데 스팅어는 안그렇거든 문제는 기아...
좀이 아니라 많이좁음
그렇구만... 스팅어는 그래서 널찍한 공간으로 가족차로도 어필한다던데
뒷좌석에 사람 탈거면 확실히 G70보단 스팅어가 낫지 G70도 초등학생정도까지는 괜찮을듯
많이 차이나는구만
기아딱지 떼고보면 다른나라꺼 같긴 함
주모
브랜드 이미지는 어쩔수 없지 저런 차 많이 만들고 하나둘 입소문 나면 나중가면 달라질지도 물론 국내제외하고
기아 앰블럼과 제네시스 앰블럼
ㄹㅇ...
고급차 브랜드가 저가 보급형 안만드는이유+보급 양산차 브랜드가 고급차 만들어 팔기 힘든 이유
글 작성자
지금부터 스포츠카 만들어서 이미지 천천히 바꾸는거보다 해외 고급브랜드중에 규모 작은 회사 인수합병해서 파는게 더 빠를걸
로고 좀 바꿔달라는 요청 많다더라. 해외에서 차 파는 딜러들이
너무 디자인적으로 정직한 로고이긴하지 디자인 시안 정해지기 전에 굴림체 쓴듯한 느낌
아예 내수용 E로고를 사서 교체하는 양형들도 있던데
우리나란 이렇게나왔다며. 해외 역차별이라니 좀 희안한데.
Killed In Action 을 타고 다닌다고 하면 다들 이상하게 생각하지
ㄹㅇ ㅋㅋㅋ 이거때문에 찝찝할거같은데
영엇그는 군인들은 싫어할만도 하네
실제로 미국에선 군을 가족으로 둔집은 기아차를 안사는편임 약간 불문률 같은건데 같은 이유로 유럽계통 여자아이이름인 Mia 를 안쓰고 작전 전에 MIA 노래를 들으면 욕먹는것 물론 미신이니 신경안쓰는사람도있고
근데 Killed In Action 자체가 군인들이나 쓰는 말이라 일반 시민들은 딱히 별 느낌 없대 군인들은 불길하다고 안 사겠지...
비구름210
LG가의 예전 사명인 Gold star버린것도 그런 이유라고 들었음. Gold star도 전사자란 의미가 있고 앞에 Lucky까지 붙어버리니까.. Lucky gold star 에서 괜히 Life is good 으로 바꾼게 아님
에어컨은 수출품은 골드스타로 계속 팔았었는데...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네.
에어컨은 여전히 골드스타로 판매하는 품목이존재함 창문 거치형에어컨으로 구형모델 재생산의경우 디자인을 현대식으로바꾼 신모델중 고가모델의경우 엘쥐로나옴
제일 간지나던데 기아차중에선
다 좋은데 기아여서 안좋다는건ㅋㅋㅋㅋㅋ
아마 현대자동차이름으로 팔았으면 이가격이 이정도로 나왔다고 칭찬만 있을듯. 그만큼 기아자동차 브랜드이미지가 심각하게 낮다는 의미겠지만.
기아이기도 한데, 로고가 하필이면 KIA임. Killed In Action이 연상되는 로고.
외국사람 입장에선 듣도보도 못한 브랜드 차를 산거니까 그렇지 핸드폰도 들어본적 없는 브랜드 폰사면 왜 샀냐 이러는데 그것보다 더 비싼 차는 심하겠지
스팅거를 사시면 스팅거를 옵션으로 드립니다. 비웃는 놈들을 쏴 버리십시오. 그 놈이 하늘에 있든 땅에 있든.
세계최초 스포츠세단 기반 테크니컬
삭제된 댓글입니다.
루리웹-4019843979
외국 애들도 스팅어에 E자 마크 사서 달더라
그리고 현대자동차는 가성비가 좋은 차라는 브랜드이미지라도 있는데 KIA는 그거마저도 없더라.
유튜브 보니까 내수용 로고로 바꿔다는 사람도 꽤 있나 보던데.
저 아저씨 원래 AMG 웨건 몰았음 속도도 내고 물건도 싣고 장거리도 뛰고 해야하는데 주차공간이 하나 뿐이라서 차 하나로 해결봐야 해서 AMG 웨건 탔는데 이사 오고 나서는 포드GT도 사고 디펜더도 사고 해서 AMG의 필요성이 줄어든 상태인데 특이한 자동차 옥션사이트 만들면서 거기에 AMG를 올리고 새로운 데일리카가 필요해짐 연비가 좋아야 하고 가격이 너무 비싸서 감가상각이 커지는 것도 안 되고 등등 따지다 보니까 고른게 기아 스팅어였음 조건에 다 맞아떨어져서 아주 좋은데, KIA 엠블럼이 마음에 안 든대ㅋ
로고만 바꾼것
인확복중정설임네닉
세상에나...
미쳤다 진짜 ㅋㅋㅋ
인확복중정설임네닉
내가 이래서 스팅어 빤다...꼭 사고 만다
존나 멋지잖아!!!
존나게 멋있네 시이뻘... 뒤진다 진짜.. 와...
기아차 엠블 뭐 가타은데 요즘 차는 디자인 잘뽑아서 로고 가려주거나 바꿔주는 업체들 많더라 ㅎㅎㅎ
토요타 본사에서 비싼차도 토요타 브랜드로 내놓으려니까 미국 지사에서 아 님들 우리차 이미지는 그냥 싸구려 차에여 브랜드 새로파여 해서 나온게 렉서스 아닌가
맞음 토요타는 원래 일본에서 고가브랜드 존재했음 크라운 이라고 대체적으로 올드카 느낌을 버리지않은 럭셔리브랜드 정도 되는데 이제품들을 해외로 내보내려고했을때 네이밍자체도 올드하고 고가제품과 기존 토요타 브랜드의 적당한가격의인식을 유지하기위해 렉서스를 만듬 그후 모든 토요타 차종중 중저가를 넘는 차종은 렉서스로 이동 대표적인게 토요타 수프라 3세대 렉서스에선 sc4xx 모델로 등장 그외에 2006년 scion으로 스포티 소형 브랜드로 데뷰했으나 계속된 판매부진( 렉서스 등장당시엔 토요타 럭셔리브랜드라는 인식을 계속심어주었으나 사이언은 안함)중 마지막으로 유명한 86 을 fr-s 란이름으로 데뷔시켜서 브랜드를 올릴생각이었으나 여전한 판매부진으로 브랜드 폐업 당연히 모든 모델은 토요타로고로 팔리고있음 재미있는점은 일본내에 토요타는 자국전용 럭셔리브랜드(크라운) 이존재했기때문에 렉서스는 사용하지않았지만 올드한이미지때문에 몇제품을 제외하고는 전부 렉서스로이동시켜 판매함 결국 렉서스의 탄생은 일본이아니라 북미가된꼴 북미에서 크라운차종이 렉서스로 팔릴때 소비자의문의가 빗발쳤다고함 크라운말고 렉서스로 팔라고
저 아저씨 K5는 최대 단점으로 '외관이 너무 멋져서 나머지가 실망스럽게 느껴짐'을 꼽더라
남들 클 때 껴있었으면 괜찮은데 남들은 다 큰 상태라 낄려면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지.
연비 최강 스프츠카
앞으로 중국차가 현기 재낀다는 사람들 더러 있는데. 뭐 일단 미국 시장에 60년대에 일본 20년 지나 한국 들어 간 다음 다른 국적의 차 들어간 거 본 적 있음? 현대 기아도 미국 시장 들어가서 진짜 수 십년을 보내고 주요 세그먼트인 중형 세단 중형 suv 전부 5위권에 안착 시켰어도 여전히 브랜드 딸린다는 소리 듣는데 중국이 들어간들. 그리고 여타 고급 브랜드 인수 해 봐야 지리와 볼보 관계를 보듯 대개의 사람들은 모회사 브랜드와 프리미엄 브랜드를 별개로 보지. 고로 현대 기아가 섣불리 인수 합병 안하는 건 잘한 짓이지. ...물론 기업입장에서 잘한 거지만 마세라티에 fca 좀 묻었다고 그걸 인수 안하냐? 솔직히 파워트레인이랑 섀시 완성도는 fca거 압살하는데 현대 부품 쓴 마세라티 나왔으면 마세라티라도 좀 싸게 살 수 있었잖어.
중국차는 중국의 성능,안전,디자인따윈 싸면됨 이라는 인식이 바뀌지않는한 발전이없음 설사 지들 인식이바뀌더라도 세계의 중국차에대한 인식이바뀌기전엔 무리데스
마세라티는 중국회사손이 닿은순간부터 브랜드가치가 폭망중 중국회사손이닿고 가격내려간모델들이등장하면서 판매대수가 늘었지만 지금은 반대로 내려가는중 중국생산 품목이아님에도 중국똥묻은게 꽤나 영향이컷나봐...
마세라티는 피아트 크라이슬러 직할인데 중국 자동차 손 댄게 있었나? 근데... 솔직히 마세라티 기술력이란게 충돌 안정성 북미 기준 못 맞춰서 뺀찌 먹을 뻔 했던 슈퍼카 회사들 중에서 제일 핫바리였지. 차라리 현대 인수하고 현대 플랫폼 쓰는 데 나은 상황이고. 그러고보니 같은 모회사 두고 있는 지프 그랜드 체로키 플랫폼은 현대꺼였네
중국에서 생산하는 부품들이 품질관리가 안된다는 이야기가 많았음 원래부터 마세라티가 제품완성도가 떨어져서 오죽하면 하자가없으면 마세라티가아님 이라는 말도있을정도로 구렸는데 부품들이 대거 중국산으로 옮겨가는게 트렌드일때 마세라티도 중국에서 부품생산을했는데 그때 부품생산공장을 중국회사와 합작으로 감 아마 경영난때문이겠지 뭐 그이후는 기블리 출시 중국에서 엄청난 판매를 기록 점차 부품부터 완성품까지 품질관리안됨 폭망 순으로 여지껏이어지다가 이번 코로나 여파로 이탈리아 공장3곳을 닫음 뭐 전망은 피아트에서 처분할가능성이있는데 인도, 중국, 러시아 를 제외한 자동차회사들이. 뽑아먹을것도없는 애물단지를 돈주고 사올일이있겠냐는 말이있다고함 종합적으로보면. 90년대 부터 마세라티는 몰락이었지만 잠깐 저기모델출시로 빤짝했다가 구림을 느낀 일반구매자한테서도 외면당하고 심각한 경영난을 겪고있다 라고 요약하면되겠음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9-nCoV
그건 좀 힘든게 사실임.. 아직 현대 제네시스도 제대로 고급브랜드 안착을 못했는데 같은 그룹에서 또 다른 고급브랜드를 내놓는 건 둘 다 자멸하는 지름길이기 때문
2019-nCoV
에센시아 브랜드 만들려다가 현대차 임원들이 결사 반대해서 못만들었다는 소리가 있음 스팅어의 e자가 여기서 따온거
참고로 더그 이아저씨 기아 스팅어 자기돈 주고 자기가 탈라고 직접 구입했습니다
Doug Demuro 성능 좋다고 마냥 칭찬하는 사람은 아님 구석구석 버튼 레이아웃이나 편의기능에 몰두할정도로 다른의미로 진성 차덕후임
Oh My Kia
현대가 제네시스 만들었듯 기아도 고급브랜드 하나 만들면 되잖아
그럼 관리할 브랜드가 5개임. 쉽지 않음. 고급 브랜드 만든다고 시장에 제대로 안착할 수 있는가도 문제고. 제네시스도 미국같은데서 이제 한발 딛은정도라.
뒷좌석 열기올라온건 고친건가.. 저차가 아무리 둘이상 탈일없는 사람들을 타겟으로 해도.. 가족차로 사고싶다 ㅋㅋㅋ
이제 전기차로 시장방향이 바뀌어서 나름 손해를 감수하며 만든 스팅어는 또 다시 시험대에 오를 듯
스팅어... G70과 함께 내 드림카중 하나 진짜 드림카는 포드 머스탱이지만 너무 비현실적이니까
G70살정도면 머스탱도 사정권으로 봐야지
그른가 Ĝ70이랑 머스탱 연비 차이 많이남? 급식이라 잘 모름
차값은 별문제없다 보험료와 유류비가 넘 세다 특히 보험료 기름값이야 걍 탈수있음
벤츠 c클타고있는데 머스탱도 구매하려그랬으나 유지비 감당어려울거같아서 안삼
역시...기아나 현대에 비해 머스탱은 유지비가 문제지?
내가 지금 보험료 연 78정도인데 머스탱타면 350정도나옴 이만큼이면 내가 고급유 넣고 타는데 일년간 벤츠 기름값이 공짜야.
스팅어 살 정도 여유 되면 머스탱도 똑같아. 다만 스팅어는 4륜옵션 가능이고, 정비도 쉽고 저렴하단게 장점이지. 머스탱은 아메리칸 머슬이란 점 자체가 매력이니...
그리고 미국차는 차가격이 싼대신 부품이나 수리비가 비쌈..
으와....엄청 차이 많이나네 역시 미국차
Cc랑 배기량 마력 높은데 문짝둘 스포츠카 할증붙어서그럼... 아. 일년에 두번내는 자동차세도 훨씬비싸지 cc가 높으니깐
솔직히 머슬카란 점이 너무 좋긴한데 수리비나 유지비가 좀...
머스탱이 포드에서 나오잖아. 독3사보다 수리비 폭탄으로 유명한 게 포드임.
아 그렇지. 머스탱은 2도어고 스팅어는 4도어니까
역시 미국차는 수리비가..ㅋ
국산차 안탈거면 독일3사 타라고 하는 이유중에 하나하 몇몇 부품값이 살인적임. 타사 부품은 정식수입되거나 수요만큼 공급도 있어서 가격대가 그닥 안비싼데, 그런거 없이 직접 해외에서 직구하거나 사업장에 말해서 들여와야 하는것도 있고. 열배차이나는것도 봤다... 독일3사 제외한 외제차는 내가 이만큼 돈 펑펑 쓰면서 멋으로 탈거다!하는 사람이 타야한다고들 함. 부품값에 목메기 시작하면 못탄다고.
그러니까. 독일제 3사랑 국산차가 잘팔리는것도 유지비가 저렴하니까
미국차는 연비생각하면안됨. 예로부터 내려오는 지혜임
죄수번호-83010611112
아 그렇구나..
기아랑 현대는 사실 한 회사라 기아차에서 고급브랜드는 못 만들음. 기아차도 사실 현대차 직원들이 개발하고 있는 상황이라.
G70보단 나아보이는데
카메라도 마빡이 중요해서 불과 5년전만 해도 소니 마빡 안이쁘다고 거기다 검은테이프 바르는 사람들 SLR에 넘쳐났었음 ㅋㅋㅋ 지금은 미러리스가 소니가 넘사벽이라서 그런 사람들 없어졌는데 미러리스 시장에서 반대로 캐논이 부끄러운 마빡이 되어감 ㅋㅋ
나 이번에 페리 예약할꺼야
마이 키아
현기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