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nnersloth.itch.io/among-us/devlog/181107/the-future-of-among-us
우리의 인디게임에 이정도 규모의 동시접속자(일 최대 60만명)가 발생할 줄 몰랐으며
수많은 사람들의 유입으로 서버를 증설하는데 애를 먹고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매우 즐겁게 일하고있으며, 최선을 다하는 중이다.
때문에 네트워크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있지만 그런 성장통에서도 같이 즐겨준 플레이어들에게 감사함을 표하고싶다.
우리가 어몽어스2를 작업하는 이유는 현재 어몽어스의 코드 베이스가 너무 구식이고
새로운 컨텐츠 추가를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수많은 전세계 사람들이 즐겨주는걸 생각하니 2021년에 사후지원 종료를 꼭 해야할까 의문이들었다.
그래서 우리는 어몽어스2 개발을 전면 취소하고 현재 어몽어스를 개선, 발전시키는데 모든 역량을 쏟기로 결정했다.
우리 개발진이 기획했던 어몽어스2 컨텐츠를 현재 어몽어스에 모두 넣기로했으며,
이는 게임 핵심 코드에 깊숙히 들어가 여러 부분을 다시 작업한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어떤 의미로는 훨씬 어려운 작업이 될것이다.
우리는 엄청 많은 계획을 갖고있고 여러분이 계속해서 게임을 즐기는 동안 모두에게 새로운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되서 너무 기쁘다.
다음 개발진이 유저분들에게 보고하는 사항
1. 우리 서버 담당자가 잦은 네트워크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하고있다.
아시다시피 우리 게임 수준에서 수십만명을 수용하는건 매우 어려운 일이며, 최선을 다하고 있다.
2. 컬러블라인드(색맹) 지원.
이건 너무 오랫동안 미뤄온 사항이다.
다른 사람들과 구별하기 쉽도록 캐릭터를 강조할 수 있는 몇가지가 추가될것
3. 친구, 계정 시스템.
이것도 오랫동안 하고싶었지만 만드는데 너무 힘들것같아서 하지않았었다.
그러나 앞으로 이 게임의 건강한 생태계를 위해서 우리는 이 시스템에 집중할것. 그러나 분명히 시간이 좀 걸릴 것이다.
(추가 설명. 계정 시스템은 불법 크랙 버전을 막고, 핵 사용자 추방등. 본격적으로 한다는거)
4. 새로운 맵.
아직 논하기는 이르다. 왜냐면 우린 단지 레이아웃만 디자인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테마는 이미 정한 상태고 그것은 헨리 스틱민 테마일 것
하여간 우린 다른 계획도 많이 세워놨고, 우선 순위를 정하면된다.
채널 고정부탁해
역주행 해서 뜰줄 몰랐던 거지
오오 색맹지원....
나도 색약인데 어몽할때 헷갈리는 색깔들 좀 있고 특히 민트-흰색 이거는 거의 구분이 안되더라
죶버워치2 보고 있냐???
3인개발사라 진짜 개 빡새 일하고 있을듯하다
색약인 친구들은 설정키면 색상 대표문자가 캐릭터 몸체에 써지게 해주면 좋겟다 빨강 R 노랑 Y 초록 G
오 스틱민 테마
5500원짜리 게임치곤 초대박이지. Dlc로 여러 컨텐츠 제작해서 3절까지만 하고, 제작자도 돈 좀 벌자.
개발자가 6명 이랬나?
오오 색맹지원....
역주행 해서 뜰줄 몰랐던 거지
오 스틱민 테마
개발자가 6명 이랬나?
형들 핵도 잡아줘
핵은 무슨짓 함?
킬 쿨팀없이 사람죽임 본인이 임포 되기 등
임포스터 노쿨 킬 같은거
킬 사거리 무한대로 증가, 킬 쿨타임 지우기 등등도 있음
핵쟁이 맘대로 채팅치는것도 있음
죶버워치2 보고 있냐???
그런식이면 끌려나와야 할 게임들이 한둘이 아닐텐데 콜옵배필타탄 등등..
개선하는김에 스위치판도 내줘잉 2 내준다 햇자너 ㅠ
근데 어차피 스팀이면 스팀에서 다 관리해주는거아님?
스팀게임들 크랙버전 꼬박꼬박 나오던데
나도 색약인데 어몽할때 헷갈리는 색깔들 좀 있고 특히 민트-흰색 이거는 거의 구분이 안되더라
맞아 색약인 친구들은 닉 보고 구별하던데 그래도 힘들어하드라
어느 고릴라가 수장인 겜과는 다른 과감한 판단 아주 좋아요
색약인 친구들은 설정키면 색상 대표문자가 캐릭터 몸체에 써지게 해주면 좋겟다 빨강 R 노랑 Y 초록 G
좋은선택
인원수를 13~15명늘리는거랑 역할 추가가 제일 기대됨
폰 크로스 좀 없애
와 60만이라니 엄청나네
3인개발사라 진짜 개 빡새 일하고 있을듯하다
5500원짜리 게임치곤 초대박이지. Dlc로 여러 컨텐츠 제작해서 3절까지만 하고, 제작자도 돈 좀 벌자.
민트 흰샛 구분이 안가 ㅠㅠ
2나올 껀덕지도 없잖아;
근데 2를 내서 팔아 먹는게 개발자 입장에서는 돈을 더 버는거 아닌가?
뭔가 잘못된 선택일듯 하다 본인들도 이미 1편 코드로 뭔가 더 개선하기 힘들다고 서술했는데도 1편의 인기때문에 1편에 집중한다라.. 뭐 물론 개편을 더 잘해준다면 물들어올때 노젓는 거긴한데 2편이 발매일이 너무 뒤라.. 애매하다 싶었던거 같음 2나놀때 인기 식을빠에 포기하는거로
동접자 60만명이 아니라 500만명이래요 (미국 newzoo)
그래 그래 물 들어올 때 노 저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