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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BEST
저런 뒤틀림 없으면 케모노 프렌즈 1기같이 되는거 아님?
저런 뒤틀림 없어도 카메라워크랑 그런걸로 어떻게든 커버칠순 있다더라. 약간 표정 뒤틀고, 만화적 표현을 위해서 손발 늘어나거나 하는건 필수지만. 제일 위는 아에 그런거 없는 상태에서 연출할려고 저 난리가 난거고.
케모노 1기도 기본은 됐음 저런거 없으면 2기처럼 됨
현실에서 보면 이런 느낌
과연 그런것인지 내부도 확인해봅시다
아냐 2기처럼 되려면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한다고
3D모델로 2D겜 만드는 아크 같은 곳에서 저렇게 하지 철권, 스파 같은 순 3D겜은 저런 식으로 왜곡 안돌림
으악 미친 보컬로이드다
저런 뒤틀림 없으면 케모노 프렌즈 1기같이 되는거 아님?
전국치즈협회장
케모노 1기도 기본은 됐음 저런거 없으면 2기처럼 됨
십장새끼
아냐 2기처럼 되려면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한다고
? 어깨관절이 어떻게 되어있는거임
짐승이라 역관절
걔넨 물리엔진도 씹어먹잖어
ㅋㅋㅋㅋㅋ
ㄱㅊ아 어차피 내가 저걸 볼일은 유머게시판 말고는 없어
저런 뒤틀림 없어도 카메라워크랑 그런걸로 어떻게든 커버칠순 있다더라. 약간 표정 뒤틀고, 만화적 표현을 위해서 손발 늘어나거나 하는건 필수지만. 제일 위는 아에 그런거 없는 상태에서 연출할려고 저 난리가 난거고.
정확히는 프로그램적으로 보는 시야에 따라 모델 자체를 변형시켜주고, 저렇게 텍스쳐까지 난장판을 만들지 않는다. 라고 봐야되지만. 아마 저것도 예시를 위해 극단적으로 만든거겠지.
끼야아앙
표정이요 표정. 만화적 표현을 위해 손발 늘리는건 필수라고 본문에 적었잖슴...
끼야아앙
저건 단순 모델링 변경이고, 지금 저런건 어느정도 자동화단계까지 감. 근데 첫 짤은 아에 모델링 수준이 아니라 텍스쳐를 조져버린거. 아에 경우가 다름.
끼야아앙
그러니까 중요시되는게 단일 모델링으로 약간의 수정을 통해 전천후에 대응이 가능한가. 인데. 첫 짤은 아에 저 장면을 위해 모델링을 준비한 수준이라.
현실에서 보면 이런 느낌
그냥 캐릭을 가까이두게하고 포커스를 늘리면 되는건데 ㅋㅋㅋ
fov늘어나면 왜곡일어나서 2D느낌 낼때는 최대한 낮게 잡는 편임
2d의 외곡을 3d로 표현하는거니까
흑마늘골드
모션에 역동감이 없음
흑마늘골드
그러면 밋밋해짐 저런 왜곡은 어디까지나 연출을 위한 과장을 위해서 넣는거니까
루리웹-4678261015
현실격투는 타격감 없을 수 없는데
디즈니 보면 꼭그런건 아닌것같아
날 속였어!
과연 그런것인지 내부도 확인해봅시다
달밤에미친 XXX갸루
으악 미친 보컬로이드다
이것도 중간에 턱 어색해지는 타이밍 있지
극한의 원근법인가 구도짤때 머리 쥐어터질듯
왜냐면 ... 2D그림 그것도 모에 그림은 ㄹㅇ루 과장투성이라 현실왜곡이 쩔어서...
지금은 저게 쌩 수작업 노가다지만 AI로 자동화가 가능한 영역이라는데
정확히는 2D의 연출 및 왜곡이라 해야하나 2D 특유의 양눈이 보이는 시선과, 과장되지만 감정을 전달하기에 효과적인 왜곡이 사람들에게 익숙해서
알고싶지않았다고ㅠ
디즈니같은 곳에서도 저래 쓸려나? 장르마다 좀 다른가 싶기도 한데...
그쪽 애니도 순간 과장 더하면 더했지 절대 덜하지 않지.
염소로구나!!
캡콤, 남코 실력이 대단한거였네 특히 스파는 만화적인 표현도 많은데
레오카드
3D모델로 2D겜 만드는 아크 같은 곳에서 저렇게 하지 철권, 스파 같은 순 3D겜은 저런 식으로 왜곡 안돌림
아 스파는 겜 자체는 2D지만
항생 생각하는건데 몇 몇 장면은 멀쩡한 모델링 만들고 광각 필터 만들어서 덧쓰우면 되는거 아닌가?